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BJ 감스트 뚜밥 재결합 직후 또 이별한다는 소식 전해..다시 파혼 결별했다는 소식에 팬들 반응 관심 (인스타, 전남친, 문신 타투)

아프리카TV BJ 감스트 뚜밥이 재결합 후 다시 결별했다고 발표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감스트 뚜밥 결혼 파혼 소식에 이어 재결합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다시 팬들의 응원이 나오고 있었는데요. 하지만 감스트 뚜밥은 재결합 10일 만에 다시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들은 재이별 후 완전히 끝났다고 선을 그으며 서로를 언급하지 말아달라며 시청자들에게 당부하기도 했는데요. 감스트 뚜밥 헤어짐 소식에 시청자들의 반응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이들의 파혼 이유를 비롯한 전남친 및 문신 타투 논란도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BJ 감스트 뚜밥 재결합 후 다시 이별 소식 전해
숲(아프리카TV)에서 활동 중인 방송인 감스트 김인직과 뚜밥 오조은이 재결합 소식 10일 만에 결별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감스트 뚜밥은 지난 3월 파혼을 발표하며 팬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두 사람은 대표적인 BJ 커플로 2024년 6월 결혼식이 예정돼 있었기 때문에 갑작스러운 파혼 이별 소식은 큰 파장을 불러일으킬 수밖에 없었습니다.

감스트 뚜밥 결혼 3개월 앞두고 파혼해 파장..결별 이유두고 뚜밥 전남친, 문신 타투 언급 등 공격 당해
감스트 뚜밥 파혼 이유를 두고 뚜밥의 과거 전남친 문제를 비롯한 문신 타투가 언급되는 등 신상 공격까지 이어지며 논란이 커졌습니다. 일부 악플러들이 뚜밥에게 파혼 귀책 사유가 있다는 식으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며 공격하기 시작했던 것인데요.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뚜밥 오조은이 과거 전남친 A 씨와 결혼을 준비하면서 웨딩사진을 찍었고, 그 남성과도 파혼했다는 전혀 확인되지 않은 허위 루머로 그를 공격하는 글들이 올라왔던 것입니다. 실제 뚜밥 전남친과 찍어 인스타 등 SNS에 올렸던 사진이 유출되기도 하면서 사태는 더욱 거세졌는데요. 이에 뚜밥은 "결혼 준비 및 웨딩 사진이 아닌 12,000원짜리 스냅 사진이다. 제발 일반인 사진까지 올리지 말아달라"라고 호소하기도 했습니다.

뚜밥 허리 새겨진 문신 타투 관련 본인 입장 직접 전달
또 뚜밥 허리와 옆구리에 있는 문신 타투를 두고 그를 비난하는 사람들도 늘어났습니다. 뚜밥은 허리에 꽃 모양의 검은색 타투를 새겼고, 이를 방송에서 공개한 적이 있습니다. 일부 문신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 누리꾼들은 직접 뚜밥 타투에 대해 비난을 하며 파혼 귀책 사유를 그에게 돌리는 억측이 나왔는데요. 타투에 대해 뚜밥은 "허리에 있던 타투도 너무 성드립을 듣는 것이 힘들어서 지우기 시작한 지 오래됐다. 방송에서는 다 말씀을 드렸는데 자꾸 두 가지 이유로 공격 받으니까 너무 힘들다. 지금 추스르기가 힘들다. 도와달라"라고 전했습니다.

