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WWE 아이콘 코디 로즈 vs 장기집권 챔피언 로만 레인즈 경기 레매 40 펼쳐질 예정..더 락 등장으로 분노했던 팬들 현재 여론 (일정, 프로필)

WWE 레매 40 코디 로즈 로만 레인즈 챔피언 결정전 경기 확정
WWE 레매 40 코디 로즈 로만 레인즈 챔피언 결정전 경기 확정

WWE 레슬매니아 40 메인 이벤트 경기가 코디 로즈 vs 로만 레인즈 통합 유니버셜 챔피언십으로 꾸려질 예정입니다. 레슬매니아 40 일정은 오는 2024년 4월 6일과 7일 미국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 링컨 파이낸셜 필드에서 열릴 예정인데요. 코디 로즈가 챔피언 벨트를 두고 로만 레인즈에게 도전하는 '대관식'이 될 수 있는 경기이기도 합니다. 코디 로즈가 현 WWE의 차세대 스타이자 아이콘으로 거듭나고 있는 만큼 이번 레매 40 메인 이벤트 경기에 대한 팬들 여론도 상당한 관심을 끄는데요. 그 가운데 변수는 영화 부진 후 레슬링 무대로 복귀 시도 중인 더 락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레슬매니아 40 코디 로즈 로만 레인즈 경기 포스터
레슬매니아 40 코디 로즈 로만 레인즈 경기 포스터

 

레슬매니아 40 더 락 로만 레인즈 경기 될 뻔..다행히 코디 로즈 vs 로만 레인즈 유니버설 챔피언십 경기 성사

더 락 vs 로만 레인즈로 수 많은 WWE 레슬링 팬들의 분노를 자아냈던 역사적인 레슬매니아 40 메인 이벤트 경기가 아주 다행스럽게도 코디 로즈와 로만 레인즈의 타이틀전으로 확정됐습니다. 코디 로즈가 2024년 로얄럼블 우승자 자격으로 레슬매니아 40에서 로만 레인즈와의 통합 WWE 유니버설 챔피언십 경기에 나서기로 했습니다.

애당초 코디 로즈 VS 로만 레인즈의 레슬매니아 40 타이틀 경기가 로얄럼블 후 확정되는가 싶었으나 갑자기 더 락이 두 사람의 경기에 난입하며 분위기가 험악해졌습니다. 더 락은 WWE 역사에 빠질 수 없는 인물이자 전설적인 레슬러입니다. 현재 WWE 지분을 확보하고 있는 수뇌부이기도 한데요. 그러나 코디 로즈와 로만 레인즈의 갈등에 더 락이 끼어들자 전세계 레슬링 팬들은 한 마음으로 분노했습니다. 

로만 레인즈 코디 로즈
로만 레인즈 코디 로즈

 

영화 실패하자 WWE 나타나 레슬매니아 40 출전 선언한 더 락..결국 팬들 분노 폭발

현재 WWE 상징이자 슈퍼스타인 코디 로즈의 자리를 영화를 찍다가 가끔 복귀해 나오는 더 락이 차지하겠다는 욕망을 드러냈기 때문인데요. 정기적으로 WWE 무대를 밟지 않는 더 락이 차세대 WWE의 주인이 될 재목으로 거론되는 코디 로즈의 자리를 빼앗는 모습에 WWE 팬들은 크게 분노했습니다. 국내외 WWE 팬들은 "우리는 코디를 원한다"를 의미로 #WeWantCody 해시태그 캠페인을 SNS상에서 벌일 정도였습니다. WWE 공식 유튜브에 올라온 더 락과 코디 로즈, 로만 레인즈의 영상은 싫어요 개수를 압도적으로 받기도 했습니다. 

세계 레슬링 팬들의 성화를 이기지 못한 WWE는 결국 더 락VS로만 레인즈 경기를 철회하고 다시 코디 로즈 로만 레인즈 레슬매니아 40 경기를 확정지었습니다. 앞서 코디 로즈는 더 락이 자신을 대신해 로만을 상대할 것이라고 무대에서 이야기했는데, 2월 8일 T-모바일 아레나에서 진행된 킥오프 기자회견에서 코디가 지난 스맥다운에서 한 말을 뒤집고 로만에게 도전을 선언하며 정식으로 경기가 성사됐습니다.

로만 레인즈 더 락
로만 레인즈 더 락

 

레슬매니아 40 서사 쌓아온 코디 로즈 대관식 무대될까..로만 레인즈 꺾을 현시점 유일한 인물

레슬매니아 40주년을 맞이하는 레매 40에서 차세대 스타 코디 로즈의 대관식이 열릴지 많은 팬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코디 로즈는 오랜 기간 동안 WWE 주인공이 될 서사를 쌓아온 인물입니다. 레슬링 가문 출신으로 탄탄한 기본기를 갖춘데다가, 오로지 실력으로 명성을 쌓아온 레슬러이기도 합니다. 실력뿐만 아니라 쇼맨십, 인터뷰 능력, 외모 등 빠지는 것이 없는 존시나와 비견될 정도의 상징적인 인기를 끄는 선수가 됐는데요.

코디 로즈는 1,300일 이상 유니버설 챔피언 벨트를 차지하며 최장기 챔피언 기록을 세우고 있는 로만 레인즈의 상대로 오래 전부터 거론됐습니다. 레슬링 팬들은 로만 레인즈의 장기 집권에 지칠대로 지친 상태입니다. 이에 '악역'인 로만의 타이틀을 뺏으며 서사를 완성하는 코디 로즈의 모습을 보고 싶어하는 팬들이 상당한 것입니다. 그 기회가 레슬매니아 40으로 찾아온 것입니다. 모든 레슬링 팬들이 보고싶어했던 이 장면을 '레전드'인 더 락이 망칠 뻔했다는 것에 더 큰 분노와 실망감을 느꼈던 것입니다.

코디 로즈 2024 로얄럼블 우승 레슬매니아 40 로만 레인즈 지목
코디 로즈 2024 로얄럼블 우승 레슬매니아 40 로만 레인즈 지목

 

레매 40 코디 로즈 vs 로만 레인즈 메인 이벤트 경기 성사 WWE 팬들 실제 여론

WWE 팬들은 "마침내 코디 로즈의 서사가 완성되는 대관식이 열리겠다" "너무 기대된다" "더 락은 후배를 생각한다면서 본인 영화가 망하니까 레슬링을 이용하러 온다" "코디 로즈 때문에 다시 레슬링 보는데 더 락 때문에 영원히 레슬링을 끊을 뻔했다" "대관식이 성공적으로 이뤄지길 바란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레슬매니아 40 일정 4월 6일 & 7일
레슬매니아 40 일정 4월 6일 & 7일

 

WWE 레슬링 가문 출신 코디 로즈 키, 테마곡 프로필 정보 관심

코디 로즈 본명은 코디 러넬스로, 나이는 1985년생으로 올해 38세입니다. 키는 188cm로 알려져 있습니다. 코디 로즈 아버지는 레슬러였던 더스티 로즈입니다. 이복형은 골더스트로 유명세를 떨쳤던 레슬러 더스틴 로즈인데요. 이에 코디 로즈 역시 과거 스타더스트라는 링네임으로 활동한 바 있습니다.

코디 로즈 테마곡은 Kingdom이라는 음악이며 인스타그램 계정은 @americannightmarecody 입니다.

저작권자 © 아티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I 데이터 활용 금지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티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