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어준의 겸손은 힘들다 뉴스공장 텐밀희 담당 활동 중인 류밀희 기자 관심..프로필 정보 눈길
류밀희 기자 겸공 소속 활동 중인 근황..팀장으로 활약 중이라는 소식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 시절부터 현재 겸손은 힘들다 뉴스공장에 이르기까지 김어준 총수와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류밀희 기자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류밀희는 TBS 퇴사 이후 겸손방송국 소속으로 현재 뉴스공장 굿즈 제작 및 판매를 담당하는 '텐밀희' 프로그램을 도맡아 팬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텐밀희 역시 뉴공 방송 말미에 등장해 색다른 즐거움을 주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데요. 그러면서 류밀희 나이, 결혼 및 남편, 대학 등 프로필 정보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졌고 최근 그가 겸공 내 팀장으로 활동하고 있다는 근황도 전해져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습니다.
김어준의 겸손은 힘들다 뉴스공장 소속 활동 중인 류밀희..TBS 퇴사 후 겸공 합류

류밀희 기자는 뉴스공장 아침 브리핑의 안방마님으로 TBS 시절부터 유튜브로 넘어온 후까지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이 결국 폐지되고 겸손은 힘들다 뉴스공장을 새로 론칭하면서 류밀희 역시 회사를 퇴사하고 겸공에 합류했는데요. TBS에서부터 이어온 김어준 공장장과의 케미와 귀여운 외모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고, 방송 중간에 진행되는 '텐밀리' 코너를 단독으로 진행하며 방송인으로서의 입지를 다졌습니다.
지난 2023년 1월부터 시작된 유튜브 겸공 방송부터 합류한 류밀희 기자는 1회부터 자리를 지켰으며 이후 안귀령 앵커에게 아침 브리핑 자리를 넘겨줬습니다. 이후 류밀희 기자는 시사보다는 굿즈를 제작, 판매하는 텐밀희 코너를 맡아 일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겸손은 힘들다 뉴스공장 류밀희 근황 관심..텐밀희 활약으로 팀장 승진 후 활동 중

류밀희가 진행하는 텐밀희가 겸손 방송국 내에서의 인기와 영향력이 높아지면서 그가 팀장 직함을 달고 활동하고 있다는 근황도 전해졌습니다. 뉴스공장에서 소개되고 겸손은힘들다몰에서 판매 중인 잠옷, 만년필, 칼, 펜, 양말, 색안경, 티셔츠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해 류밀희가 직접 관여하는 바가 많은 만큼 팀장으로서 텐밀희를 이끌어가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진 것인데요. 이에 팬들은 "쇼호스트 경력도 있어서 진짜 잘한다" "제품 이해도와 소비자 니즈 파악을 잘한다" "텐밀희 덕분에 좋은 제품을 많이 샀다" "팀장님이라도 대단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류밀희 기자 프로필 정보..결혼 및 남편은?

류밀희 기자 근황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자 그의 나이, 학력, 결혼과 남편 유무, 인스타그램 등 프로필 정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데요. 류밀희 기자 나이는 1989년생으로 올해 34세로 알려졌고, 학력은 4년제 대학교 졸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결혼 및 남편 유무 역시 현재까지는 미혼으로 확인되며, 인스타 및 페이스북 등 개인 SNS는 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