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어준의 겸손은 힘들다 뉴스공장 주진우 기자의 주기자 라이브 진행 출연한 최지은 아나운서 관심 집중
최지은 아나운서 근황 및 프로필 정보도 관심..최근까지도 활동한 미모의 아나운서이자 결혼해 남편이 있는 기혼 방송인으로 인기

이재명 대통령 당선 후 정치 시즌이 계속 이어지면서 김어준의 겸손은 힘들다 뉴스공장 채널의 영향력도 커지고 있습니다. 아침 방송인 김어준 총수의 뉴공 방송을 비롯해 겸공 방송국의 오후 방송들도 인기를 끄는데요. 그 중에서 주진우 기자의 주기자 라이브가 인기를 끌면서,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한 최지은 아나운서 역시 관심을 모읍니다. 미모의 여자 아나운서 최지은은 이날 주기자 라이브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겸손 방송국에 데뷔해 추후 뉴스공장 출연도 기대를 모으는데요. 그러면서 최지은 아나운서의 결혼과 남편, 나이, 인스타, 고향, 학력 등 프로필 정보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김어준의 겸손은 힘들다 뉴스공장 주기자 라이브 여자 아나운서 눈길..TBS 출신 최지은 아나운서 출연

윤석열 파면과 더불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통령 당선으로 매일같이 정치 뉴스가 쏟아지고 있는 요즘, 다양한 친민주 성향 정치 유튜브 채널의 인기도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곳이 김어준의 겸손은 힘들다 뉴스공장 채널입니다. 매일 아침 진행되는 김어준 공장장의 뉴공 방송을 비롯해 겸공 이후 방송되는 겸손 방송국의 오후 프로그램인 홍사훈쇼, 이재석의 겸공 특보, 주진우 기자의 주기자 라이브 역시 높은 시청자수를 기록하며 영향력을 높이고 있습니다. 특히 주진우 기자의 주기자 라이브는 김묘성, 봉주선 등 여자 아나운서들이 호흡을 맞추는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끄는데 6월 12일 방송에서 최지은 아나운서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최지은 아나운서 겸공 주기자 라이브 출연에 기대감 증폭..진행과 미모 뛰어난 인물

최지은 아나운서는 단순히 베테랑 아나운서일 뿐만 아니라 정치와 시사 분야에서도 많은 방송을 해 경력이 풍부한 인물로 손꼽힙니다. 특히 김어준 총수가 TBS에서 뉴스공장을 진행할 당시 똑같이 TBS 소속으로, 해당 방송국에서 방송을 진행한 이력도 있기 때문에 뉴공 주기자 라이브 출연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도 상당히 높습니다. 최지은 아나운서는 경력과 진행 능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나이가 다른 여자 출연자에 비해 많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뛰어난 미모와 몸매를 뽐내 남성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기도 합니다. 상당한 동안 실물 비주얼이 인기를 끌며 그의 주기자 라이브 출연에 많은 팬들은 "아침 겸공도 한번 출연했으면 좋겠다" "자주 겸손 방송국 방송에서 봤으면 좋겠다" "근황이 궁금했는데 주기자 라이브 출연이라니 너무 반갑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뉴스공장 출연 최지은 아나운서 놀라운 과거 행적..사회 활동도 활발

특히 최지은 기자의 과거 활동 이력이 그가 주기자 라이브에 출연하고 프로필 정보가 공개되면서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그는 TBS 내에서도 진행 능력이 가장 우수한 방송인으로 평가받으며, 지난 2021년과 2022년 TBS 대상에서 모두 진행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무엇보다 최 아나는 단순 아나운서 및 방송인으로서 활동을 할 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 선한 영향력을 끼칠 만한 활동을 해오고 있는 인물이기도 한데요. 그는 2008년 당시 한국소아당뇨인협회 홍보대사로 활동했을 뿐만 아니라 지난 2013년에는 범국민 언어문화개선운동 홍보대사로 일한 이력이 있습니다.
최지은 아나운서 프로필

그의 나이는 1983년생이며 고향은 서울입니다. 팬들에게 '최장군'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대학 학력은 서울여자대학교에서 언론영상학 학사를 마쳤고, 이후 영국 솔퍼드대학교 대학원에서 미디어심리학 석사를 마친 엘리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후 2023년부터 현재까지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에서 전략커뮤니케이션 박사 과정을 밟고 있어 여전히 뜨거운 학구열을 자랑하기도 하는데요. 최근 근황으로는 오마이 뉴스 오마이TV 앵커로 활약하기도 했습니다.
최지은 아나운서는 결혼해 남편을 두고 있고 자녀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와 결혼한 남편은 TBS 아나운서 겸 기자 출신인 신용훈 씨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지은 아나 인스타 주소는 @jieun3931입니다.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