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타이거즈 소속 치어리더 김한나, 남자친구 3살 연하 김정석 응원단장 공개됐나..김 단장 인스타에 올라온 다정한 셀카 눈길
김한나 치어리더 김정석 응원단장 열애설에 야구 팬들 관심 집중..결혼 이야기도 나와

167cm의 큰 키와 레전드 실물 몸매로 맥심 화보까지 찍었던 '퀸한나' 김한나 치어리더가 남자친구로 지목된 김정석 응원단장과의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LG 트윈스 응원단장을 거쳐 현재 수원 KT 소닉붐 응원단장으로 활동 중인 김정석 인스타 게시글에 김한나 치어리더와 함께 찍은 다정한 셀카가 올라오며 '럽스타' 의혹이 불거진 것인데요. 사실상 두 사람이 열애를 한다는 것이 공공연하게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김한나가 남친 김정석과 결혼 예정이라는 이야기도 야구 팬들 사이에서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두 사람은 3살 연상연하 커플로 보이며, 다정한 셀카로 훈훈한 비주얼까지 자랑해 스포츠 팬들 모두 이들의 연애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레전드 몸매 자랑하며 맥심까지 찍었던 김한나 치어리더, 남친 김정석 응원단장 열애 공개했나

현재 야구 기아 타이거즈, 농구 안양 KGC인삼공사, 여자농구 부천 KEB 하나은행, 배구 수원 한국전력 빅스톰에서 활약 중인 '레전드' 치어리더 김한나가 남자친구를 공개했다는 소식이 디시 등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와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가장 압도적인 미드 몸매와 더불어 섹시한 미모까지 겸비해 맥심 화보까지 찍으며 인기를 구가했던 김한나인 만큼 그의 남자친구가 누구인지는 팬들의 엄청난 관심사일 수밖에 없었는데요. 최근 김한나 치어리더 남친으로 지목된 인물을 같이 스포츠 응원 업계에서 일하고 있는 김정석 응원단장입니다.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은 김정석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다정한 '럽스타' 추정 게시글 때문이었는데요.
김정석 응원단장 인스타에 올라온 김한나 치어리더와의 셀카 사진 '눈길'

김정석 단장은 지난 14일 자신의 생일을 맞이해 김한나 치어리더와 찍은 셀카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두 사람은 데이트를 즐긴 듯 다정하게 거울 앞에서 포즈를 취해 셀카를 찍는 모습이었는데요. 김한나 김정석 모두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었습니다. 김정석 응원단장은 김한나와의 사진을 올리며 "한번 올려봤어요. 치어리더와 응원단장. 생일을 함께해줘서 고맙습니다"라고 열애를 인정하는 듯한 글귀까지 덧붙였고, 그의 많은 지인들은 "부럽다" "세금 더 내라" "축하한다"라며 두 사람의 연애를 응원하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김한나 치어리더 남자친구 김정석 응원단장 지목 후 실제 야구 팬들 반응 어떨까

물론 김한나 치어리더와 김정석 응원단장이 공식적으로 교제를 인정한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야구 팬들 사이에서는 김한나 남자친구가 김정석 단장이라는 이야기는 오래 전부터 공공연하게 떠돌았던 내용으로 알려져 있었는데요. 두 사람 모두 결혼할 나이가 됐고, SNS를 통해 연애를 인정하는 듯한 모습을 보인 만큼 조만간 결혼을 하는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도 나옵니다.
두 사람의 관계가 공개된 후 야구를 비롯한 여러 스포츠 팬들은 "보통 치어리더들은 야구 선수나 운동 선수 만나는데 진짜 둘이 잘 맞나보다" "응원단장과 사귀는 경우는 처음이라 신선하다" "두 사람 비주얼이 괜찮아서 잘 어울린다" "결혼까지 가야한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축하해주고 있는 분위기입니다.
김한나 김정석 프로필

김한나 치어리더 나이는 1990년생이며 고향은 서울입니다.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학사를 마쳤으며, 지난 2011년 치어리더로 데뷔해 현재까지 활동 중입니다. 현재 에이펙스 커뮤니케이션스 소속으로 활동 중이며 기아 타이거즈, 부천 KEB 하나은행, 안양 KGC인삼공사, 수원 한국전력 빅스톰, 수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인스타 계정은 @pink_hannaaa로 팔로워 30만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김정석 치어리더는 김한나보다 3살 어린 연하남으로 1993년생입니다. 키는 177cm이며 고향은 경기도 고양시로 전해졌습니다. 대학 학력은 단국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지난 2020시즌까지 LG 트윈스 응원단장으로 활동해 이름을 알린 인물이며, 현재 수원 FC와 수원 KT 소닉붐, 화천 KSPO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