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깡 폭행남 26세 김O태 신상 나온 후 카라큘라 분노한 가해자 변호사 소름돋는 태도 (인스타)

21세 여성을 4박 5일 동안 감금하며 성폭행과 데이트 폭력을 일삼은 '바리깡 폭행남' 신상이 97년생 김O태라는 사실이 밝혀지며 그가 피해자가 찍은 인스타 사진까지 공개돼 시민들의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바리깡 폭행남 사건을 파헤치고 있는 유튜버 카라큘라와 김은정 변호사는 최근 첫 공판에 직접 참여했다가 '극대노'를 했다고 하는데요. 바리깡 폭행 사건 가해자 김 씨가 선임한 법무법인 율O 소속 변호사들이 황당한 태도를 보였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바리깡 폭행남 김 씨 21세 피해자에게 저지른 범행 심각..신상, 나이, 인스타 공개까지돼
바리깡 폭행 사건으로 알려진 20대 여성 데이트 폭력 및 성폭행 사건은 MBC 실화탐사대를 비롯한 유튜브 카라큘라 채널을 통해 알려졌습니다. MBC 실화탐사대는 '주기태'라는 바리깡 폭행남 가해자 '가명' 이름을 소개했는데요.
이후 바리깡 폭행남 이름, 인스타, 나이 등 신상이 일부 공개됐습니다. 그가 피해자와 찍은 인스타 사진이 실화탐사대를 통해 공개됐을 뿐만 아니라, 첫 공판 이후 그가 26세 김O태라는 사실이 전해졌습니다. 26세 김 씨는 지난 7월 여자친구인 21세 여성 A 씨를 감금해 60차례 이상 몹쓸짓을 했습니다. 피해자 아버지는 김 씨가 A 씨를 강제로 범한 뒤 임신 시도까지 했다고 주장하기도 했는데요.

감금 및 성폭행, 직접적인 폭력 행위까지 이어졌을 뿐만 아니라 A 씨 머리카락을 바리깡으로 민 사실까지 알려졌습니다.
MBC 실화탐사대 보도에 따르면 바리깡 폭행남 김 모 씨는 오히려 피해자 측에 사죄를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집안이 돈이 많고 권력이 있다는 식으로 이야기하며 협박을 했다고 합니다. 김 씨는 "너희 집이 우리집을 이길 수 있으면 이겨라. 우리 아빠 깨끗한 일만 하진 않는다. 신고해서 감옥에 가면 나와서 너를 죽이겠다"는 말까지 했다고 하는데요.

유튜브 카라큘라와 발찌언니 김은정 변호사 바리깡 폭행 사건 첫 공판 출석해 가해자와 변호사 지켜봐
젊은 20대 여성의 인생이 송두리째 망가져버린 사건에 시민들은 물론 이 사건을 집중조명 중인 유튜버 카라큘라 이세욱 씨 역시 크게 분노했습니다. 카라큘라와 절친한 것으로 알려진 성범죄 피해 전문 김은정 변호사도 함께 분노하며 바리깡 사건 피해 여성의 변호를 직접 맡고 있는 상황인데요.
카라큘라와 김은정 변호사는 지난 14일 의정부법원 남양주지원에서 열린 바리깡 폭행 사건 첫 공판에 직접 참석해 가해자 김 모 씨와 그의 변호사들을 직접 대면했고, 이들의 모든 행동을 옆에서 지켜봤습니다. 공판이 끝난 후 카라큘라를 비롯한 김 변호사, 피해자 아버지까지 모두 분통을 터뜨렸습니다.

첫 공판에서 바리깡 폭행남 김 모 씨와 그의 변호사들은 혐의 중 극히 일부인 10% 정도만 인정하고 나머지 90%는 아예 무죄를 주장했다고 합니다. 피해자 A 씨의 멍 자국이나 폭행 흔적 등 증거가 있는 사안에 대해서는 극히 일부 혐의를 인정했지만 성폭행과 불법 촬영, 소변을 누고 무릎을 꿇린 행위 등 피해자의 주장이 있는 행위들은 아예 부인하고 있다고 카라큘라 측은 밝혔는데요.
카라큘라는 "모든 사실을 인정하고 머리를 조아려도 모자랄 판에 피해자 아버지한테는 따로 만나서 할 이야기가 있다면서 합의를 시도하려고 하고, 법원에 와서는 혐의를 전면 부인하고 있다"라고 분노했습니다.
바리깡 폭행 사건 가해자는 자신의 신상과 혐의가 실화탐사대와 카라큘라, 누리꾼 수사대에 의해 모두 공개되자 '이판사판' 작전에 돌입한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혐의를 전면 부인하면서 시간을 끌고 CCTV 등 증거 영상을 확보하겠다는 명목으로 재판 날짜를 자꾸 뒤로 미루려고 했다고 피해자 아버지는 설명했습니다.

