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우 보수 성향 유튜버 신남성연대 배인규 대표 모텔서 마약 투약하다가 적발..경찰 체포 후 구속 심사 받아
신남연 배인규 필로폰 투약 사실 매우 심각한 것으로 드러나..과거 와이프 시둥이와의 이혼 및 폭행 전과 재조명

윤석열 비상계엄 옹호와 탄핵 반대 운동을 펼치며 오래 전부터 반페미 극우 유튜버로 활동해온 신남성연대 배인규가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될 위기에 처했다는 소식입니다. 신남성연대 배인규는 인천 지법에서 구속 심사에 출석해 모습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지난달 모친상을 당한 후 21대 대선 정국에서도 어떠한 활동도 하지 않아 근황을 궁금케 했던 신남연 배인규의 마약 투약 혐의 근황에 그의 팬들조차 놀라는 반응인데요. 무엇보다 그가 투약한 약물이 필로폰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더욱 사태가 심각해졌다는 반응입니다. 그러면서 신남연 배인규가 결혼했다가 이혼한 와이프 시둥이와의 관계, 과거 가정폭력 전과, 인스타 등 프로필 정보도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신남성연대 배인규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체포..구속 가능성 생겨

윤석열 탄핵 정국에서 가장 논란이 될 만한 극우 활동을 했던 유튜브 채널 신남성연대 배인규 대표(35세)의 마약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인천 중부경찰서는 인천에 있는 모 모텔에서 약물 투약 신고를 받고 출동해 현장에서 신남연 배인규를 체포한 것으로 확인됐는데요. 배 씨가 투약한 시점은 지난 24일이고, 경찰이 그를 체포한 것은 다음날인 25일이라고 합니다. 경찰은 배인규를 체포해 그의 마약 혐의를 조사했고 구속 영장을 청구했는데요.
신남성연대 배인규는 27일 구속 영장 심사를 위해 인천 지법에 출석했습니다. 이날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배 씨는 법정에 들어서며 "혐의를 인정하느냐. 어디서 구했느냐"라는 현장 취재진의 질문에 대답을 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배인규 구속영장실질심사는 유아람 인천지법 영장 전담 부장판사 심리로 열리고, 구속 여부 결과는 이날 저녁 중으로 나올 것이 전망됩니다.
신남연 배인규 논란 중 필로폰 투약 매우 심각해..상당히 중독성 높은 물질

배인규 혐의 중 가장 심각한 부분은 그가 한 약물이 필로폰이라는 점인데요. 다른 약물에 비해 이는 매우 중독성이 심한 탓에 처벌을 받고난 뒤에도 또 같은 범죄를 저지를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매우 중독성이 강한 필로폰을 투약했을 뿐만 아니라 장소가 모텔인 점을 감안했을 때 추가 인원이 있을 가능성도 있어, 이번 사태가 매우 심각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윤석열 탄핵 이후 극우 활동 활발하다가 어머니 사망 후 활동 중단했던 배인규

배인규 대표는 윤석열 탄핵 이후 정치 국면에서 가장 논란이 될 만한 활동을 해왔던 인물 중 하나입니다. 그는 유튜브 채널에서 선관위 부정선거 음모론과 관련한 콘텐츠를 제작하거나 지속적으로 민주당 이재명 후보에 대한 비방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 아울러 탄핵 찬성 시민들을 비하하기 위해 조커 분장을 하는 등 과격한 활동을 해오다가 지난달 모친상을 당한 후 활동을 잠정 중단했었는데요. 어머니 사망 이후 근황이 알려지지 않다가 또 다른 전과가 생길 수 있는 범죄 혐의로 구속 위기에 처했다는 소식에 그의 구독자들도 실망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배인규 프로필 재조명..과거 와이프 시둥이 이혼 및 가정폭력 전과까지

그러면서 신남연 배인규 프로필 정보와 과거 와이프 시둥이와의 이혼 사건, 가정폭력 전과까지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그의 나인느 1990년생으로 고향은 경북 안동입니다. 현재 인천 영중구 영종동 영종국제도시 거주 중인 것으로 확인되고 있으며, 생계 곤란 문제로 군대를 가지 않았던 인물입니다. 학력은 고등학교 검정고시 출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녀로는 아들이 1명 있는데 이는 같은 보수 우파 유튜버로 활동했던 시둥이 송시인과 결혼 후 낳았던 자녀라고 하는데요. 배인규와 시둥이 송시인은 함께 극우 유튜브 활동을 하며 결혼했다가 지난 2024년 5월 이혼 사실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혼 사유는 알려진 바가 없으나, 배인규가 아내 폭행 전과가 있다는 사실이 드러나며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