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양산 평산책방 문재인 대통령 나오는 시간 및 방문 전 주의사항 (주차, 위치, 대중교통)

경상남도 양산에 있는 문재인 전 대통령의 평산책방 방문객들이 늘어나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문 전 대통령의 지지자들이 주중 주말 가리지 않고 대통령을 보기 위해 평산책방에 가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평산책방 문재인은 하루종일 상주하지 않아 나오는 시간을 맞춰 방문해야 대통령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또 평산책방 방문 전 위치, 주차장, 운영 시간 등 주의해야할 사항이 있습니다.

문재인 전 대통령 운영하는 양산 평산마을 평산책방 '화제'..다양한 책 판매 중
평산책방은 문재인 대통령이 퇴임 후 경남 양산에 내려가 경남 양산시 하북면 지산리 평산마을에 차린 서점입니다. 문 전 대통령 사저 바로 앞에 있는 책방으로, 현재 재단법인으로 운영하며 대표자로는 안도현 시인이 등록돼 있습니다. 책방지기는 문재인 전 대통령으로, 문 전 대통령 측이 전반적인 운영을 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평산책방에는 문재인 대통령의 저서뿐만 아니라 평소 대통령이 자주 읽는 책들이 많이 있어 방문객들은 대통령 책과 추천 책을 다양하게 구매한다고 합니다.

문재인 평산책방 가는 길 및 위치..대중교통은 버스 이용해야
평산책방 가는 방법 및 위치는 경상남도 양산시 하북면 평산마을 1길 17입니다. 대중교통을 타고 가는 방법은 통도사 신평 버스터미널에서 하차해 마을버스 지산1을 타고 평산마을회관 하차하면 됩니다.

평산책방 방문시 주차 주의해야..통도환타지아 주차장 이용 일반적
평산책방에 운전을 하고 갈 경우에는 주의사항이 바로 주차입니다. 평산책방 건물 바로 앞에는 주차장이 마땅히 없기 때문에 마을 입구에 있는 통도환타지아 정문에 주차하고, 책방까지 걸어가야 합니다.
그러나 통도환타지아 정문 주차장을 이용 못하는 경우도 있어서, 지산만남의광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가는 방법도 있습니다.

평산책방 운영 시간 절기마다 영업 시간 달라..문재인 나오는 시간은 보통 오후 시간대
평산책방 운영 시간은 절기마다 다른데요. 하절기인 3월부터 10월까지는 10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하고, 동절기인 11월부터 2월까지는 10시부터 17시까지 운영합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기 때문에 방문 전 확인해야 합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평산책방에 나오는 시간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 경우도 있는데, 보통 매일 한번쯤은 책방지기로서 방문한다고 하는데요. 오전 시간보다 오후 3시~4시 사이에 방문해 약 한 시간 정도 업무를 보고 퇴근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때문에 문재인 전 대통령을 만나기 위해 평산책방을 방문하려는 시민들은 오후 시간대에 방문하는 것이 유리해 보입니다.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