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vs 바이에른 뮌헨 / 팀 K리그 vs 토트넘 내한 경기 예매 전석 매진 후 취소표 티켓팅 관심 집중..취소표 예매 빨리하는 법 총정리 (리셀, 되팔, 암표)

바이에른 뮌헨 토트넘 팀 K리그 내한 티켓 예매 취소표
바이에른 뮌헨 토트넘 팀 K리그 내한 티켓 예매 취소표

쿠팡플레이 바이에른 뮌헨 토트넘 내한 경기에 대한 축구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지금, 뮌헨 토트넘 티켓팅이 열린 지난 6월 28일 좌석 전석이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쿠플 시리즈 바이언vs토트넘 경기와 팀 K리그 vs 토트넘 경기 티켓 예매를 아쉽게 하지 못한 팬들은 취소표 예매를 노리고 있는 상태인데요. 이번 내한 취소표를 구할 수 있는 가장 빠르고 정확한 방법과 가격을 총정리 했습니다. 전석 매진 후 일부 리셀, 되팔 등 암표 판매 행위도 이어지고 있어 취소표 구매를 원하는 팬들의 주의도 요구되고 있습니다.

뮌헨 토트넘 팀K리그 쿠팡플레이 시리즈
뮌헨 토트넘 팀K리그 쿠팡플레이 시리즈

 

쿠팡플레이 바이에른 뮌헨 토트넘 내한 경기 관심 집중..티켓팅 오픈 당일 좌석 전석 매진

2024년 여름을 뜨겁게 달굴 쿠팡플레이 시리즈 바이에른 뮌헨 토트넘 내한 경기를 향한 축구 팬들의 관심이 벌써부터 모아지고 있습니다. 바이에른 뮌헨의 해리 케인, 에릭 다이어는 토트넘 시절에 이어 또 한차례 방한할 예정이고 뮌헨 김민재 역시 뱅상 콤파니 신임 감독과 함께 한국 팬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토트넘 역시 앙제 포스테코글루 감독과 주장 손흥민을 필두로 제임스 매디슨, 히샬리송, 비카리오 등 유명 선수들이 내한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유럽과 한국에서 가장 인기를 끄는 뮌헨과 토트넘인 만큼 이번 쿠플 시리즈 내한 경기를 향한 관심도가 매우 뜨겁습니다. 또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맞붙기 때문에 전국 축구 팬들이 이번 프리시즌 경기를 보기 위해 좌석을 모두 꽉 채울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실제 뮌헨 토트넘 내한 경기뿐만 아니라 팀 K리그와 토트넘 경기 티켓팅 역시 오픈 당일인 6월 28일 전석 매진될 정도로 큰 파급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쿠플 시리즈 예매 전석 매진
쿠플 시리즈 예매 전석 매진

 

뮌헨 토트넘 / 팀 K리그 토트넘 경기 예매 취소표..취켓팅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 총정리

바이에른 뮌헨vs토트넘 경기와 팀 K리그vs토트넘 경기 티켓 예매 일정은 지난 6월 28일 오후 8시였습니다. 쿠팡플레이 앱에서만 티켓을 구매할 수 있고, 실명 인증된 와우 회원만이 구매가 가능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매 오픈 직후 전석이 매진되며 두 팀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티켓 시간을 놓쳤거나, 예매를 시도했는데 금방 매진되는 바람에 당일 표를 구하지 못한 팬들은 취소표를 다시 노려야 하는 상황인데요. 이른바 '취켓팅' 전쟁이 또 시작된 것입니다.

뮌헨 토트넘 내한 경기 취소표를 예매하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은 취소 수수료가 가장 적을 것으로 예상되는 일자 및 시간을 확인하고 쿠팡플레이 측이 취소표를 오픈하는 시간대를 지속적으로 확인하는 것인데요.

쿠팡플레이 취소표 예매 화면
쿠팡플레이 취소표 예매 화면

 

쿠팡플레이 뮌헨 토트넘 취소표 시간차 두고 오픈..쿠플 앱 지속 확인해야

우선 쿠플 시리즈 내한 경기 취소표는 쿠팡플레이 측이 특정 시간을 정해 시간차를 두고 오픈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는 티켓을 가지고 재판매를 하는 등 부정 행위를 저지르는 일부 암표상을 방지하기 위한 대비책인데요. 

