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논현로 언주역 인근 벤츠 음주운전 20대 여성 사고로 50대 배달기사 남성 사망 사건 발생..운전자 벤츠녀 일부 신상 및 얼굴 공개 후 드러난 현장 태도 (비숑, 카라큘라)

강남 언주역 음주운전 강아지 벤츠녀 사고 논란 50대 남성 사망
강남 언주역 음주운전 강아지 벤츠녀 사고 논란 50대 남성 사망

서울시 강남 논현로 언주역 인근에서 20대 여성이 만취 상태에서 벤츠 음주운전 사고로 50대 배달기사 남성을 사망에 이르게 한 너무도 경악스러운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강남 음주운전 사건 벤츠녀 20대 여성은 사고 후 비숑 강아지를 안고 아무런 구호조치도 하지 않아 현행범 체포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50대 남성 사망 음주운전 사고 벤츠녀 일부 신상과 얼굴이 공개될 정도로 시민들의 분노가 큰 가운데, 유튜브 카라큘라도 이 사건을 다룬다고 밝혔는데요. 강남 음주운전 벤츠녀 혹은 아몰랑녀로 알려지고 있는 여성을 향한 비난 여론은 더욱 거세질 것으로 보입니다.

강남 논현로 벤츠 음주운전 사고 현장 사진
강남 논현로 벤츠 음주운전 사고 현장 사진

 

2월 3일 새벽 4시 강남 도로변 음주운전 20대 벤츠녀 사고로 50대 배달기사 남성 사망..사고 사진 SNS서 공유

3일 새벽 4시께 강남 논현로 도로에서 주행하고 있던 50대 배달기사 남성을 뒤에서 들이받아 사망에 이르게 한 20대 여성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문제의 여성 운전자 A 씨는 사고 당시 만취 상태로 음주운전을 한 것으로 확인됐는데요. 사고 당시 CCTV 영상을 확인해보면 1차로를 가고 있던 오토바이를 20대 벤츠녀가 과속으로 들이받는 것이 고스란히 찍혔습니다. 

50대 배달기사 B 씨는 사고 직후 심정지 상태였고 심폐소생술을 하고 긴급히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너무도 안타깝게 사망하고 말았습니다. 사고 현장에는 강남 음주운전 벤츠녀가 저지른 사고 흔적이 끔찍하게 남아있었으며, 길을 가던 시민들이 사진을 찍어 인스타 등 SNS에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서울 강남 벤츠 음주운전 50대 배달원 사망 사고
서울 강남 벤츠 음주운전 50대 배달원 사망 사고

 

강남 언주역 음주운전 비숑 강아지 벤츠녀 20대 여성 현행범 체포..운전자 일부 신상 및 얼굴 사진 공개되기도

사고를 낸 강남 음주운전 강아지 벤츠녀 A 씨는 현행범 체포됐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 측은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 치사 혐의로 벤츠 운전자 A 씨를 체포했는데요. 

아무리 새벽 4시에 일어난 사건이라 할지라도 서울 강남 언주역 인근 도로변에서 발생한 사망 사고인데다가 원인이 음주운전인 만큼 시민들의 분노는 극에 달했습니다. 음주운전에 대한 국민적 판단은 이미 끝났습니다. 음주운전 행위 자체만으로도 살인 미수가 될 수 있고, 이번 강남 벤츠녀 사건은 실제 살인으로 볼 수 있을 만큼 심각한 사고였습니다. 이로 인해 강남 음주운전 강아지 20대 벤츠녀 신상 및 얼굴, 인스타 등 일부 정보를 통해 사적제재를 해야한다는 목소리도 높아졌는데요. 실제 20대 여성 운전자의 일부 신상과 얼굴 사진 등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강남 음주운전 사고 20대 여성 벤츠 운전자 사진
강남 음주운전 사고 20대 여성 벤츠 운전자 사진

 

강남 벤츠 음주운전 사건 20대 여성 운전자 아무런 구호조치 없이 강아지 안고만 있어 논란

디시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사고 직후 아무런 구호조치도 하지 않고 본인의 비숑 강아지만 안고 태연하게 사고 현장을 바라보는 A 씨의 일부 신상을 확인할 수 있는 얼굴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사진 속 A 씨는 실제 자신이 기르는 강아지를 안고 사람들 사이에 서있거나 현장 조사를 위해 찾아온 경찰 앞에서 여전히 강아지를 놓지 않고 쪼그려 앉아있는 등 전혀 반성하지 않는 듯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현재까지 공개된 벤츠녀 신상에 대해서는 그가 서울 거주 중인 20대 여성이라는 점 이외에는 공개된 바가 없습니다. 다만 사고 현장에서 촬영된 여성 운전자 사진이 공개된 만큼 분노한 누리꾼들이 온라인 커뮤니티와 인스타 등 SNS에 신상 정보를 공개하는 이른바 '사적제재'를 가할 확률도 높아보입니다.

강남 강아지 벤츠녀 음주운전 사고 CCTV
강남 강아지 벤츠녀 음주운전 사고 CCTV

 

강남 음주운전 벤츠녀 사고 직후 경찰 앞에서 보인 가장 끔찍한 태도..강아지 달라고 하자 욕설까지

그러면서 20대 운전자가 현장에서 보인 너무도 끔찍한 태도도 공개됐습니다. A 씨는 사고 직후 본인의 강아지만 챙겼을 뿐, 50대 배달원에 대한 어떠한 구호 조치도 하지 않고 오히려 사고 현장을 멀리서 바라보고 있었던 것으로 보이는데요. 그는 본인이 음주운전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경찰의 음주 측정을 거부했을 뿐만 아니라 강아지를 건네달라는 경찰관 요청에 '욕설'을 퍼붓고 소리를 지르며 몸부림을 치기까지 했다고 합니다. 결국 이러한 말도 안되는 태도를 보이자 경찰은 A 씨를 수갑을 채워 체포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
서울 강남경찰서

 

유튜브 카라큘라 미디어 강남 음주운전 벤츠 여성 사건 집중 조명할듯

이 사건을 향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유튜브 카라큘라 미디어 측도 사고를 다루기로 결정했습니다. 카라큘라 측은 강남 음주운전 20대 벤츠녀와 사고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제보를 받는다고 밝혔는데요.

채널 측은 "2024년 2월 3일 새벽 4시 20분 경 서울 강남구 논현로에서 20대 여성이 만취한 채로 강아지를 안고 운전하다 배달 오토바이를 운행하던 50대 남성을 후미 추돌하여 사망하게 한 뒤 사고 직후 피해자에 대한 구호 조치 없이 강아지를 안고 있으며 출동한 경찰관의 음주측정 요구에도 불응하다 현행범으로 체포 연행되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사망한 50대 남성에 대해서 "홀로 어린 아이를 키우고 있는 가장으로 안타까움이 더해졌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사망한 B 씨의 안타까운 사연까지 더해지자 강남 논현로 음주운전 비숑 강아지 벤츠녀를 향한 시민들의 분노는 커지고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빨리 신상 공개돼서 평생 후회하게 만들어야 한다" "술 마셨는데 운전대를 도대체 왜 잡는 것이냐" "사망한 분이 너무 안타깝다" "사고 CCTV를 보면 운전자가 제정신이 아닌 것을 알 수 있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아티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I 데이터 활용 금지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티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