바리깡 폭행남 가해자 김 씨 변호사들이 실제로 보인 심각한 태도 수준..카라큘라 '분노'
무엇보다 이들을 경악하게 한 것은 바리깡 폭행남 김 씨 변호사들의 태도였습니다. 물론 변호사라는 직업은 악질 범죄를 저지른 가해자의 편에 서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바리깡 폭행 사건처럼 피해자가 극단적 선택 시도를 할 정도로 심각한 고통 속에 살고 있고, 가해자 범죄 혐의가 명확하며, 세간의 이목이 집중된 경우에는 아무리 가해자 변호사라고 해도 인정할 것은 인정해야합니다.
그러나 바리깡 사건 가해자 변호사들은 오히려 가해자 측과 일심동체가 된 것과 같은 태도를 보였다고 카라큘라와 김은정 변호사는 설명했습니다. 김은정 변호사는 "상대 변호사들한테 연락이 왔다. 혐의 인정을 했냐고 연락했느냐라고 묻자 '그걸 말씀드리는 것은 부적절하다'라고 답이 왔다. 그리고 이렇게 전체적으로 부인하고 있다"라고 분노했습니다.

또한 바리깡 사건 첫 공판에서 가해자 변호사들은 재판부에 "피고 측 휴대폰을 돌려달라"라고 검찰에 가환부 요청을 했다고 하는데요. 현재 바리깡 폭행남 김 씨 휴대폰은 압수된 상태인데요. 분명 이 사건의 주요 증거가 될 수 있는 대화, 녹취, 사진, 영상 등이 들어있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김은정 변호사는 "혐의에 대해 아니라는 대화 내용 등이 있으면 이용하려는 의도가 있거나, 다른 범죄 사실들이 계속 나오는 상황에서 자신에게 불리한 증거들이 있을 수도 있지 않느냐"라고 설명했습니다.

심지어 가해자 측 변호사들은 피해자 A 씨 아버지가 사건 발생 후 1개월에 걸쳐서 잠도 자지 않고 모은 CCTV 등 증거 자료들에 대해 '증거 보전 신청'을 했다고 합니다.
카라큘라는 "피고 측 변호사들 하는 행태를 보니까 피해자 증인 신청을 해 법정에 불러서 압박 질문을 할 것 같다"고 말하며 "계속 다음 기일을 미루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대해 김은정 변호사가 "지금 여론이 들끓고 있으니까 잠잠해지는 타이밍을 노리는 것 같다"라고 하자 카라큘라는 경악하며 피고 측 변호사에게 직접 경고를 날렸습니다.

그는 "유튜브를 앞으로 10년은 더 할 것이다. 사건 선고 기일이 제대로 날 때까지 저희는 계속해서 방송하고 언론에 보도자료 배포하고, 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카메라 들고 다니면서 다 할 것이다. 시간 늦춰서 여론 물을 뺀다? 통하나 지켜봐라"라고 분노했습니다.
해당 영상에는 분노한 시민들이 피해자 아버지에게는 위로를 건네고, 바리깡 폭행남 김 씨와 그의 변호사들에게는 분통을 터뜨렸습니다. 일부 댓글에는 바리깡 폭행남 구체적인 신상 정보와 인스타 등 개인 SNS 주소를 유포하며 분노를 표출하기도 했는데요.

카라큘라 바리깡 폭행남 첫 공판 후기 영상..피해자 아버지 직접 댓글로 호소
카라큘라 영상에는 피해자 아버지가 직접 남긴 댓글도 올라왔습니다. A 씨 아버지는 "7월 13일부터 약 25일동안 CCTV 열람 요청을 구걸하며 다녔다. 눈물로 모아둔 CCTV 장면들을 돈 받고 고용된 가해자 변호사들이 그냥 날로 가져다가 쓸 것이란 생각에 맨탈이 깨졌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마지막에는 가해자 로펌 변호사들이 압수한 가해자 휴대폰에서 우리 아이 촬영한 영상을 지우고 가해자 휴대폰을 달라고 요청했다. 그 영상이 어떤 영상인데 내 목숨과도 바꿀 수 없는 우리 아이 치부가 담겨있는 영상을 지운다한들 포렌식 진행하여 그 영상이 세상에 나온다면 누가 책임을 지겠느냐"라고 분노했습니다.

이어 가해자 변호사들에게 "이런 사람을 왜 변호하시는지 도무지 이해할 수가 없다. 하늘 우러러 부끄러움 한 점 없이 사시길 바란다. 제발 생각 좀 하고 변호하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라고 호소했습니다.

실제 바리깡 폭행 사건 가해자 변호를 맡은 변호사는 3명으로 알려졌으며, 대부분 유명 로펌 출신으로 9월 14일 공판 당시 법무법인 율O 이름으로 변호사 의견서를 제출해 가해자 보호에 나선 것이 확인됐습니다.
- 바로가기2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