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 아닌 신라대 알파남 사건 남자와 여자 6명 신상, 얼굴, 인스타 등 일부 정보 공개 후 드러난 사건 근황 (에타)

고려대 알파메일 사건으로 알려졌던 남자 1명과 여자 6명의 7각 관계가 사실 고대가 아닌 신라대에서 벌어졌던 일로 밝혀졌습니다. 신라대 알파남 의자왕 사건은 알파메일로 불리는 남학생 1명이 여성 6명과 성적인 관계를 맺었던 일로, 신라대 에타 등 커뮤니티를 통해 알려졌습니다. 신라대 알파메일 펠라 사건으로도 불리는 이번 일의 당사자들 얼굴, 인스타, 학과 등 일부 신상 정보가 에브리타임을 통해 공개된 후 현재 사건 근황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고려대 펠라 사건 알고보니 신라대에서 벌어진 알파메일 의자왕 사건..에타 글 원본 통해 밝혀져
신라대 알파남 사건은 최초 온라인 커뮤니티상에서는 고려대에서 벌어진 일로 와전돼 퍼졌습니다. 지난 29일 에타에 올라온 관련 폭로글이 '고려대 에타'에 쓰인 것으로 잘못 알려지면서 고려대 알파메일 펠라 사건으로 잘못 알려지기 시작했던 것인데요. 하지만 이번 사건의 폭로는 고려대 에타가 아닌 신라대 에타에 올라왔던 글입니다. 즉 신라대 알파메일 사건이었던 것인데요. 온라인상에 캡쳐돼 퍼진 에브리타임 글이 고려대학교가 아닌 신라대학교 게시판에 올라온 것이 확인됐습니다.

신라대 알파남 사건 남자 1명 여자 6명 사적 관계 맺어..당사자들 얼굴, 인스타 등 일부 신상 나오기도
이 사건은 남성 1명과 여성 6명이 벌인 7관계 혹은 남자의 6다리 사건으로 불리며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았습니다. 알파남 A 씨는 학교 내에서 상당히 유명할 정도로 잘생긴 외모를 지닌 인물이었고, 현재까지 그를 흠모한 여성만 6명이었다고 합니다. 그 중 한 사람은 A 씨와 교제 중인 여자친구도 있었습니다.
A 씨를 좋아한 여성은 총 6명입니다. 여자친구 B 씨를 비롯해, 고려대 알파남 사건을 최초 폭로한 여성 C 씨, 성 행위 논란을 불러일으킨 여성 D 씨, 그리고 D 씨의 친구 E, F, G 씨가 있었습니다.
신라대 알파남 사건의 당사자들 일부는 구체적인 신상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이들은 신라대 재학 중인 학생들로 알려졌는데, 특히 일부는 과 이름과 얼굴, 인스타 등 신상 정보가 에타와 디시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 거론되기도 했습니다. 당사자들은 모두 사범대이지만, 학과는 다 다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신라대 알파남 사건의 전말 총 정리..강의실에서 성 행위한 경악스러운 사건
신라대 알파메일 사건이 시작된 것은 여성 C 씨의 폭로였습니다. C 씨는 에타 게시판에 "OO과 재학 중인 D가 남자 A를 좋아해서 강의실에서 입으로 성행위를 하다가 걸렸다"라고 폭로했다고 하는데요.
여자친구 B 씨는 다른 여성들이 자신의 남자친구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A와 교제하기 전부터 알았다고 합니다. B 씨와 C 씨는 친구 사이였다고 하는데요. B 씨는 C 씨가 알파메일에게 관심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본인이 먼저 고백을 해 A와 연인 사이가 됐다고 합니다.
신라대 의자왕 사건 당사자들의 일부 신상 정보가 공개되고, 이들의 노골적인 사생활까지 모두 온라인상에 공개된 것입니다. 무엇보다 D 씨와 E, F, G 씨가 저지른 일이 경악스러울 정도였습니다. 우선 D 씨는 알파남을 너무 좋아한 나머지 강의실에서 입으로 성 행위를 해준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이로 인해 알파메일 A 씨를 좋아했던 C 씨가 이 사실을 알고 에타에 폭로전을 시작한 것인데요.
다른 학생들과 교수들이 사용하는 강의실에서 성적인 행동을 했다는 것 자체가 공연음란죄에 걸릴 수 있기 때문에 D 씨는 법적 문제까지 일으켰다는 지적을 받고 있습니다.

신라대 알파메일 여성 3명과 본인 자취방에서 관계 맺었다는 폭로까지
또한 누리꾼들이 경악한 것은 D 씨의 친구 3명이 A 씨에게 접근한 방식과 이들의 성관계 사실입니다. E, F, G 세 여성 모두 신라대 알파남 A 씨를 좋아했다고 합니다. 지난해부터 A 씨의 자취방에 세 여성이 놀러가 단체로 성 생활을 즐겼다는 폭로가 나와 모두를 경악하게 했는데요.
4명이 동시에 관계를 맺은 사건을 알게된 것도 C 씨였다고 합니다. C 씨는 A 씨를 흠모해 자주 자취방에 들러 직접 밥을 챙겨주고는 했다고 하는데요. C 씨가 자취방에 들렀던 어느날 E, F, G 세 여성과 A가 함께 있고 관계를 맺은 흔적들을 발견해 알게 됐다고 합니다.

신라대 알파메일 사건 남자 및 여자 관련 사건 현재 근황..당사자들 개강 준비 근황
현재까지도 신라대 알파남 사건의 여파는 이어지고 있는데요. 남자 여자 신상이 일부 공개되면서 사건 근황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모두 방학이 끝나고 개강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신라대학교 수강 신청은 2월 6일부터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다만 학교 내에서 사건 당사자가 누군지 대부분 특정되고 있기 때문에, 일부는 휴학을 할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기도 한데요.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