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서한 가수 방예담 작업실서 남녀 성행위 의심 영상 인스타 스토리 업로드 논란..팬들 가장 경악한 원본 영상 내용 (사과문, 해명)

배우 이서한 가수 방예담 작업실 영상 인스타 논란
배우 이서한 가수 방예담 작업실 영상 인스타 논란

배우 이서한이 가수 방예담 작업실에서 남녀의 성관계 영상을 인스타 스토리에 업로드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서한 인스타 스토리에는 방예담 작업실에서 한 쌍의 커플이 성행위를 하고 있는 영상이 업로드됐고, 약 한시간 가까이 삭제되지 않고 올라와 있었는데요. 이서한 방예담 작업실 성 행위 원본 영상은 이미 SNS에 퍼지고 있어 논란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이서한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사과문과 해명문을 게재해 사태 수습에 나섰습니다.

가수 방예담
가수 방예담

 

이서한 방예담 작업실 속 남녀 성관계 영상 인스타 업로드 논란..몰카 등 불법 촬영 구도에 팬들 경악

앞서 배우 이서한 인스타그램에는 가수 방예담 작업실에서 촬영한 남녀 추정 성관계 영상이 업로드됐습니다. 이서한 인스타 영상 속 남성과 여성으로 보이는 인물들은 노골적인 성 행위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사진 구도상 두 사람이 합의 하에 촬영했는지, 몰카 촬영인지 확인되지는 않았는데요. 그러나 영상 속 두 사람이 관계를 나누고 있고 그 구도를 멀리서 찍고 있어 몰래카메라 논란이 일기 시작했습니다. 팬들이 가장 경악한 부분이 여기 있는데요.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연예인이 불법 촬영물로 의심될 만한 영상을 공개적으로 인스타그램에 올렸다는 행위에 팬들의 질타가 이어지는 것입니다. 특히 남녀 불문, 불법 촬영물을 촬영하고 유포하는 것은 명백한 범죄 행위이기 때문입니다. 이에 대해 이서한은 추후 인스타를 통해 해명을 내놓기도 했습니다.

특히 영상이 찍힌 장소가 가수 방예담 작업실로 확인돼 논란이 커졌는데요. 이서한 방예담은 동갑내기 절친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때문에 영상 속 여성이 이서한인지, 방예담인지 누리꾼들의 추측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여성이 누구인지는 전혀 확인된 바 없습니다.

이서한 인스타그램
이서한 인스타그램

 

이서한 인스타 스토리 1시간 동안 영상 올라와 있어..누리꾼들 질타 이어져

이서한은 약 한시간 동안 인스타 스토리에 해당 영상을 올려두고 난 후 뒤늦게 삭제했습니다. 그의 인스타그램에서는 문제의 영상이 지워졌으나 이미 원본 영상이 트위터(X), 인스타그램 등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지며 논란이 확산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팬들은 "이서한이 비밀 계정 혹은 본계정에 올리려고 하다가 실수를 한 것이 아니냐" "그냥 장난치려고 올린 것인가" "몰카가 맞다면 논란이 더 클듯"이라며 부정적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서한 인스타
이서한 인스타

 

이서한 방예담 작업실 성 행위 영상 논란에 인스타 사과문 및 해명 남겨

논란이 커지자 이서한은 황급히 인스타 비활성화를 해 사태 수습에 나섰습니다. 그럼에도 그를 향한 누리꾼들의 질타가 이어지자 인스타그램을 다시 활성화한 뒤 사과문과 해명문을 남겼습니다. 이서한은 인스타그램으로 "평소 친하게 지내는 친구들이 예담이 작업실에서 종종 음악도 듣고 영화도 보고 술을 마신다. 어제도 5명이 모여 술자리를 가졌고 12시가 넘어 술에 취한 친구와 예담이는 집으로 갔다. 저와 나머지 친구들이 한잔 더 하는 과정에서 장난을 쳤다"라며 전날 불거진 불법 촬영 논란 관련 입장을 밝혔는데요.

이어 그는 "요즘 많이 하는 연출된 상황 영상이다. 비공개 계정에 올린다는 것을 실수로 인스타에 올렸다. 불법 촬영물이 아니다"라고 해명했습니다. 그러면서 "배우라는 직업을 꿈꾸는 사람으로서 미숙한 모습으로 논란을 일으킨 점 진심으로 사죄드린다"라고 사과했습니다.

이서한 인스타그램 사과문
이서한 인스타그램 사과문

 

배우 이서한 가수 방예담 나이, 데뷔 등 프로필 정보 관심

이서한 나이는 2002년생으로, 지난 2021년 웹드라마 '없는영화'를 통해 데뷔한 신인 배우입니다. 수려한 외모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인데요. 그의 인스타 계정은 @eeseohan입니다. 이서한과 동갑인 가수 방예담은 그룹 트레져 출신으로, 지난 3~4일 일본 케이티 제프 요코하마(KT Zepp Yokohama)에서 '방예담 더 퍼스트 팬미팅 인 재팬(BANG YEDAM The 1st Fan Meeting in JAPAN)'을 성료했습니다.

저작권자 © 아티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I 데이터 활용 금지
  • 바로가기1
  • 바로가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티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