KBS 강아랑 기상캐스터 월급 3,500만원 기부 알려져 화제..남편과 결혼 후에도 기부 이어지자 누리꾼들 막대한 재산 예상 (임신, 퇴사)

KBS 강아랑 기상캐스터 월급 기부 소식 결혼 남편 관심
KBS 강아랑 기상캐스터 월급 기부 소식 결혼 남편 관심

KBS 강아랑 기상캐스터가 월급 3,500만원을 기부했다는 소식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강아랑 기캐는 공영방송인 KBS 소속인 만큼 수신료로 받은 월급이라고 꾸준히 기부를 해왔다고 밝혔는데요. 그러면서 강아랑 아나운서와 결혼한 남편 직업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습니다. 막대한 수익과 재산을 자랑하는 사람이라는 추정이 나오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 것인데요. 그러면서 강아랑 혼전 임신과 KBS 퇴사 허위 루머가 퍼진 사건도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KBS 강아랑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KBS 강아랑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KBS 강아랑 기상캐스터 퇴사 루머에도 여전히 활동 중..월급 상당 부분 기부해와 화제

KBS 강아랑 기상캐스터는 지난 2023년 1월 현재의 남편을 만나 결혼했습니다. 또 강 기캐는 2015년 7월부터 현재까지 KBS 보도본부 소속 기상캐스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남편과 결혼 후 강아랑 퇴사 루머가 돌기도 했지만 여전히 그는  직장 생활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KBS 소속 아나운서나 기상캐스터는 모두 '월급'을 받는 직장인입니다. 여러 방송에 나오고 연예인 못지 않은 인기와 유명세를 누리지만, 방송국 소속 직장인인 만큼 월마다 급여를 받는 직장인과 똑같은 삶인데요. 강아랑 기상캐스터는 그럼에도 자신의 월급 상당 부분을 기부하는 데 사용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강아랑 기상캐스터 월급 기부
강아랑 기상캐스터 월급 기부

 

강아랑 기상캐스터 5년 간 월급 3,500만원 기부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월급 다 기부하는 예쁜 기상캐스터 누나'라는 제목으로 강아랑 기상캐스터의 기부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강아랑 아나운서는 KBS 소속인 만큼 본인이 국민들의 수신료로 월급을 받는다는 사실에 기부를 해야겠다고 다짐했고, 지난 5년 간 월급 일부를 기부하고 있다고 합니다. 월급을 다 기부한다는 내용은 와전된 부분이 있으나, 매년 연말 직접 돈을 모아  기부를 하고 있으며 5년 간 월급을 기부한 총 금액이 무려 3,500만원이 넘어가는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기부 소식에 대해 누리꾼들은 "기상캐스터나 아나운서도 직장인인데 월급 상당수를 기부하는 것이 놀랍다" "금액과 관계없이 꾸준히 기부를 한다는 사실이 존경스럽다"는 반응입니다.

강아랑 아나운서 인스타
강아랑 아나운서 인스타

 

서울대 출신 수의사 남편 직업 및 람보르기니 구입한 강아랑 금수저 집안 관심

일부 누리꾼들은 강아랑 기상캐스터와 결혼한 남편 직업에 관심을 돌리기도 했습니다. 강아랑 아나운서는 지난 2023년 1월 15일 결혼했고, 그의 남편 직업은 서울 모처에서 동물병원을 운영 중인 수의사로 알려졌는데요. 그만큼 남편 수익이 남부끄럽지 않을 정도로 많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강아랑 기상캐스터 집안 역시 금수저라는 이야기가 오래 전부터 돌기도 했습니다. 그는 지난 2022년 6월 3억이 넘어가는 람보르기니를 직접 '내돈내산' 계약했다는 사실을 알려 엄청난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요. 기상캐스터 월급으로 3억대 람보르기니를 계약한다는 것은 불가능에 가까웠기에 대다수 누리꾼들은 당시도 "강아랑 아나운서 집안이 확실히 금수저다" "금수저를 넘어서는 다이아 수저일 것 같다"고 부러움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강아랑 아나운서 수의사 남편
강아랑 아나운서 수의사 남편

이에 누리꾼들은 "수의사 남편과 집안이 금수저인 점으로 월급을 다 기부해도 되는 사람일 것 같다"며 놀라워했는데요. 그러나 아무리 재산이 많아도 5년 간 3,500만원을 기부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기에 강아랑 기상캐스터의 기부 행위에 대한 찬사는 이어지고 있습니다.

강아랑 인스타 람보르기니 계약 인증
강아랑 인스타 람보르기니 계약 인증

 

KBS 강아랑 나이, 학력, 인스타 등 프로필 관심..남편과의 혼전 임신 루머는 사실 아냐

한편 강아랑 기상캐스터 나이, 학력, 남편과의 결혼, 인스타 등 프로필 정보에 대한 관심도 모으는데요. 강아랑 나이는 1991년생으로 32세이며, 부산광역시 출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를 마쳤습니다. 그는 지난 2015년 7월부터 KBS 소속으로 활동 중이고 실물이 가장 아름다운 대표적인 기상캐스터로 유명합니다. 강아랑 키는 165cm로 알려졌습니다. 인스타그램 주소는 @wx_love 입니다.

강아랑 기상캐스터 인스타
강아랑 기상캐스터 인스타

강아랑 남편 정체는 서울대학교 수의학과 출신의 동갑내기 수의사로 알려졌습니다. 훈훈한 외모와 큰 키를 갖춘 남성으로, 두 사람은 지난 2023년 1월 많은 사람들의 축복을 받으며 결혼했습니다. 강아랑 혼전 임신이라는 루머도 돌았으나 두 사람 사이에는 아직 자녀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저작권자 © 아티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I 데이터 활용 금지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티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