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혜경 9월 결혼 소식에 다시 퍼진 전남친 하하 공개 언급 내용 (예비신랑 정체)

기상캐스터 출신인 '만능' 방송인 안혜경이 오는 9월 현 남자친구와 결혼을 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안혜경 결혼 소식에 많은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고, 그의 남편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는데요. 안혜경 결혼 소식에 그와 공개 연애를 했던 전남친 방송인 하하의 공개 언급 발언도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골때녀 불나방 골키퍼 방송인 안혜경, 9월 24일 예비신랑과 결혼 예정
최근 SBS 골 때리는 그녀들(골때녀)에서 FC 불나방을 이끌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방송인 안혜경은 오는 9월 24일 서울 서초구 한 결혼식장에서 남편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안혜경 남편 정체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나온 바는 없지만, 그가 비연예인이지만 방송계 종사자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방송계 종사라는 공통점이 있어 자연스럽게 가까워졌고, 호감을 쌓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안혜경 소속사가 밝힌 남편 정체..비연예인 방송계 종사자
안혜경 소속사 네버다이 엔터테인먼트 측은 결혼 소식에 대해 "예비신랑은 방송계 종사자다. 하지만 비연예인인 만큼 조용하게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다. 그 외 정보는 밝히기 어려운 점이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안혜경 결혼 소식에 많은 팬들은 축하를 보내고 있습니다. 팬들은 "너무 이쁜 신부가 될 것 같다" "남편과 예쁜 사랑을 하길 바란다" "불나방 골키퍼는 계속 맡아줬으면 좋겠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방송인 안혜경 나이 및 프로필..배우 전향 후 다양한 드라마 출연까지
안혜경 나이 및 프로필을 살펴보면 그는 1979년 8월생으로 올해 44세입니다. 지난 2001년 MBC 공채 기상캐스터로 채용된 후 방송 활동을 시작했으며 이후 연기자로 전향해 만능 방송인으로 거듭났습니다.
그는 드라마 '진짜 진짜 좋아해'(2006)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2010) '학교 2013' '위대한 조강지처'(2015) 등에 출연했다. 연극 무대에서도 활약 중이다. '가족입니다'(2014) '임대아파트'(2018) '독'(2023) 등에서 연기력을 쌓았다. SBS TV 예능물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불나방을 이끌고 있습니다.

안혜경 하하 공개 열애 여전히 관심..하하는 직접 전여친 언급까지
2006년부터 2009년까지 방송인 하하와 공개 연애를 해 화제를 모았던 인물이기도 한데요. 실제 하하가 출연했던 무한도전 일부 방송에서도 안혜경이 자주 언급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결별했지만 서로의 앞날을 응원해주는 훈훈한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때문에 하하는 최근 한 방송에서 전여친 안혜경과의 공개 연애를 언급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난 4월 방송된 ENA '하하버스'에서 하하는 아내 별과 분식집에서 식사를 하며 서로의 공개 열애사를 언급해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두 사람은 방송인 황광희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 과정에서 서로의 연애사를 언급했는데요. 하하가 "나는 광희가 누구랑 사귀는지도 안다. 지금 당장 이야기할 수 있다"라고 말하자 별은 "나는 당신이 누구랑 사귀었는지 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여기에 하하는 "나도 안다. 나는 공개 연애를 했는데 너는 아니지 않느냐"라고 안혜경을 언급했고, 별은 오히려 민망한 듯 웃어보이며 "나도 공개 연애였는데 안 유명해서 그렇다"라고 센스 넘치게 맞받아쳤습니다.

안혜경 결혼 소식에 하하의 해당 방송 발언이 재조명되며 누리꾼들은 "정말 방송인들 멘탈이 존경스럽다" "진짜 센스 넘친다" "각자 언급하는 것을 보면 사이가 나쁘진 않은 것 같다" "각자의 길을 멋있게 걷고 있는 하하와 안혜경 모두 응원한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 바로가기1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