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안현모 전남편 라이머 이혼 사유 관심...헤어진 이후에도 인스타 언팔 안하는 이유 (임신, 나이, 프로필)

안현모 라이머 이혼 이야기에 대한 관심이 다시 높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방송에서 안현모가 전남편 라이머와의 이혼을 아버지한테 이야기했다는 사연을 밝혔기 때문인데요.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갈라섰는데 현재까지도 두 사람은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안현모 라이머 이혼 사유가 공개된 후에도 이들이 인스타 '맞팔' 상태로 좋은 친구 사이로 남았다는 소식이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그러면서 안현모 임신 루머 사건 역시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안현모 라이머 결혼 6년 만인 2023년 5월 협의 이혼 마쳐..슬하에 자녀 없어
안현모와 라이머(본명 김세환)는 지난 2017년 결혼해 결혼 6년 만인 2023년 11월 이혼을 발표했습니다. 이혼 시기는 2023년 5월입니다. 동상이몽을 비롯한 서로의 인스타그램의 '럽스타' 등으로 대중에게 달달한 결혼 생활을 공개했던 두 사람인 만큼 이들의 이혼 소식은 많은 사람들의 아쉬움을 자아냈습니다.
2023년 11월 안현모와 라이머는 협의 이혼으로 각자의 길을 걷기로 했습니다. 두 사람은 소개팅으로 만나 열애를 했고 2017년 결혼했습니다. 슬하에 자녀는 없습니다. 한 때 인스타 사진으로 인해 안현모 임신 루머가 돌기도 했으나, 그는 임신과 자녀를 원치 않는 딩크족이라고 방송에서 밝힌 바 있습니다. 해당 사진은 D라인이 아닌 골반이었고, 임신 루머에 대해 안현모 역시 "임신을 한 것이 아니다"라고 해명하기도 했다.

안현모 라이머 임신 및 출산 두고 의견 차이 보인 적 있어..실제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
그러나 안현모와 라이머 이혼 사유가 임신과 자녀 계획의 견해 차이라는 이야기도 있었는데요. 지난 2019년 방송됐던 SBS 동상이몽 시즌2에 출연했던 안현모와 전남편 라이머는 임신을 두고 의견 차이를 보였던 바 있습니다. 라이머는 자녀를 갖고 싶었지만 안현모는 아니었는데요.
라이머는 "보통의 아빠처럼 누군가에게 필요한 사람이 되고 싶다"며 "난 책임감이 있는 사람이고 아기가 생기면 잘할 것"이라고 다짐했습니다. 그러나 안현모는 "제 일은 다 놓아도 되는데, 아이가 태어나 살기엔 흉흉한 일이 많다. 그냥 나 닮은 애 보고 싶다는 이유는 이기적인 거 아닌가 싶다"라는 입장을 보였고 라이머에게도 "내가 있는데 왜 아이를 낳고 싶어하느냐"라고 묻기도 했습니다.
이후 2023년까지 두 사람 사이에 아이는 생기지 않았습니다. 당시 방송에서도 의견 차이를 보인 만큼 안현모 라이머 이혼 이유가 임신 및 출산 견해 차이라는 이야기도 나왔지만 정확히 확인된 바는 없습니다. 두 사람이 헤어진다는 소식이 전해졌을 당시 안현모 라이머 진짜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로 알려졌습니다.

안현모 라이머 이혼 후 아버지에게 응원받은 사연에 눈물 보여
헤어진 후 두 사람은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 활동 중입니다. 라이머는 뮤지션이자 브랜뉴뮤직 대표로서 활동하고 있고, 안현모 역시 방송인으로서 여러 방송과 MC 등을 맡으며 방송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특히 안현모는 지난 1월 10일 방송된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에 출연해 아버지에게 이혼을 고백했던 사연을 밝혔습니다. 안현모는 "아빠한테 이혼 이야기를 했다. 내 마음을 알고 계셨는지 '행복하게 살아야 해. 아빠가 있으니까'라고 말해주시더라"라고 말하며 울먹였습니다. 그러면서 "아빠 문자에 제가 답을 못했다. 내가 부모의 사랑을 몰랐구나"라고 말해 감동을 안겼습니다.

안현모 라이머 이혼 후에도 좋은 관계 이어져..인스타 서로 맞팔 상태
현재 안현모 라이머는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근거가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인데요. 이들은 별거 기간을 거쳐 2023년 5월에 협의 이혼했는데요. 이후에도 서로의 SNS 팔로우를 끊지 않고 '맞팔' 상태로 알려졌습니다. 이혼 소식을 전하면서도 서로 연락을 주고받는 좋은 동료 사이로 남고, 서로의 미래를 응원한다는 입장을 전한 바 있습니다. 여전히 안현모 라이머 인스타는 서로 '언팔'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방송인 안현모, 음악가 라이머 나이, 학력 등 프로필 정보 관심
안현모는 통역사이자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인물입니다. 나이는 1984년생으로 올해 40세이며, 170cm의 큰 키에 날씬한 몸매로도 화제를 모읍니다. 학력은 서울대학교 언어학 학사를 마친 후 한국외대 통번역대학원에서 국제회의통역 석사를 마쳤습니다. 2009년부터 2016년까지 SBS에서 기자 및 앵커로 활동했고 이후 각종 해외 시상식 방송의 동시 통역 및 MC를 맡으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라이머는 래퍼 뮤지션으로, 현재 브랜뉴뮤직 대표이사를 지내고 있습니다. 본명은 김세환이며, 나이는 1977년생 46세로 안현모보다 6살 연상입니다. 학력은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신문방송학 학사를 마쳤습니다. 1996년 듀오 '조 앤 라이머'로 데뷔했으며, 2012년까지 본인의 음악 활동을 했습니다. 그러나 이후에는 브랜뉴뮤직 대표이사로서 활동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진 바 없습니다.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