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음주운전 강아지 벤츠녀 DJ 예송으로 확인..안예송 음주운전 신상 공개 후 폐쇄 못한 페이스북 근황 눈길 (인스타, 실물, 부모)

DJ 예송 강남 음주운전 비숑 강아지 벤츠녀 신상 지목
DJ 예송 강남 음주운전 비숑 강아지 벤츠녀 신상 지목

강남 언주역 인근 도로에서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해 50대 배달기사 남성을 사망에 이르게 한 강남 음주운전 비숑 강아지 벤츠녀 신상이 DJ 예송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DJ 예송 본명은 안예송으로, 사고 당일 음주운전을 해 사고를 낸 가해자로 확인됐는데요. DJ 안예송이 강남 음주운전 벤츠녀라는 신상 및 얼굴이 공개된 후 그는 곧바로 인스타 계정을 폐쇄했으며 구속됐습니다. 그러나 DJ 안예송 페이스북은 미처 폐쇄하지 못했고, 이에 그의 사고에 분노한 누리꾼들이 SNS를 찾아가고 있는데요. 그러면서 사고 후 찍힌 DJ 예송 실물 사진을 비롯해 옥중에서 부모에게 전한 말도 공개되며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강남 언주역 음주운전 벤츠녀 사진
강남 언주역 음주운전 벤츠녀 사진

 

2월 3일 서울 강남 도로 벤츠녀 음주운전 사고로 50대 배달기사 사망..사고 후 비숑 강아지 안고 있어 논란

지난 2월 3일 새벽 4시께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한 도로에서 음주운전 벤츠 차량의 사고로 50대 배달원 남성이 사망하는 사고가 벌어졌습니다. 사고를 낸 가해자는 직후 본인의 비숑 강아지를 끌어안고 있는 실물 사진이 공개되며 '강남 음주운전 비숑 강아지 벤츠녀' '비숑 벤츠녀' 등으로 불렸는데요. 당시까지만 하더라도 사고를 낸 피의자가 20대 여성이라는 정보만 나왔을 뿐 구체적인 신상 정보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강남 음주운전 벤츠녀 안 모 씨는 현장에서 체포됐습니다. 체포 당시 그는 혈중알코올농도가 면허취소 수준인 0.08%을 넘긴 상태였던 것으로 확인됐는데요. 그는 1차선을 주행하던 배달 오토바이를 과속으로 뒤에서 그대로 들이받았으며, 50대 배달기사 A 씨는 현장에서 심정지 상태였다가 곧바로 병원으로 옮겨져 응급 치료를 받았으나 세상을 떠났습니다. 사고를 낸 안 씨의 태도는 더욱 가관이었습니다. 그는 본인이 기르는 비숑 강아지를 안고 사고 현장을 관망하는 듯했고, 피해자에 대한 어떠한 구호 조치를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DJ 안예송 강남 벤츠 음주운전 사고 현장 사진
DJ 안예송 강남 벤츠 음주운전 사고 현장 사진

 

DJ 안 씨 음주운전 사고 직후 신상 및 실물 얼굴 사진 공개돼..가해자 DJ 예송으로 확인

심지어 안 씨는 경찰이 강아지를 달라고 하자 소리를 지르고 욕설을 하며 폭력적인 모습까지 보였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는데요. 당시 강남 음주운전 벤츠녀 현장 사진은 이미 온라인 커뮤니티와 유튜브 카라큘라 미디어 등을 통해 공개돼 시민들의 분노를 키웠습니다.

강남 음주운전 비숑 벤츠녀 신상 역시 공개됐습니다. 처음에는 DJ 안 씨로 알려졌으나 이후 음주운전 강아지 벤츠녀가 걸그룹 연예인 출신으로 현재 DJ로 활동 중이었던 안예송으로 밝혀졌습니다. DJ 예송이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인 안예송 나이는 2000년생으로 올해 23세입니다. 그는 지난해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월디페), 마이크로서울 페스티벌 등 다양한 음악 축제 무대에 서 디제잉을 한 인물로, 수십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 인플루언서이기도 합니다.

강남 비숑 벤츠녀 DJ 예송
강남 비숑 벤츠녀 DJ 예송

 

DJ 예송 걸그룹 연예인 출신 디제이로 활동..과거 영상부터 인스타, 페이스북 등 SNS까지 논란되자 엄마 통해 옥중 사과

DJ 예송이 강남 음주운전 가해자로 지목되자 과거부터 그가 나왔던 유튜브 공연 영상, 그의 SNS 등에는 음주운전 사고를 질타하고 책임지라는 시민들의 분노의 댓글이 끊임없이 올라오고 있는 상황인데요. 

결국 DJ 예송은 음주운전 사고 혐의로 구속된 상태입니다. 서울중앙지법 윤재남 영장전담판사는 DJ 안예송에 대해 "도주 염려가 있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습니다. 이후 DJ 예송은 옥중에서 본인의 엄마를 통해 배달기사 유족들에게 사과했는데요.

그는 "사고 직후 피해자 분이 보이지 않았고 제가 사람을 쳤다는 사실을 인지하지 못했다"라고 말하며 "많은 사람들이 차 주변으로 모여 저도 차에서 내렸고, 이후 강아지가 너무나 짖어서 현장이 시끄러우니 강아지를 안고 있으란 말에 강아지를 안았다"라고 변명했습니다.

강남 음주운전 강아지 벤츠녀 신상이 확인된 DJ 예송이 구속 후 옥중에서 사과를 했으나, 여전히 시민들은 그가 일으킨 사고에 분노하고 있습니다. 사고 직후 안예송은 인스타 계정을 폐쇄하며 회피하려는 듯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으나, 구속이 되고 신상과 얼굴, 실물 사진 등이 공개된 후 사과를 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에 팬들은 "그의 사과에 진정성이 있는지 모르겠다" "음주운전은 용서할 수 없는 범죄다"라며 여전히 질타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DJ 예송 구속 후 부모 통해 옥중 사과
DJ 예송 구속 후 부모 통해 옥중 사과

 

DJ 안예송 음주운전 사고 후 인스타는 폐쇄..다만 페이스북 아직 열려 있어 시민들 질타 이어져

그러면서 DJ 예송이 음주운전 사고를 일으킨 후 구속되기 전 폐쇄하지 못한 페이스북 계정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는데요. DJ Yesong 이라는 페이스북 계정에도 많은 시민들이 찾아가 음주운전 책임을 묻는 댓글을 달고 있습니다. 해당 계정에는 안예송이 공연을 하거나 평소 일상을 보내며 찍어 직접 공개한 사진들이 다수 올라와 있는데요.

DJ 예송 사고 후 페이스북 댓글
DJ 예송 사고 후 페이스북 댓글

자극적으로 실물 몸매를 드러내고 있는 사진도 여러장 있는데요. 대부분 사진들에는 강남 음주운전 사고와 관련된 댓글들이 달리며 안예송을 향한 질타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아티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I 데이터 활용 금지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티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