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병원서 발생한 환자로 입원한 여자 간호사 대상 성범죄 사건 논란..보배드림에 사건 당사자 직접 글 올려 단톡방 사진 공유 및 음담패설 했다고 고백 (병원 어디, 신상, 의사, 가해자)

여자 간호사가 환자가 돼 자신이 근무했던 병원에 입원해있다가 병원에서 성폭행을 당했다는 경악스러운 사건이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을 통해 공개됐습니다. 보배드림에 올라온 여자 간호사 사건에 따르면 환자로 입원해있던 이 여성은 성범죄 피해를 입었고, 이후 병원 남자 간호사 및 의사들이 모여있는 단톡방에서도 성희롱을 당했다고 하는데요. 이 사실은 문제의 대화방 멤버였던 보배드림 회원이 직접 밝힌 내용이라 논란이 더욱 거세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보배드림 간호사 성폭행 단톡방 사건에 휘말린 병원이 어디인지 위치와 더불어 당사자들 신상 및 얼굴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보배드림 병원 환자로 입원해있던 간호사 성범죄 피해 입은 사건 발생..병원 보안팀 직원이 직접 글 작성해 (가해자)
24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사건이 발생한 A병원에서 근무한 남성 B 씨가 올린 글이 올라와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B 씨에 따르면 A 병원에서 근무했던 간호사가 환자로 입원해있던 최근, 성범죄라는 매우 불미스러운 사건이 발생했다는 것인데요. B 씨는 "여자 간호사를 향한 성범죄 미수 사건이 발생했다. 신체 중요부위와 얼굴에 상처를 입었다. 뼈랑 근육까지 염증 생기고 심각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이번 보배드림 병원 여성 간호사 성범죄 미수 사건 가해자 일부 신상도 공개했는데요. B 씨는 "가해자는 같은 병원에 있던 입원 환자다. 이미 법의 심판을 받았다. 저는 그 이후로 단톡방에 들어갔다가 아주 골치 아픈 상황이 됐다. 단톡방은 병원 남자들끼리 모여서 사담 나누는 곳이다. 19금 이야기도 한다"라고 설명했는데요.

보배드림 환자 성폭행 사건 피해자 해당 병원 근무했던 여성 간호사..근무 당시 미모로 유명했지만 병 앓고 퇴사 후 입원 치료받아
보배드림 병원 환자 간호사 성범죄 사건 피해자 여성 신상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피해 여성은 A 병원에서 오래 근무했던 간호사 C 씨로, 난치병에 걸려 퇴사를 한 후 A 병원에서 오랫동안 입원 치료를 받고 있었던 상황이라고 하는데요. B 씨는 "그 간호사가 일을 잘하고 외모도 뛰어나 병원에서 근무할 때 유명했었다"라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보배드림 글을 작성한 B 씨는 A병원 보안팀에서 근무하는 직원이라고 했는데요. 그는 사건 발생 당시 곧바로 콜을 받고 출동해 가해자를 진압했다고 합니다. 그는 "그때 가해자는 피해자 입을 막고 몸으로 제압하고 있었다. 피해자 C 씨의 옷은 다 벗겨진 상태였다. 제가 가해자를 진압했고 간호사들이 와서 피해자 응급처리를 시행했다. 피해자는 신체 중요부위에 상처를 입은 상태였고, 뼈와 근육까지 다친 심각한 상태였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피해자 간호사 여성이 지금까지도 극심한 후유증으로 병원 치료를 받고 있다고 덧붙였는데요.

간호사 성범죄 피해 사건 보배드림 글쓴 남자 직원 단톡방에서 일부 범행 가담한 사실 확인
당사자이자 단톡방 멤버라고 밝힌 A병원 보안팀 직원 B 씨. 이후 그가 남긴 말이 정말 심각했습니다. 그 역시 이번 간호사 C 씨 성폭행 미수 사건과 관련해 좋지 못한 행동들을 했다고 고백한 것인데요. 사건 후 B 씨는 자신이 소속된 A병원 남자 직원들 단톡방에서 사건을 설명하며 피해자 여자 간호사의 신체 중요부위에 대해 직접 언급했다고 합니다.
B 씨는 "다른 의료진들이 치료를 위해서 찍었던 (여성 환자들) 사진을 단톡에 공유해주는 것에 대해서는 그냥 이모티콘 정도 보내주고 집주소를 알 것 같다고 말했을 뿐이다"라고 말하면서 "이 점은 제가 잘못한 부분이 맞는데 재판을 할 정도로 큰 죄를 지은 것이냐"라고 호소했습니다.
더 심각한 것은 B 씨가 피해자인 간호사에게 앙금이 있었다고 고백한 점인데요. B 씨는 "평소 그 간호사가 성격도 별로 안좋고 커피를 주면서 먼저 다가가도 무시하고 그래서 상처받은 마음에 복수하고자 하는 마음도 있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엄연한 성범죄 피해자 여성인 C 씨를 두고 본인의 사감으로 사건 후에도 단톡방에서 성희롱이 될 만한 발언들을 했다는 사실에 많은 보배드림을 비롯한 온라인 커뮤니티 누리꾼들은 분노하고 있는데요.

보배드림 병원 간호사 사건 누리꾼 분노..가해자 신상 얼굴 및 병원 어디인지 위치 공개하라는 요구 빗발치는 중
B 씨가 보배드림에 올린 글을 본 누리꾼들은 "본인이 무슨 잘못을 했는지 파악을 못하고 있네" "본인 범죄를 사람들 보라고 쓴 건가" "간호사분이 진짜 불쌍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누리꾼들은 보배드림 간호사 사건 직접적인 가해자를 비롯한 단톡방 가담자들의 신상 및 얼굴이 공개돼야 한다고 분노하기도 했는데요. 무엇보다 문제의 단톡방 사람들이 A병원 남성 직원들이라는 점이 B 씨의 글로 드러나면서 사건 발생한 병원이 어디인지 위치와 병원 이름이 공익적 차원에서 공개돼야 한다고 요구하는 반응들도 나오고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보배드림 간호사 성폭행 병원 어디인지 이름 공개돼야 한다" "가해자들 신상이랑 얼굴, 인스타 다 공개해서 사적제재 해버리고 싶다" "어느 병원이길래 남자 직원들이 저러나" "병원 다니기가 무섭다"는 반응들을 쏟아내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아직 가해자들 신상, 인스타, 얼굴 사진을 비롯한 정보와 병원이 어디인지 위치 역시 공개되지 않아 분노한 시민들의 답답한 마음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