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이초 98년생 교사 자살 사망 3선 국회의원 한기호 의원 문자 유출 (학부모, 신상, 유서, 가해자)

서초 서이초 98년생 신규 교사 극단적 선택 자살 사망 한기호 의원 입장
서초 서이초 98년생 신규 교사 극단적 선택 자살 사망 한기호 의원 입장

서울 서초구 서이초등학교 98년생 신규 담임 교사 극단적 선택 자살 사망 사건에 연루됐다는 3선 국회의원 정치인 정체로 국민의힘 한기호 의원이 거론된 가운데, 한 의원이 허위사실 루머에 대해 직접 해명했습니다. 이후 한기호 의원이 서이초 1학년 6반 담임 교사 사망 후 주고받은 문자 메시지 내용이 유출되면서 여교사 사망 사건에 대한 관심과 갑질 학폭 학부모에 대한 분노도 커지고 있습니다.

서초 서이초 추모 공간
서초 서이초 추모 공간

 

서이초 98년생 신규 교사 극단적 선택 자살 사망..3선 국회의원 루머 한기호 거론

서이초등학교 1학년 6반 담임으로 올해 발령된 1998년생 25세 여교사는 며칠 전 서이초 교실에서 극단적 선택 자살로 사망했습니다.

서이초 신임 교사 사망 원인은 학부모들의 지나친 갑질과 폭언, 협박으로 밝혀지고 있는데요. 이와 관련해 사망한 교사가 학폭 사건을 맡고 있었는데, 가해자 학생 학부모가 지속적으로 민원을 넣어 교사를 괴롭혔고, 3선 국회의원 정치인의 가족이라는 루머도 떠돌았습니다.

서이초 교사 사망 3선 국회의원 정치인 루머
서이초 교사 사망 3선 국회의원 정치인 루머

물론 서이초등학교 가정통신문을 통해 해당 주장이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지만 여전히 국민들의 분노는 가라앉지 않고 있습니다.

서이초 3선 국회의원 정치인 신상 정체와 관련해 국민의힘 한기호 의원이라는 루머도 돌았습니다.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기호 의원 손주가 서이초등학교 재학 중이라는 루머가 돌며, 배후에 한기호 의원이 있는 것이 아니냐는 루머가 돌았는데요.

이는 허위사실로 밝혀졌습니다. 한기호 의원은 "서이초등학교에 재학 중인 초등학생 손주가 없다"라고 말하며 "명백한 허위사실로 법적대응을 검토 중이다"라는 식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국민의힘 한기호 의원
국민의힘 한기호 의원

 

한기호 국민의힘 의원 서이초 교사 사망 연루 허위사실 대응..문자 메시지 유출

이와 동시에 서이초등학교 담임 여교사 자살 사망 후 한기호 의원이 루머와 관련해 일부 지지자와 주고받은 문자 메시지 내용도 유출됐습니다. 해당 문자에서 국힘 한기호 의원은 "제 손자, 손녀 그 초등학교에 다니고 있지 않다"라고 답변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서이초 교사 사망 국힘 한기호 의원 문자
서이초 교사 사망 국힘 한기호 의원 문자

그러면서 "1학년도 아닙니다"라며 서이초등학교 1학년 6반 담임 교사 사망 사건과 아예 무관하다는 입장을 강조했습니다. 이어 "진실은 밝혀집니다. 그 학생이 한 씨라는데, 나는 친손녀가 없고 친손자만 둘이다. 서울에 살지도 않는다. 외손녀는 중학생이다"라고 허위사실에 대응하기도 했습니다.

국민의힘 한기호 의원 문자
국민의힘 한기호 의원 문자

 

서이초등학교 신임 발령 여교사 관련 추가 폭로 이어져..학부모 갑질 상상 이상

서이초 1학년 6반 담임 교사였던 98년생 여교사 A 씨는 생전 끊임없는 학부모들 갑질과 비난, 폭언, 압박에 시달렸습니다. 서이초 교사 사망 사건 맘카페에는 구체적인 추가 정황 폭로가 나왔는데요. 글을 작성한 맘카페 회원은 "올해 처음 발령 받아서 온 학교가 서이초였다. 초등학교 1학년 담임을 맡았다. 3월부터 5개월 동안 그 반에 담임만 두번째 교체됐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학폭 사건 가해자, 피해자 양쪽 학부모로부터 엄청 시달렸다. 교육청에 갔다가 온 다음날 학교 교실에서 자살로 생을 마감했다"라고 말하며 "학부모 집안이 엄청나게 대단한 집이어서 언론과 접촉하면서 기사가 나지 못하게 막고 있다고 한다. 저 학부모 가족이 3선 국회의원이라는 얘기가 있다. 서초 그랑자이 거주 중이라고 한다"라고 폭로를 했습니다.

서이초등학교 98년생 25세 여교사 폭로
서이초등학교 98년생 25세 여교사 폭로

서이초 교사는 7월 17일 극단적 선택 자살을 결정하고, 다음날 18일 오전 10시 발견됐습니다. 교실 안 창고가 있는데, 교무행정사가 창고 안에서 시신을 발견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구조상 아이들은 교사 시신을 확인하지 못했다고 하며, 유서는 경찰이 들고 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서이초 교사 사망 사건 관련 피해자 및 가해자 루머, 허위사실, 신상 털이 심각

사건이 알려지자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서이초등학교 담임 여교사 얼굴, 신상, 인스타그램 등 민감한 정보가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그의 이름뿐만 아니라 나이, 거주지 등 신상 정보가 퍼지고 있어 주의가 필요해보입니다.

서이초등학교 여교사 사망 추모
서이초등학교 여교사 사망 추모

그러나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고 있는 정보인 만큼 실제 서이초 교사 사망 사건의 당사자인지는 확인된 바가 없습니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 자살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 전화하면 24시간 전문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아티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I 데이터 활용 금지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티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