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모의 여자 캠핑 유튜버 쏘베리 ssoberry 관심 집중..결혼 및 남편, 남친 등 솔캠 아니라는 주작 논란 직접 해명한 발언 재조명 (나이, 수익, 과거)

최근 캠핑 유튜브 콘텐츠의 인기로 미모의 여자 캠퍼 쏘베리 ssoberry 유튜버가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구독자 100만명 달성을 앞두고 있을 정도로 쏘베리 캠핑 영상은 출연자의 비주얼과 더불어 촬영 기술, 강아지, 먹방, 차박 등 캠핑에 필요한 요소를 모두 갖췄는데요. 인기를 끄는 만큼 쏘베리를 결혼한 남편이나 남친, 스태프가 촬영해준다는 주작 논란이 불거지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해 쏘베리 본인이 직접 해명을 한 영상을 업로드했고 매우 중요한 내용이 담겨 눈길을 끌었는데요. 그러면서 그의 나이, 수익 등 프로필 정보도 관심을 모읍니다.

여자 솔캠 유튜버 쏘베리 ssoberry 압도적 미모와 몸매로 인기
여자 솔로 캠핑 유튜버로 가장 압도적인 영향력과 인기를 자랑하며, 수준급 미모와 몸매까지 겸비한 유튜브 채널 쏘베리 ssoberry가 최근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쏘베리는 유튜브를 시작한 지 불과 2년이 채 안됐는데요. 그럼에도 그는 거의 매주 캠핑을 다니며 주에 1~2회 영상을 꾸준히 올리며 활동해왔고, 국내 여러 캠핑 장소(스팟)들을 찾아다니며 시청자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했는데요.
쏘베리 캠핑 영상의 특징은 캠핑 날 것 그대로를 보여준다기보다 정리된 영상으로 보기 편하다는 평이 많은데요. 쏘베리 본인이 직접 솔캠(솔로 캠핑) 및 차박을 하며 텐트를 치지만 내부 인테리어를 직접 꾸미고, 정돈된 요리와 먹방을 해 화제를 모으기도 합니다. 또 그의 반려견 강아지 우피를 데리고 다니는 점 역시 인기 포인트로 볼 수 있는데요.

2022년 12월부터 시작한 유튜브 구독자 100만 코앞..불가피한 악플에 시달리기도
촬영과 기획, 먹방 음식, 그리고 쏘베리 본인의 미모까지 곁들어지며 그의 영상을 보는 팬들이 상당수 늘어났고, 그 결과 현재 쏘베리 유튜브 채널 구독자는 95만명이 넘어선 상태입니다. 2022년 12월부터 시작한 유튜브 채널이 약 1년 7개월여만에 100만명을 앞두고 있어 많은 팬들은 쏘베리 콘텐츠의 힘을 인정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하지만 인기를 끌면 부작용도 있는 법, 그를 향한 악의적인 악플과 의혹 제기도 있었습니다. 상당한 미모와 몸매를 자랑하는 만큼 성형한 것이 아니냐는 확인 안된 의혹도 있었지만 솔로 캠핑이 아닌 것 같다는 주작 의혹이 가장 논란이 됐는데요.

쏘베리 촬영 도움받는다는 주작 논란..결혼한 남편 혹은 남친 언급까지 나와
그의 솔로 캠핑 영상이 거의 전문가 수준의 촬영과 기획, 편집까지 더해지면서 주작 논란이 불거진 것입니다. 즉 솔로 캠핑이라고 했으나 영상 촬영을 도와주는 다른 스태프가 있다는 의혹이 디시 등 커뮤니티를 비롯한 그의 채널 댓글 등을 통해 나왔던 것인데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쏘베리 남친이 촬영을 따라다닌다거나, 결혼을 한 후 남편과 캠핑을 다닌다는 전혀 확인 안된 주장들도 퍼지기도 했습니다.

