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장기획, 이동형TV, 대안뉴스 출연했던 송서미 아나운서 양비론 발언 논란으로 방송 하차 재조명
송서미 아나운서 양비론 발언으로 잇싸 등 커뮤니티에서 비판 받은 후 근황 어떨까..프로필 정보 재조명

이동형TV, 엠장기획, 대안뉴스 등 친민주 성향의 유튜브 방송에 출연하며 팬들의 인기를 얻었던 송서미 아나운서의 방송 하차 후 근황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뜨겁습니다. 송서미 아나운서는 방송인으로서의 활발한 활동뿐만 아니라 인플루언서로도 입지를 다지며 주가를 높여왔는데요. 그러나 지난 1월 센터필드 유튜브에 출연해 내란 이후 민주당과 국민의힘 양측 모두를 비판하는 소위 '양비론' 발언으로 논란에 휩싸였고, 결국 출연 중이던 방송에서 중도 하차하며 잇싸 등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비판을 받았습니다. 논란 이후 주요 유튜브 방송 출연을 중단한 송서미 아나운서의 근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러면서 송서미 남친 및 결혼 여부, 학력, 인스타그램 등 개인 프로필 정보 또한 다시금 조명되고 있습니다.
이동형TV, 김용민TV 등 친민주 유튜브 출연했던 송서미 아나운서 관심..방송뿐만 아니라 인스타 인플루언서로도

여수 MBC, 연합뉴스TV 등 언론사를 거친 송서미 아나운서는 프리랜서 방송인으로서 다양한 유튜브 채널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특히 이동형TV, 엠장기획, 김용민TV, 대안뉴스 등 진보 성향의 시사 채널에 자주 출연하며 해당 시청자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시사 프로그램이라는 막중한 진행 자리였지만 특유의 톡톡 튀는 매력과 진행 능력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아울러 인스타 인플루언서 및 모델로 활동할 정도로 출중한 실물 미모와 몸매까지 자랑해 남성 팬들이 상당히 많았는데요. 송서미는 유튜브 방송 출연에 그치지 않고,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도 활발히 소통하며 인플루언서로서의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자신의 일상, 패션, 뷰티 정보 등을 공유하며 팔로워들과 교감했으며, 이러한 활동은 그녀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크게 기여했습니다.
송서미 아나운서 센터필드 양비론 발언 논란으로 중도 하차..직접 사과 남기기도

한창 주가를 높이던 중 송서미 아나운서는 지난 1월 8일 유튜브 센터필드에 출연한 방송에서 '양비론' 발언을 했다가 크게 논란이 됐습니다. 특히 이동형TV 시청층이 많이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 잇싸에서 송서미 아나를 향한 비판이 상당히 많았는데요. 당시 송 아나운서는 "민주당이나 국민의힘이나 자신들 걱정만 한다"는 양비론 및 중도 성향의 발언을 남겼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친민주 성향 유튜브에 출연하고, 윤석열 정권과 국힘 비판에 동참했던 그가 양비론 발언을 하자 잇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그를 향한 아쉬운 목소리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한 '잇싸' 유저가 송서미 아나운서의 인스타그램에 커뮤니티 내에 부정적인 의견이 많다는 댓글을 남겼고, 이에 송서미 아나운서는 "함께 출연하는 변호사가 비방 조장 글에 대한 고소 작업을 들어간다"는 답글을 남겨 논란이 커지기도 했는데요. 결국 논란이 이어지자 이동형TV 측면승부에서 송서미 아나운서와 친분이 있는 MC장원(홍장원)과 거의없다가 송 아나를 대신해 해명을 했습니다. 이들은 "자신이 잘못했다고 인정하고 있다. 센터필드는 시사를 배울 겸 나간 채널이었다고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이후 송서미는 당시 출연 중이던 대안뉴스에서 자신이 무지했다고 사과하기도 했습니다.
논란 이후 송서미 아나운서 근황 눈길..방송 중단 후 인스타 활동 전념

'양비론' 발언 논란으로 인해 주요 유튜브 방송에서 중도 하차한 이후, 송서미 아나운서의 방송 활동은 눈에 띄게 줄어들었습니다. 현재까지는 과거처럼 정기적으로 고정 출연하는 시사 유튜브 채널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방송 활동이 뜸해지면서 팬들 사이에서는 그녀의 근황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송서미 아나운서는 방송 출연을 중단한 이후 주로 개인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활동에 전념하고 있는 근황이 공개됐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사진을 공유하고 간간히 소식을 전하며 인플루언서로서의 활동에 전념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에는 여전히 많은 팬들과 민주당 지지자들이 댓글을 남기며 방송 복귀를 바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합니다. 팬들은 "실수 인정하고 사과했으니 다시 방송에서 보고 싶다" "하차한 방송들 하나씩 복귀했으면 좋겠다"는 반응을 보였는데요. 그러나 일부 팬들은 "정치 쪽 방송은 아예 생각이 없을 것 같다" "시사 방송은 안하는 것이 본인한테 좋을듯"이라는 냉소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합니다.
송서미 아나운서 프로필..남친 및 결혼 여부는?

그의 나이는 1991년생으로 34세이며 고향은 경기도 옹진군 자월도라고 합니다. 학력은 안남고 졸업 이후 숙명여대 국어국문학 학사,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원 뉴미디어전공 중퇴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난 2013년 아름방송 아나운서로 방송에 데뷔했고 여수 MBC, 연합뉴스, KBS 24시 뉴스 등 방송을 거쳐 유튜브에 진출했습니다. 인스타 주소는 @ssonggram입니다.
남친 연애 및 결혼 여부에 대한 팬들의 관심사가 상당히 높은데요. 과거 송서미는 여러 방송에서 야구선수 남자친구가 있었다고 밝히며, 이외에도 스포츠 선수 남친과 교제를 했다는 식으로 언급해 관심을 모은 바 있습니다. 일부 야구 팬들은 김원중을 언급한 바 있지만 두 사람의 관계는 명확히 확인된 바가 없는 루머로 보여집니다.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으로 남편이 없으며, 현재 교제 중인 남자친구와 관련된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