바이에른 뮌헨vs토트넘과 팀K리그vs토트넘 내한 경기 취소표는 따로 알림 설정이 있지 않아 소비자들이 직접 쿠플 앱을 지속적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취소표 오픈 일정 및 횟수도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현재까지 온라인상 확인된 취소표 오픈 시간은 지난 6월 30일 11시 30분~45분께와 13시 30분~45분께 2차례 열린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예매 시작 1주일~2주일 동안은 지속적으로 쿠팡플레이 앱에 들어가 취켓팅을 시도하는 것이 효과적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토트넘 뮌헨 내한 경기 취소 티켓
토트넘 뮌헨 내한 경기 취소 티켓

 

쿠팡플레이 취소 수수료 가장 저렴할 때 취소표 예매 노리는 것이 효과적..뮌헨 토트넘과 팀 K리그 토트넘 경기 일정 확인해야

특히 티켓 취소를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부득이하게 경기를 가지 못하는 경우 최소한의 수수료를 물고 티켓을 취소할 가능성이 높은데요. 이번 쿠플 시리즈 취소 수수료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예매 당일 : 수수료 0%

예매 다음날(29일) ~ 경기일 7일 전 : 티켓 금액의 10%

경기 6일 전 ~ 3일 전 : 티켓 금액의 20%

경기 2일 전 ~ 경기 시작 2시간 전 : 티켓 금액의 30%

경기 시작 2시간 전부터는 취소 불가

예매가 시작한 다음날부터 차등으로 취소 수수료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리셀러나 일반 시민들 모두 취소를 할 경우 수수료가 가장 적은 10% 긱간에 할 가능성이 높은데요. 즉 7월 31일 열리는 팀 K리그와 토트넘 경기는 7월 24일까지, 8월 3일 열리는 바이에른 뮌헨과 토트넘 경기는 7월 27일까지 취소표가 가장 많이 풀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때문에 취켓팅을 시도하는 팬들은 각 경기 일정과 최소 수수료 기간을 확인해 티켓팅을 하는 것이 효과적일 것으로 보입니다. 20% ~ 30% 수수료 기간에 취소하는 표들도 분명 나올테지만 그 수는 10%에 비해 현저히 적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뮌헨 토트넘 티켓 취소 수수료
뮌헨 토트넘 티켓 취소 수수료

 

토트넘 뮌헨 내한 경기 되팔렘 문제 여전해..암표상들 티켓 판매 확인

그럼에도 여전히 리셀 및 되팔이라 불리는 암표상들의 판매 행위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번개장터, 당근마켓, 중고나라 등 사이트에는 뮌헨 토트넘 내한 경기 티켓을 미리 구매한 리셀러들이 웃돈을 얹어 재판매를 하고 있는 것이 확인됐는데요. 특히 이들 중에는 쿠플 측이 내건 선물하기나 양도 불가 방침에 대응하듯 예매자 신분증까지도 건네겠다고 알리기도 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티켓 예매뿐만 아니라 구매 후 재판매, 양도 등 부정행위에 대한 모니터링과 대응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부정 거래로 의심되는 티켓은 고객이 직접 제보할 수 있다고 합니다.

쿠팡플레이 뮌헨 토트넘
쿠팡플레이 뮌헨 토트넘

 

쿠팡플레이 시리즈 뮌헨 토트넘 / 팀 K리그 토트넘 예매 티켓팅 가격 정리

이번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뮌헨 가격은 프리미엄A석 50만원, 프리미엄B석 45만원, 프리미엄C석 40만원입니다.

여기에 1등석 A 32만원, 1등석 B 28만원, 1등석 C 24만원으로 결정됐습니다.

그 다음으로 2등석 A 18만원, 2등석 B 14만원, 2등석 C 12만원, 3등석 A 7만원, 3등석 B 4만원, 휠체어석 3만원입니다.

팀 K리그와 토트넘 경기 프리미엄A석 40만원, 프리미엄B석 35만원, 프리미엄C석 30만원입니다.

1등석 A 25만원, 1등석 B 22만원, 1등석 C 19만원으로 결정됐습니다.

2등석 A 15만원, 2등석 B 13만원, 2등석 C 10만원, 3등석 A 6만원, 3등석 B 3만원, 휠체어석 3만원입니다.

저작권자 © 아티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I 데이터 활용 금지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티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