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조세호 9살 연하 회사원 여자친구와 올해 결혼 예정..예비신부 여친 사진 및 정체 확인한 사람들 모두 놀란 이유 (인스타)

방송인 조세호가 열애 중인 여자친구와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조세호 예비신부는 9살 연하 여성, 즉 1991년생 여자친구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두 사람은 2024년 내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며, 공통의 관심사를 보유해 빠르게 가까워진 뒤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현재 조세호는 유재석, 남창희 등 동료 선후배 연예인들과 지인들에게 결혼 사실을 알렸다고 하는데요. 결혼 소식에 그의 인스타에도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조세호 예비신부 여친의 정체와 사진을 확인한 주위 사람들은 매우 놀랐다고 하는데요. 연예인 버금가는 미모의 소유자이기 때문입니다.

조세호 9살 연하 예비신부 여자친구와 올해 결혼 예정..유퀴즈에서 청첩장 언급으로 결혼 암시하기도
22일 스포티비뉴스 보도에 따르면 방송인 조세호는 9살 연하의 여자친구와 교제 중이며 올해 안에 결혼을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조세호는 지난해 12월 방영된 유퀴즈 장나라 편에서 청첩장을 전달하는 방법을 궁금해하는 등 결혼 준비 중인 것 같은 모습을 여러차례 보여줬습니다. 사실 조세호는 예비신부와의 교제 사실을 유재석 등 주변 사람들에게는 미리 알린 것으로 보입니다. 때문에 청첩장에 관심을 갖는 조세호에게 유재석은 "왜 궁금해 하느냐. 갑자기 청첩장을 이야기 하냐"고 장난치기도 했습니다.

조세호 결혼 소식에 9살 연하 예비신부 정체 관심..1991년생 놀라운 미모의 회사원
조세호와 여자친구는 올해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조세호 예비신부 여친 정체 및 신상은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현재 조세호 예비신부는 1991년생 9살 연하의 비연예인이라고 하는데요. 여자친구 직업은 서울에서 근무하는 일반 회사원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조세호 예비신부 여자친구 정체 및 인스타 등 얼굴 사진을 확인한 주위 사람들은 하나같이 놀랐다는 후문입니다. 연예인에 버금가는 출중한 외모와 더불어 지성까지 겸비한 재원이었기 때문인데요.

조세호 여자친구 '패션' 공통 관심사로 연인으로 발전..약 1년 간 교제 후 결혼 약속
조세호와 여자친구는 서로 모두 패션에 대한 관심이 같아 급속도로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약 1년 간 사랑을 키워오고 있고 결혼을 약속했다고 하는데요. 조세호는 본인의 남성 전문 패션 브랜드 아모프레(AMOUPRE)를 론칭해 운영하고 있을 정도로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이기도 합니다.

조세호 결혼식에서 펼쳐질 광경..누리꾼들 흥미진진한 관심
조세호 결혼식 일정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다만 누리꾼들은 배우 안재욱을 비롯한 이동욱, 개그맨 남창희가 조세호 결혼식에 참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고 사회는 유재석이 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