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언주역 음주운전 강아지 벤츠녀 신상 DJ 안예송 거론돼..DJ Yesong 인스타 활동 및 과거 행적 관심

서울 강남 논현 도로 음주운전을 저질러 50대 배달기사 남성을 사망에 이르게 한 이른바 '강남 음주운전 강아지 벤츠녀' 안 씨 신상이 DJ 예송으로 온라인상에 거론되고 있습니다. 강아지 음주운전 벤츠녀 DJ 안 씨 신상이 안예송으로 지목되면서 DJ Yesong으로 활동했던 인스타뿐만 아니라 과거 행적도 관심받고 있는데요. 실제 안예송은 걸그룹 연예인 출신 DJ로 여러 음악 페스티벌에 참가했다고 합니다. 물론 강남 음주운전 비숑 벤츠녀로 DJ 안예송이란 인물이 거론되고 있는 것이 아직 확인되지 않은 사실이기에 허위 루머 유포의 피해자일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강남 언주역 벤츠 음주운전 사망 사고 가해자 20대 여성 안 씨 논란..비숑 강아지 끌어안고 구호조치 안해
강남 논현로 언주역 인근에서 발생한 50대 배달기사 사망 음주운전 사고에 대한 충격이 여전히 가시지 않고 있습니다. 사고를 낸 가해자는 20대 여성으로, 흰색 벤츠 차량을 술을 마신채 운전하다가 사고를 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강남 벤츠 음주운전 여성 안 씨는 2월 3일 새벽 4시께 논현로 1차로를 주행하고 있던 50대 배달원 A 씨의 오토바이를 들이받았습니다. 매우 빠른 속력으로 사고를 냈기 때문에 A 씨는 사고 직후 현장에서 심정지 상태가 됐고,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사망했습니다.
강남 음주운전 벤츠녀 안 씨는 사고 직후 어떠한 구호 조치도 하지 않아 논란을 야기했습니다. 통상적으로 사고를 냈으면 먼저 피해자를 살리는 것이 우선시 돼야 하지만, 안 씨는 본인의 비숑 강아지를 끌어안고 멀리서 사고 현장을 관망하는 듯한 태도로 논란이 됐습니다. 강남 음주운전 비숑 벤츠녀의 사진은 당시 현장 목격자가 촬영한 모습으로 온라인에 공개됐습니다. 실제 음주운전 벤츠녀 안 씨는 비숑 강아지를 끌어안고 경찰과 언쟁을 하는 듯한 모습이었는데요. 경찰이 강아지를 달라고 하자 그는 소리를 지르고 욕설을 하다 수갑으로 체포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강남 음주운전 비숑 강아지 벤츠녀 사건..사고 가해자 신상, 얼굴, 인스타 등 정보 온라인 공개
아무리 새벽 시간대였으나 강남 대로변에서 50대 남성이 음주운전 사고로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하자 시민들의 충격과 분노는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음주운전 처벌 강화에 대한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으나 여전히 술을 마시고 운전대를 잡는 몰상식한 운전자들이 많은 현실이 개탄스럽다는 반응도 상당한데요. 그만큼 이번 사고를 일으킨 음주운전 비숑 벤츠녀 안 씨를 향한 분노가 커졌고, 국민적 알권리차 그의 신상, 이름, 얼굴, 인스타 계정 등을 온라인에 퍼뜨리는 누리꾼들도 상당했습니다.
강남 음주운전 가해자는 DJ 안 씨로 알려졌는데, 그는 연예인 출신으로 최근까지도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가하는 뮤직 페스티벌 무대에 오를 정도로 인지도가 있는 인물로 알려졌습니다. 구체적인 신상이 특정되자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그가 DJ 안예송이 아니냐는 추측이 올라왔습니다. DJ 예송(Yesong)으로 활동하는 안 씨는 본인의 인스타 등 SNS에 벤츠 차량에서 찍은 듯한 사진을 올린 바 있었다는 점, 강아지를 키우고 있다는 점, 성이 안 씨로 동일하다는 점 등 이유로 그를 피의자로 추정하는 반응이 상당히 많았는데요.

DJ 예송 강남 음주운전 벤츠녀 신상 지목돼..아직 확인되지 않은 추정 단계
그러면서 DJ 예송이 나오는 유튜브 영상과 그의 개인 SNS에는 강남 음주운전 사고 책임을 물으며 그를 질타하는 댓글들이 상당수 올라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DJ 안예송 인스타 계정은 현재 비공개된 상태로 확인됐습니다.
그러나 아직 실제 DJ 안예송이라는 인물이 이번 강남 음주운전 벤츠 강아지 사건의 당사자라는 명확한 사실은 확인된 바 없습니다. 단순 루머일 가능성뿐만 아니라 동명이인일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는데요. 아직 DJ 안예송이 사고 가해자라고 특정된 것은 아니기 때문에 허위 루머일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 아직 해당 DJ 안 씨 측은 어떠한 입장도 내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

강남 음주운전 비숑 벤츠녀 신상 지목된 DJ 안예송 연예인 출신 디제이 활동 과거 행적
이와 동시에 DJ 예송이 실제 걸그룹 연예인 출신이었다는 과거 행적이 드러나 누리꾼들은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DJ 안예송은 디제이로서 활동을 하기 전 인터비디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인스타(INSTAR)의 멤버였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오래 전부터 음악에 뜻을 가지고 걸그룹 출신에서 현재 DJ로 활동하고 있는 것인데요.
그는 지난 2022 스트라이크 뮤직 페스티벌 무대에 올랐고, 지난해 월드 DJ 페스티벌(월디페) 무대에 올라 이름을 알렸습니다. 또 2023년 마이크로 서울 페스티벌에도 참가해 팬들을 만났습니다.

과거 한 인터뷰에서 DJ 예송은 이름이 본명이라는 점을 밝히며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로 나아가는 DJ 예송이 되고 싶다. 이름을 알리고 끼와 에너지를 발산하고 싶다"라는 포부를 드러낸 바 있습니다.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