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도서관 윰댕 합의 이혼 발표 팬들 기겁한 진짜 헤어진 이유 (사유, 아들 친아빠, 불화설, 재산)

유튜버 대도서관 윰댕 부부 이혼 사실이 밝혀지며 두 사람의 이혼 원인 사유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대도서관 윰댕은 합방을 통해 합의 이혼한 사실을 밝히며 현재 사이가 굉장히 좋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는데요. 대도서관 윰댕 이혼 사유와 관련해 추가적인 이유와 관련된 내용이 밝혀졌다고 합니다.

유튜버 대도서관 윰댕 전격 합의 이혼 발표..헤어진 뒤에도 친구처럼
대도서관 윰댕은 결혼 8년 만에 합의 이혼을 발표했습니다.
30일 대도서관 유튜브 채널에는 윰댕이 함께 출연해 두 사람이 3~4개월 전에 합의 이혼을 하고 현재 친구처럼 지내고 있다는 이야기가 나왔는데요.

대도서관 윰댕은 지난 2015년 대표적인 인터넷 방송인 커플이었다가 결혼해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은 바 있습니다.
특히 대도서관은 윰댕이 전남편 사이에서 낳은 아들을 자신의 친아들처럼 돌봐 박수를 받기도 했는데요.

대도서관 윰댕 8년 만에 합의 이혼 밝혀진 진짜 이유 및 사유
대도서관 윰댕은 결국 8년 만에 합의 이혼을 하기로 결정했으며, 이혼 사유를 두고 윰댕의 이혼 경력과 아들과 관련한 이야기, 혹은 불화설이 있는 것이 아니냐는 루머가 돌았습니다.
하지만 대도서관 윰댕 진짜 이혼 사유에 대해 두 사람은 “살다보니 일에 집중하고 싶기도 하고, 서로 친구로 더 잘 맞을 수 있는 공감대가 있었다”고 설명했는데요.

그러면서 “그런 부분이 쌓여서 서로에 대해 자유롭게 사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했다. 윰댕이 이사를 갔지만 일주일에 한번씩 보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두 사람은 합의 이혼 후 각자 이사를 해 따로 살고 있다고 합니다.
재산의 경우에는 재산분할 과정을 거치지 않고 각자 형성한 재산을 각자 소유하기로 깔끔하게 정리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대도서관은 “서로 더 줄 것 없이 살면서 도울 것이 있으면 친구처럼 돕고 잘 지내자고 했다”라고 말하며 웃기도 했는데요.

윰댕 이채원 이혼 전남편 사이에서 낳은 아들도 화제
윰댕 이채원은 지난 2020년 숨겨뒀던 아들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당시 10살 아들을 공개했던 윰댕은 이혼한 전남편 사이에서 낳은 아이라며 아들 친아빠가 대도서관이 아니라는 사실을 밝혔었는데요.

대도서관은 윰댕과 연애하고 결혼하는 과정에서 아들 존재를 알고 있었고, 결혼 후에도 자신의 친아들처럼 돌봐줬다고 합니다.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