쏘베리 결혼 및 남편, 남친 등 캠핑 카메라맨 의혹 직접 해명
실제 쏘베리가 교제 중인 남자친구가 있는지, 아니면 결혼을 해 남편을 두고 있는 유부녀인지는 명확히 밝혀지지는 않았는데요. 그러나 그는 남친, 결혼과 남편, 그리고 촬영 스태프로 이어진 영상 주작 논란에 대해 직접 Q&A 영상을 통해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해명에는 매우 중요한 내용도 포함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지난해 12월 10일자 유튜브 영상에서 쏘베리는 솔로 캠핑이 아닌 것 같다는 일부 허위 주장에 대해 직접 반박했습니다. 그는 "1년 간 유튜브 하면서 제일 많이 물어보는 댓글이 혼자 다니는 것이 아닌 것 같다라는 말이었다. 구도가 혼자 촬영할 수 없는 구도라는 말도 있고, 카메라맨이 있는 것 같다는 말도 많았다"라고 운을 띄웠는데요. 그러면서 "심지어 어떤 사람은 '내가 이분 실제로 봤는데 촬영하는 사람이 5명 이상 있었다. 혼자하는 것이 절대 아니다'라는 말도 하더라"라고 덧붙였습니다. 쏘베리 남편이나 남친이 촬영을 해주거나, 스태프가 있을 것 같다는 추측은 그가 유튜브를 시작한 후 쭉 있었던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에 대해 쏘베리는 "사실이 아니다. 저는 혼자 캠핑 다니고 혼자 촬영하고 혼자 기획하고 편집한다. 다 혼자 진행하고 있다. 제 채널을 오랫동안 구독한 분들을 알겠지만 촬영하면서도 제가 혼자한다고 언급도 한번씩 한다. 혼자 촬영하는 영상을 쿠키 영상으로 보여드리기도 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쏘베리 주작 논란 해명 매우 중요한 내용 담겨..의혹에 어떠한 근거도 없어
그러면서 그는 핵심이 될 만한 중요한 내용도 덧붙였는데요. 쏘베리는 "제가 유튜브 하면서 진짜 캠핑장을 많이 다녔다. 조용한 캠핑장도 다니지만 사람이 많은 인기있는 캠핑장들도 다닌다. 과거부터 제가 혼자하는 모습들을 다 보셨고, 캠핑장 사장님들도 이제는 저를 알아보시기도 한다. 만약 제가 솔캠이 아니고 같이 다니는 사람이 있다면 진작 소문이 났을 것이다"라고 입장을 내놨는데요..
실제 현재까지 그는 국내 캠핑장을 2년 가까이 다니며 콘텐츠를 만들어왔습니다. 특히 사람들이 자주 다니는 캠핑장에서 촬영을 하는 경우도 많았는데요. 만약 그가 과거부터 영상 '주작'을 하고 있었다면 명확한 근거가 있는 폭로나 목격담이 나왔을테지만 현재까지 그의 촬영을 도와준다는 어떠한 근거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이에 대해 많은 시청자들은 "100만 가까이 되는 유튜버가 주작을 했다면 진작 밝혀졌다" "남친이 있든 결혼을 해 남편이 있든 상관없이 그냥 지금처럼 영상만 만들어달라" "너무 이뻐서 사람들이 남자친구나 남편에 관심이 많은 것 같아 주작 논란으로 이어진 것 같다" "솔로캠핑하는 분들 중 제일 이쁘다" "해명 영상도 깔끔하니 설득이 잘됐다"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쏘베리 ssoberry 나이, 인스타 및 유튜브 수익 등 프로필 관심
그러면서 쏘베리 ssoberry 유튜버 나이, 본명, 수익, 인스타 등 프로필 정보도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현재 그는 나무위키에 등재되지 않았을 정도로 개인 신상에 대해 알려진 바가 극히 적습니다. 그의 이름은 비공개며 나이 역시 밝혀진 바는 없는데요. 다만 팬들은 유튜브나 인스타에서 드러난 그의 외모를 토대로 나이를 20대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결혼과 남친 여부는 확인된 바가 없습니다.

쏘베리 유튜브 채널 수익에 대한 관심도 높은데요. 100만에 가까운 대기업 유튜버인 만큼 수입 역시 굉장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예상 수익을 조회해주는 녹스 인플루언서 사이트에 따르면 쏘베리 채널은 월 영상 수익 약 1,390만원, 제휴 수익 810만원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다만 해당 수익은 녹스 인플루언서 사이트에 추정되는 수치일뿐 실제 쏘베리 수익과 직접적인 관련은 없습니다.
그의 인스타 계정은 @ssoberry_로 팔로워 7만명이 넘는 인플루언서이기도 하며, 최근에는 일상 계정인 @jssoy_를 개설했다는 소식도 전했습니다.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