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4 출연진 길거리 캐스팅 모집했다는 PD 인터뷰 관심..육준서 등 일부 출연자 명단 유출된 것으로 확인 (촬영 시기, 스포)

프리지아, 덱스, 신슬기, 최혜선, 이관희 등 스타들을 배출한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4 촬영이 끝난 후 출연자와 관련한 새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지난 3월 솔로지옥4 출연자 모집을 한 후 PD가 길거리 캐스팅으로 출연진을 모집한 후 촬영 시기는 지난 6월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최근 UDT 출신 배우 육준서 캐스팅 소식과 더불어 출연자 일부 명단이 유출되며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육준서를 비롯한 일부 출연진 명단이 유출된 후 제작진을 향한 팬들의 비판적인 반응도 나왔는데요.

솔로지옥4 제작 및 촬영 확정돼..PD 길거리 캐스팅 언급하며 일부 커플 스포 밝혀 눈길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1월까지 방영됐던 연애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 시즌3이 인기를 끌면서 시즌4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습니다. 시즌1, 시즌2, 시즌3 모두 성공을 거두며 솔로지옥4 제작은 일찌감치 확정돼 2025년 1월 방영이 될 예정인데요.
솔로지옥4 제작진은 지난 3월 공식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출연자를 공개 모집했을 뿐만 아니라 길거리에 나가 직접 외모가 특출난 남자, 여자들을 캐스팅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솔로지옥 시즌4 연출을 맡은 김재원 PD는 "솔직히 다른 연애 프로그램보다도 비주얼을 훨씬 많이 본다. 인스타그램으로 봤던 얼굴과 실제로 봤을 때 얼굴이 일치하는 분들이 최종 출연진이 된다. 많이 다른 경우도 있고 조금 다른 경우도 있다. 시즌 3까지 하다 보니 이제 인스타그램으로 섭외하기에도 힘들어서 길거리로 나왔다. 핫한 곳에 가서 작가님들이 직접 제안을 했다. 사심으로 그러는 줄 알고 오해도 사고 번호를 거절하시기도 했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김 PD는 솔로지옥4 일부 스포 내용을 남기기도 했는데요. 그는 "이제는 출연자보다 커플이 화제가 될 것이다. 흥미로운 스토리가 있다. 그 커플이 스타 커플이 될 것이다"라고 예측하기도 했습니다.

솔로지옥4 출연자 누구 있을까 관심 집중..육준서 출연 소식 확인되며 관심 집중
프로그램 측은 개별 인스타 연락, 공개 모집, 길거리 캐스팅 모집 등 다양한 방법으로 솔로지옥4 출연진을 확정지은 것으로 전해지는데요. 이번 시즌 촬영 시기는 6월로 알려졌고, 약 2주 간의 촬영을 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솔로지옥 시즌4 출연자가 누구인지 팬들의 궁금증이 상당히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었는데요. 촬영에 나선 출연진을 비롯해 제작진들 모두 비밀유지 의무가 있기 때문에 남녀 출연자들을 공개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최근 스타뉴스는 단독 보도를 통해 스위트홈에 모습을 드러냈던 배우이자 UDT 출신 미술작가 육준서의 솔로지옥4 출연이 확정됐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매체는 "육준서가 넷플릭스 프로그램 출연을 하는 것이 두번째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위트홈 시즌2에 이어 솔로지옥4 출연도 확정지었다"라고 전했습니다.

솔지4 출연 확정했다는 육준서는 누구..나이, 인스타 등 프로필 화제
UDT 출신으로 강철부대에 출연한 미술작가이자 스위트홈2로 배우 활동을 시작한 그가 리얼 연애 예능 프로그램인 솔로지옥에 출연한다는 소식은 큰 관심을 이끌어낼 수밖에 없었는데요. 육준서 나이는 1996년 4월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입니다. 2014년 12월 해군 부사관으로 입대한 후 2016년부터 해군 특수전전단(UDT/SEAL)에서 근무하다 2019년 2월 하사로 전역한 인물인데요. 덱스 역시 UDT 출신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터라 육준서의 활약상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2021년에는 채널A '강철부대' UDT 팀으로 출연해 남다른 체력을 증명한 바 있습니다. 인스타 주소는 @6dory입니다.

육준서 외 일부 솔로지옥4 출연진 이름 유출되기도해..팬들 반응 싸늘
디시 갤러리 등 다양한 온라인 커뮤니티 누리꾼들은 육준서가 솔지4에서 제2의 덱스가 될 수 있다며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지만 비판적인 목소리도 함께 나오는 분위기입니다.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육준서 이외에 다른 남성과 여성 출연진 일부 이름들이 거론되며 유출되기도 했는데요. 물론 실제 거론된 인물들이 시즌4 출연자가 맞는지 진위여부는 아직 방송 전이기에 확인할 수 없지만 육준서를 비롯한 일부 참가자들의 명단이 퍼지자 솔로지옥4 갤러리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활동하는 팬들은 "김이 센다"며 질타를 하기도 했습니다.

팬들은 "촬영이 다 끝난 것은 알고 있었지만 벌써 출연자 누구인지 다 나오니 흥미가 떨어진다" "육준서는 유명한데 촬영 때 알면서 모르는 척 연기하라는 건가" "육준서 여자친구 목격됐다는 이야기도 있는데 몰입이 안될 것 같다" "인스타나 모집으로 섭외된 사람들이 많으면 PD가 이야기한 길거리 캐스팅은 의미가 없어지지 않나" "리얼로 받아들일 요소가 얼마나 있을지 모르겠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