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시즌4 11화 시청자 경악한 유이수 거짓말 사태 (신민규, 김지영, 인스타, 최종 스포)

하트시그널4 11화 유이수 신민규 관련 발언 거짓말 논란
하트시그널4 11화 유이수 신민규 관련 발언 거짓말 논란

하트시그널 시즌4 11화 김지영 유이수 한겨레 유지원 남산 데이트 장면을 보던 시청자들이 네사람이 술을 마시며 진솔하게 대화를 나누는 과정에서 유이수의 거짓말을 포착해 분노하고 있습니다. 하트시그널4 현커 최종 커플 결과가 조만간 나오기 때문에 유이수 거짓말 논란의 파장은 커질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하트시그널 시즌4 11화
하트시그널 시즌4 11화

 

하트시그널4 11화 최종 선택 앞두고 김지영 유이수 신경전 심화

지난 7월 28일 방송된 핱시4 11화에서는 현커 최종 커플 선택이 임박한 시그널 하우스 입주자 출연진들의 긴장감 넘치는 대화들이 주로 방송됐는데요. 이날 4:4 데이트가 이뤄졌습니다. 특히 신민규를 두고 신경전을 펼치고 있는 김지영 유이수, 그리고 김지영에게 마음을 두고 있는 한겨레, 유지원의 4인 데이트가 매우 중요한 장면들로 나왔는데요.

하트시그널 유이수
하트시그널 유이수

특히 김지영과 유이수는 하트시그널4 10화 때부터 신민규를 두고 묘한 긴장감이 흐르는 신경전을 펼쳤는데요. 두 사람의 발언 강도는 11화 데이트 자리에서 가장 강도가 높았습니다. 무엇보다 유이수는 신민규가 자신에게 마음이 있다는 식으로 이야기를 하며, 자신 역시 신민규에게 85% 이상 마음이 갔다는 식으로 말해 김지영에게 선전포고를 하기도 했는데요.

하트시그널4 김지영
하트시그널4 김지영

 

핱시4 11화 유이수 김지영 앞에서 거짓말 논란..신민규 차지 위해 무리수

이에 김지영은 자신에게 마음을 두고 있는 한겨레와 유지원 앞에서 자신 역시 신민규에게 설렜으며, 70% 이상 마음이 갔고 바뀔 것 같지 않다는 식으로 대응했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4 김지영과 유이수가 최종 커플 선택을 앞두고 신민규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는 장면에서 시청자들은 11화 해당 장면에서 유이수가 거짓말을 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4 11화 유이수
하트시그널 시즌4 11화 유이수

하트시그널4 마이너 갤러리 이용자들은 하시4 11화 이후 유이수의 거짓말을 지적하며, 인성 논란까지 재점화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거짓말 논란은 유이수가 신민규와의 관계 진전을 언급한 발언 내용이었습니다. 유이수는 신민규와의 관계를 언급하며 "오빠가 느낌상 여기서 너랑 나랑은 끝날 것 같다는 슬픈 예감이 있다고 하더라. 그때 슬퍼한다는 것이 좀 너무 웃겼다. 그때 좀 많이 설렜던 것 같다. 표정관리가 안됐다"라고 말했는데요.

하트시그널4 10화에서 유이수 신민규가 대화를 나누는 과정에서 신민규가 "We're done(우린 끝났다)"라는 말을 한 것을 김지영, 한겨레, 유지원에게 말한 것입니다. 하지만 해당 10화 장면을 보면 유이수는 신민규에게 "나랑 끝난 것 같다고 말했어?" "대답해 되게 중요한 질문이야"라고 신민규를 다그치는 모습이었는데요.

하트시그널4 유이수 거짓말 논란
하트시그널4 유이수 거짓말 논란

 

하트시그널4 갤러리 유저들 유이수 거짓말 지적..논란 심화될듯

이를 두고 하트시그널4 갤러리 한 유저는 "나는 이수 이 거짓말이 진짜 놀랐다"라고 말하며 "사람들한테는 그때 민규가 널 좋아하는데 슬픈 예감 때문에 짜증난다는 모습이 설레고 웃겼다고 거짓말 과장 MSG를 친다. 하지만 막상 그때 대화를 보면 이수는 민규 이야기를 듣자마자 전전긍긍하고 식겁하고 굉장히 당황하고 불안해했다"라고 유이수 거짓말을 지적했습니다.

하트시그널4 갤러리 유이수 거짓말 논란
하트시그널4 갤러리 유이수 거짓말 논란

이에 다른 갤러리 유저들 역시 "저거는 너무 심한 거짓말이다" "카메라가 있는데도 저러는 것이 무섭다"고 동조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하트시그널 시즌4 최종 커플 및 현커 스포 상황은 신민규 김지영이냐 신민규 유이수냐를 두고 갑론을박이 있는 상황입니다. 목격담, 제작진 지인의 폭로 등을 통해 핱시4 최종 커플 현커 스포일러가 나돌고 있는 상황에서 가장 관심을 받는 것이 세사람인데요.

유이수 신민규
유이수 신민규

 

하트시그널4 최종 커플 현커 선택 앞두고 12화서 짝 지어 여행 떠나기로

신민규 유이수가 현실 커플로 현재 교제 중이 아니냐는 유이수 인스타그램 스토리 증거 사진 등이 나오기도 해, 만약 두 사람이 하트시그널4 최종화에서 최종 커플이 된다면 이번 거짓말의 파장은 더 커질 수도 있어보입니다. 이른바 '규지영 커플' 신민규 김지영을 응원했던 시청자들은 유이수에 대한 지적을 하고 있는데, 그를 향한 비난이 더욱 커질 가능성도 존재합니다.

하트시그널 신민규 유이수 현커 스포
하트시그널 신민규 유이수 현커 스포

한편 하트시그널 시즌4 12화에서는 남녀 출연자들이 짝을 지어 멀리 여행을 떠나는데요. 여기서 최종 커플 및 현커에 대한 서로에 마음이 굳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김지영, 신민규, 유이수, 한겨레, 이후신, 김지민, 유지원, 이주미가 과연 어떤 파트너와 짝을 지어 여행을 떠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저작권자 © 아티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I 데이터 활용 금지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티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