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개혁신당 출신 허은아 전의원 21대 대선 이재명 대통령 후보 지지 선언으로 민주당 입당 예상..이준석 사람 또 떠나
허은아 대표 이재명 지지 선언 후 결혼 및 남편 관련한 프로필 정보 관심..리즈 미모 뽐냈던 과거 승무원 시절 행적 재조명

국민의힘과 개혁신당 출신 보수 여성 정치인으로 최근 이준석 후보와 갈등을 빚었던 허은아 전 의원이 21대 대선 선거 유세에서 민주당 이재명 후보를 공개 지지했습니다. 허은아 전대표의 이재명 지지 선언 이후 민주당 입당으로 중도 보수 정치를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김상욱, 김용남에 이어 또 다른 보수 인사를 영입한 민주당 이재명 대통령 후보의 빅텐트 영향력이 커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입당이 예상되는 허은아 전의원의 결혼 및 남편, 나이, 학력 등 프로필 정보도 관심을 모으는데요. 특히 그와 결혼한 남편과 자녀,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미모가 재조명된 후 그가 승무원으로 활동했던 과거 행적까지 다시 회자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21대 대선 민주당 이재명 중도 보수 '빅텐트' 광폭 행보..보수 인사 대거 영입 중

21대 대선 국면에서 민주당의 보수 인사 파격 영입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윤여준, 권오을, 이석연 등 보수 인사에 더해 국힘 출신이자 윤석열 내란에 반대했던 김상욱 의원을 영입했고 이후에는 김용남 전의원까지 이재명 대통령 후보 지지 선언을 하며 외연 확장이 전례없는 수준으로 이뤄지고 있는데요. 여기에 국민의힘 출신이자 개혁신당 출신인 보수 여자 정치인 허은아 전의원 역시 이재명 지지 선언을 해 민주당 입당이 예상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개혁신당 출신 허은아 전의원 이재명 대통령 후보 지지 선언..민주당 입당 예상돼

5월 19일 21대 대통령 이재명 후보 서울 영등포 유세 현장에 허은아 개혁신당 전대표가 직접 등장해 이 후보 지지 유세를 펼쳤습니다. 허은아 대표는 이재명 후보를 공개 지지한다고 밝히며 "가짜 보수와 가짜 개혁을 그만하고 진짜 개혁을 택하겠다. 국힘도 개혁신당도 가짜 보수와 가짜 개혁이다"라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특히 최근 개혁신당 이준석 후보와 관련해 갈등을 겪었던 만큼 비판 목소리를 강하게 낸 것인데요. 이재명 대통령 후보 역시 허은아 손을 들어주며 동지가 됐음을 선언했습니다. 이로써 허은아의 민주당 입당은 예정된 수순으로 보여집니다.
허은아 결혼 및 남편 등 프로필 정보 재조명..자녀 1명 있어

이재명 지지 선언 및 민주당 입당 예상이 되며 허은아가 화제를 모으자 그의 개인 프로필 정보도 덩달아 입방아에 오르고 있습니다. 특히 허은아와 결혼한 남편의 나이, 직업 등 정보를 비롯해 자녀, 나이, 고향, 학력 등 구체적인 프로필 정보도 다시 민주당 지지자들 사이에서 재조명되고 있는데요.
허은아 대표 나이는 1972년생으로 고향은 서울 노원 상계동입니다. 현재 영등포구 당산동 거주 중이라고 하는데요. 고등학교는 무학여고를 졸업했고, 이후 대학 학력은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전문학사, 성균관대 한국철학과 학사,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광고홍보학 석사,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를 마친 인물입니다.
허은아 전대표는 결혼해 현재 남편과 자녀가 있습니다. 일부 국힘과 개혁신당 지지자들이 많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이혼을 했다는 루머가 돌았으나 이는 사실 확인이 안된 루머로, 이혼을 했다는 이야기는 거짓입니다. 그의 남편 직업은 심리상담사로 알려져 있으며, 2003년생 자녀인 딸을 한명 두고 있습니다.
허은아 리즈 시절 미모 뽐냈던 과거 대한항공 승무원 시절 재조명..이후 경력도 관심

허은아 결혼 및 남편에 대한 정보가 퍼진 후 상당한 리즈 시절 미모를 뽐냈던 허 전 대표의 과거 행적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전문학사를 마쳤던 만큼 과거 그는 상당한 몸매와 미모를 뽐내며 현직 스튜어디스로 활동했던 인물인데요. 그는 지난 1993년부터 1998년까지 대한항공 객실 승무원으로 활동했던, 정치인으로서는 상당히 이색적인 이력을 보유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승무원이었던 허은아 전 대표 리즈 시절 미모가 이재명 지지 후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는 항공서비스학과 부교수를 역임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그는 항공서비스학과 부교수를 역임하기도 했습니다. 대한항공 퇴사 후에는 이미지컨설팅 업체 '예라고'를 창업해 활동했고, 보수 정당이었던 국민의힘 전신 미래한국당에 인재 영입돼 지난 21대 국회의원 비례대표 19번으로 당선됐습니다.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