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스포츠 소속 레전드 글래머 몸매 이지현 아나운서 인기
1994년생 이지현 아나운서 당구 시타 장면 커뮤니티와 인스타서 큰 화제
이지현 아나운서 결혼 및 남친 관련 이야기에 팬들 관심 집중

SBS 스포츠 소속 미녀 아나운서 이지현을 향한 관심이 높습니다. 이지현 아나운서는 레전드 당구 시타 몸매로 온라인 커뮤니티와 인스타 등 SNS에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러면서 그의 결혼과 남자친구 유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집니다.
SBS 스포츠 이지현 아나운서 글래머로 인기..당구 시타 레전드 몸매 공개돼

현재 SBS 스포츠 소속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 중인 이지현은 어느덧 7년차 방송인입니다. 그는 2018년 OBS경인TV 기상캐스터로 방송에 데뷔해 2022년부터 SBS 스포츠 소속으로 골프, 당구, 야구 등 다양한 스포츠 현장을 오가며 활동하고 있는데요. 스포츠 아나운서 중에서도 상당히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유명세를 얻으며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그는 지난 1월 열렸던 PBA 팀리그 파이널 1차전 당구 경기에 시타로 나서서 압도적인 글래머 몸매를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이지현 아나운서는 프로 못지 않은 자세를 선보이면서 레전드 몸매로 관심을 끌었는데, 해당 장면은 시간이 지난 현재까지도 온라인 커뮤니티와 인스타, 페이스북 등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지현 아나운서가 유명세를 얻게 된 가장 결정적인 계기였습니다.
이지현 아나운서 결혼 및 남친 관련 팬들 관심 집중

당구 시타로 엄청난 미모를 뽐내자 이지현 아나운서 남자친구 혹은 결혼에 대한 스포츠 팬들의 궁금증도 커졌는데요. 동명의 아나운서가 결혼을 한 탓에 그가 결혼을 했다는 루머도 퍼졌지만 현재 이지현 아나운서는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으로, 남편이 없습니다.
다만 일부 커뮤니티 댓글에는 그에게 상당한 재력과 미모를 자랑하는 남친과 연애 중이라는 이야기가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진위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으나 팬들 대다수는 이지현 아나운서 정도의 미모와 능력을 갖춘 여성이 남자친구가 없을리 없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팬들은 "남친이 있다면 너무 부럽다" "아나운서 중 몸매가 가장 레전드인 분이다" "결혼 누구랑 할지 정말 궁금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과거 웅앵웅 표현 인스타서 사용해 페미 논란 나오기도

다만 과거 이지현 아나운서는 웅앵웅이라는 말을 사용해 페미 논란에 한차례 휩싸인 바 있는데요. 그는 2023년 12월 인스타그램에 "낭만이란 페리 타고 떠나갈거야. 어쩌구 웅앵웅 괜찮을 거야"라는 글을 작성했는데, 웅앵웅이라는 말이 페미 용어였기 때문에 팬들 사이에서 논란이 됐던 사건입니다. 이에 대해 이 아나운서는 "그런 뜻이 담긴 말인 줄 몰랐다"라며 사과했습니다.
이지현 아나운서 프로필

또 이지현 아나운서 나이, 학력, 고향 등 프로필 정보도 관심을 모읍니다. 그는 1994년생으로 대구 출신입니다. 키 170cm로 상당히 큰 편이며 덕원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영남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이후 경북대학교 대학원 신문방송학과와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저널리즘 석사 과정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의 인스타 주소는 @toongtoong_입니다.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