감스트 뚜밥 파혼 발표 후 곧바로 재결합 소식..유튜브 영상 통해 팬들에게 알려
결국 감스트 뚜밥 파혼으로 완전히 헤어졌다고 생각했지만 지난 3월 31일 감스트 유튜브 방송을 통해 재결합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감스트는 '다시 만나기로 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리며 뚜밥과의 재결합 소식을 전했는데요. 그는 "얼마 전에 파혼했는데, 두리뭉실하게 이야기해서 정확하게 말씀드리려고 한다"라고 말하며 "제가 방송 12년 차인데, 요새 3개월 동안 방송 빡세게 했다. 아프리카TV 시청자를 다시 늘리고 싶어서 집에만 가면 자고 다시 출근해서 방송하고 그러다 보니까 뚜밥에게 신경을 거의 못 쓰고 데이트도 하고 싶다고 했는데, 무시하고 방송만 했다"라고 말했습니다.
감스트 뚜밥 파혼 진짜 이유 역시 설명했습니다. 감스트는 "결혼 준비하는 과정에서 싸우기도 했다. 결혼식 사진 찍는 날도 아침에 방송했다. 그래서 사소한 말다툼 하게 됐고, 내가 ‘그럴 거면 집에서 나가라’고 해서 뚜밥을 집에서 쫓아내기도 했다"라고 솔직하게 밝혔는데요. 즉 두 사람은 결혼 과정에서 '공과 사'를 다루는 의견 차이를 보였고, 이를 좁히지 못해 결별까지 이어졌던 것으로 보입니다.

감스트 뚜밥 재결합 10일 만에 다시 결별 소식..완전히 끝났다고 언급하며 관계 정리
감스트 뚜밥의 재결합 소식에 이들이 애초 예정대로 결혼할 것이라는 예상이 많았고, 실제 시청자들 역시 두 사람이 헤어짐의 아픔을 극복하고 다시 교제하며 재결합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재결합 소식 10일 만에 다시 '재결별' 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번에 두 사람은 재결합은 없으며 서로 완전히 끝났다고 선을 그었습니다.
감스트는 11일 라이브 방송에서 "(뚜밥과) 헤어지게 됐다. 완전히 서로 끝났다"며 "여러 과정을 통해 최선을 다해봤는데 결국 후회 없이 완벽하게 헤어지게 됐다"고 말했는데요. 그러면서 "팬분들께 죄송한 게 공지도 잘 못 쓰고 방송에 집중도 못 하는 모습을 보였다. 앞으로 팬분들을 우선순위로 하겠다"라고 사과하기도 했습니다.
뚜밥 역시 이날 본인 인스타에 "근 한 달 동안 일생 중 가장 욕도 많이 먹어보고, 위로도 받아본 날들이었던 것 같다"며 이별 심경을 전했습니다. 그는 "이제는 나 자신을 위해 운동도 하고,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즐기며 가족 그리고 가까운 사람들을 위해 살아보려고 한다. 받은 비난과 상처는 잘 묻어두고 위로와 행복을 주변 사람들에게 퍼트리는 사람이 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파혼 발표, 재결합 이후 다시 이별 소식 전한 두 사람 향한 팬들 응원 격려 이어져
감스트 뚜밥 재결합 직후 재이별 소식은 순식간에 온라인에 퍼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만큼 대표적인 아프리카TV 연인이었기 때문에 시청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밖에 없었는데요. 결혼 준비와 파혼, 그리고 재결합과 또 다시 파혼 결별으로 이어진 두 사람의 관계에 팬들의 반응은 대부분 서로를 응원하는 분위기입니다.
이번 파혼과 재결합 과정에서 두 사람은 온라인상에서 상당히 많은 억측과 악플에 시달렸습니다. 당사자들이 직접 밝히지도 않은 파혼 이유에 대해 전남친, 문신 등이 언급되는 신상 공격이 이어졌을 뿐만 아니라 바람, 불륜 등 허위 루머까지 번지며 심적 고통이 컸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에 재결합을 했지만 완전히 봉합되지 않은 관계에서 다시 헤어짐을 결정한 이들의 선택에 팬들은 "이제 각자 열심히 방송하고 멘탈 추스렸으면 좋겠다" "그냥 서로 너무 힘들었을텐데 잘 극복했으면 좋겠다" "서로 언급하지 말랬는데 꼭 언급하면서 긁는 사람들 나오겠다" "감스트는 맨유랑 뚜밥은 맨시티랑 결혼해라"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