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치지직 활동하다가 아프리카 숲 SOOP 이적해 활동 중인 버튜버 쿠우 관심 집중..이적 후에도 활발한 활동
버츄얼 스트리머 쿠우 빨간약 및 실물 얼굴 향한 관심 집중..과거 일부 실물 비주얼 공개해 팬들 놀라기도

트위치, 치지직에서 활동하다가 지난해 9월 아프리카 숲(SOOP)으로 이적해 활동하고 있는 인챈트 소속 버튜버 쿠우를 향한 관심이 여전히 높습니다. 버츄얼 캐릭터를 내세워 노래, 종합게임, 소통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진행 중인 여성 스트리머 쿠우는 숲 이적 후에도 활발히 팬들을 만나고 있는데요. 그러면서 쿠우 빨간약 및 실물 얼굴 공개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도 더욱 높아졌습니다. 방송에서 그는 얼굴 공개를 한 적은 없으나 과거 야외 방송에서 일부 빨간약 및 실물 비주얼을 공개해 화제가 된 적이 있었는데요. 쿠우 실물을 영상을 통해 확인한 팬들은 매우 놀랄 수밖에 없었습니다.
치지직에서 숲 이적한 버튜버 쿠우 관심 집중..노래, 게임, 소통 콘텐츠 진행

버츄얼 인터넷 방송인 쿠우는 트위치와 네이버 치지직을 거쳐 현재 아프리카 숲(SOOP)으로 이적해 활동 중인 버튜버입니다. 지난해 9월까지 치지직에서 활동했으나 이후 숲으로 이적해 플랫폼을 옮기는 도전에 나서기도 했는데요. 숲 이적 후에도 꾸준히 관심을 모으고 있는 대표적인 여성 버츄얼 스트리머 중 하나입니다.
쿠우는 지난 2020년 8월부터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이듬해 2021년부터 본격적으로 방송에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인물로 알려졌습니다. 평소 방송에서 상당히 긍정적인 에너지를 뿜는 버튜버로 유명한데요. 웃음이 상당히 많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해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쿠우의 주콘텐츠는 게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는 로스트아크, 리그 오브 레전드(롤) 등 인터넷 방송 플랫폼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끄는 게임을 플레이하며 인기를 끌었고, 최근에는 이세돌 고세구가 주최한 버튜버 청백 가요대전, 우왁굳의 왁징어게임2 등에 참가하기도 했습니다.
버튜버 쿠우 빨간약 및 실물 일부 과거 야외 방송서 공개..팬들 매우 놀란 반응 보여

얼굴 공개 없이 버츄얼 캐릭터로 활동하는 만큼 쿠우의 빨간약 정보를 비롯한 실물 얼굴을 향한 팬들의 궁금증은 숲 이적 후에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쿠우 빨간약 사진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상당히 높다는 게시글이 올라오기도 했는데요. 아직 그가 직접 실물 얼공을 한 적은 없으나 과거 인챈트 스트리머들과의 합동 야외 방송에서 일부 빨간약 및 실물 비주얼을 공개한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지난해 3월 당시 치지직에서 활동했던 쿠우는 인챈트 MT 야외 방송에 직접 출연해 고글을 일부 실물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고글과 마스크를 써 얼굴을 극히 일부만 공개했으나 쿠우의 몸매와 체격 등 빨간약 모습이 공개돼 팬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팬들이 가장 놀란 부분은 그가 생각보다 키가 작고 말랐기 때문이었는데요. 버튜버 프로필상 900kg라던 당시 설정과 완전히 동 떨어진 작고 마른 실물 모습에 팬들은 "이 정도로 작을 줄 몰랐다" "정말 실제 모습이 더 귀엽다" "엄청 말라서 너무 놀랐다"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쿠우 프로필 정보

그의 나이는 공개한 바가 없으나 팬들은 다른 스트리머들과의 관계를 미루어 20대일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키는 160대 초반으로 추측되고 있으며 개인 인스타 등 SNS는 보유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유튜브와 숲에서 활동하고 있고, 숲 열혈 시청자 1.6만명과 유튜브 구독자 1.9만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