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풀3'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 주연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 & 휴잭맨 내한해 고척돔 방문..7월 5일 워터밤 무대 오를 것으로 기대 (푸티지 시사회, 후기)

마블의 기대작인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 개봉일을 앞두고 데드풀3 주연 배우인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이 내한해 팬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데드풀과 울버린 개봉은 오는 7월 24일이며, 홍보차 한국을 방문한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은 고척돔을 방문했을 뿐만 아니라 7월 5일 워터밤 등장도 예상되고 있는데요. 2024 워터밤 5일차에 마블 스페셜 스테이지와 시크릿 게스트가 있어 두 배우의 등장이 예상되고 타임테이블 역시 공개됐는데요. 특히 레이놀즈와 휴 잭맨이 무대에 오르는 시간이 생각보다 길어 팬들이 깜짝 놀라기도 했습니다.

7월 24일 데드풀과 울버린 개봉일 앞두고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 내한..고척돔 방문해 야구 관람하기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세계관에서 개봉하는 첫번째 데드풀 영화이자 라이언 레이놀즈가 주도한 세번째 영화인 데드풀과 울버린이 곧 개봉합니다. 마블 스튜디오의 올해 하반기 가장 기대를 모으고 있는 기대작이자, MCU 세계관에 편입된 데드풀과 울버린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영화이기 때문에 개봉 후 엄청난 관객몰이를 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데드풀과 울버린 푸티지 상영회 후기를 통해 영화가 상당히 호평을 받고 있어 팬들의 기대도 한층 더 높아졌는데요.
영화의 두 주인공인 데드풀의 라이언 레이놀즈와 울버린의 휴 잭맨 역시 한국의 마블 사랑과 티켓 파워를 알기 때문에 최근 전격 내한했는데요. 지난 3일 라이언 레이놀즈, 휴 잭맨, 그리고 데드풀과 울버린의 감독 숀 레비는 한국에 입국했습니다. 이후 세 사람은 KBO 키움 히어로즈와 LG 트윈스 경기가 열린 서울 고척돔을 직접 방문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레이놀즈는 본인의 SNS에 내한 후 "오늘 밤 한국 서울의 이 아름다운 야구장에서 야구 경기를 보는 것을 기대하지 못했는데 그런 일이 일어났다"라고 말했고, 휴 잭맨 역시 인스타를 통해 "한국 프로모션 투어에 야구 관람? 이게 꿈이라면 빨리 깨고 싶지 않다"라는 글과 고척돔에서 야구를 관람한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데드풀3 라이언 레이놀즈 & 휴 잭맨 2024 워터밤 서울 무대 오를 가능성 점쳐져
세 사람은 데드풀3 영화 홍보차 한국에 방문한 만큼 4일부터 본격적인 영화 홍보 활동에 나설 예정입니다. 기자회견을 비롯한 유튜브 및 방송 출연이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7월 5일 열리는 서울 워터밤 2024 무대에 오를 가능성이 점쳐지고 있습니다.
워터밤 2024 서울은 7월 5일부터 7월 7일까지 개최되는데요. 5일자 워터밤 라인업에 '마블 스페셜 스테이지 시크릿 게스트'라고 명시돼 있어 팬들은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의 등장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워터밤이 다룰 정도의 마블 영화 이벤트는 데드풀과 울버린 개봉밖에 없을 뿐만 아니라 시크릿 게스트라고 특별히 명시해둔 것 역시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의 등장을 암시하고 있는 듯한데요.
데드풀과 울버린 개봉일을 앞두고 내한한 만큼, 매우 높은 확률로 워터밤 무대에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이 등장해 팬들을 열광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워터밤 무대 특성상 코스튬을 입을 수 있어 배우들이 데드풀과 울버린의 복장을 입고 등장할 가능성도 있어보이는데요.

데드풀과 울버린 워터밤 등장에 팬들 깜짝 놀라..타임테이블상 20분 워터밤 타임 즐길 것으로 예상
팬들이 깜짝 놀란 것은 잠깐 모습을 비추고 가는 것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2024 워터밤 라인업 및 타임테이블을 보면 마블 스페셜 스테이지는 7월 5일 19시부터 20분까지 이어지는데요. 이 시간대는 '마블 스페셜 스테이지와 함께하는 워터밤 타임'으로 명시돼 있어, 두 배우와 팬들이 함께 워터밤을 20분 간 즐기는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에 팬들은 "잠깐 왔다가 가도 되는데 20분 동안 팬들을 만난다니 팬 사랑이 찐이다" "한국이 마블한테 얼마나 중요한 나라인지 배우들도 아는 것 같다" "고척돔에서 야구보고 워터밤 즐기고 가면 엄청 알차겠네" "데드풀3 영화 푸티지 후기도 너무 좋은데 배우까지 내한해서 꼭 보러 가야겠다"라는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영화 개봉 앞두고 상당한 기대감..데드풀과 울버린 푸티지 시사회 후기 및 평가 역시 긍정적
한편 데드풀과 울버린은 본격적으로 멀티버스를 통해 MCU 세계관에 편입된 두 캐릭터가 멀티버스 여행을 떠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룰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존 데드풀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이끈 라이언 레이놀즈가 연기뿐만 아니라 제작에도 전면적으로 나선 작품인데요.

특히 마블 스튜디오 최초의 청소년 관람불가 R등급 영화인 만큼 마블 스튜디오의 특색과 20세기 폭스 시절 매운맛이 잘 조화된 영화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실제 최근 40분 분량이 공개된 데드풀3 푸티지 상영회 후기 및 평가 역시 상당히 긍정적인 분위기인데요. 기존의 데드풀 영화의 재미와 마블 세계관에서의 멀티버스, 두 캐릭터의 케미 모두 완벽했다는 리뷰가 상당합니다. 때문에 영화 개봉 후 평점 역시 상당히 높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