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다리 & 몸매 자랑하는 박지영 아나운서 유튜브서 남자친구 관련 발언 남겨..20세 연하남 헌팅 사실에 팬들 놀라 (이혼, 남편, 소문)

MBC 스포츠에서 야구 여신으로 활약 중인 박지영 아나운서를 향한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KBO 개막 후 야구를 향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박 아나운서 역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현재 미혼으로 알려진 박지영 아나는 얼마 전 한 유튜브 영상에서 재벌 남자친구 혹은 남편에 대한 솔직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박지영 아나운서 결혼 후 이혼을 했다는 확인 안된 루머까지 돌며 화제를 모은 바 있었는데요.

야구 여신 박지영 아나운서 인기..미스코리아 출신으로 레전드 몸매와 의상으로 섹시미 발산
프로 야구 팬들이라면 누구나 아는, 미스코리아 출신이자 야구 여신 박지영 아나운서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프리랜서 방송인이자 아나운서로서 지난 2012년부터 야구계에서 활동을 시작한 그는 어느덧 13년차 베테랑이 됐는데요. KBS N 스포츠에 이어 MBC 스포츠에서도 여러 야구 관련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야구 아나운서 중 가장 뛰어난 미모와 실력을 자랑해 KBO 팬들 사이에서 언제나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박지영 아나운서는 상당한 섹시미를 자랑하는 레전드 몸매로도 유명합니다. 특히 '샤론박'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관능적인 다리 몸매를 여러차례 보여주며 화제를 모으기도 한 박 아나였는데요. 지난 2012년 미스코리아 서울 대회에서 선을 수상하며 미모를 인증받은 바 있습니다. 이후 방송 활동을 할 때 여러 몸매를 드러낸 의상으로 몸매를 뽐냈고, 단순 청바지와 레깅스를 입은 비주얼로도 섹시미를 자랑하며 남자 야구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인물입니다.

'현재 미혼' 박지영 아나운서 남자친구 및 결혼 팬들 관심 집중..노빠꾸 탁재훈 발언 관심
그가 인기를 끄는 만큼 박지영 아나운서 남친과 결혼 여부도 관심을 모았는데요. 여러 스포츠 아나운서들의 경우처럼 그가 야구 선수와 열애 중일 것 같다는 추측부터 시작해 재벌가 남편을 만나 결혼할 수도 있다는 이야기도 나왔습니다.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결혼 후 남편과 이혼했다는 전혀 확인 안된 루머가 잠시 나오기도 했습니다. 이 중 재벌가 결혼 이야기는 그가 유튜브 채널 노빠꾸 탁재훈에 출연해 직접 밝혔던 내용이었는데요.
지난 1월 올라온 영상에서 박 아나운서는 "후배인 이향 아나운서가 재벌가에 시집갔다고 들었다"라고 말했습니다. 탁재훈이 "혹시 지영 씨도 재벌가에 시집가기를 꿈꾸나"라고 묻자 박지영은 "뭐 늦어도 원하시는 재벌이 있으시면"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는데요. 탁재훈은 "적당한 곳은 어떠냐"고 물었고, 박지영은 "적당하다뇨. 기다린 시간이 얼만데. 인연이 있으면 그게 재벌이 아니더라도 괜찮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박지영 20세 연하남들이 헌팅할 정도..팬들 깜짝 놀라
특히 당시 그는 교제 중인 남성이 없다고 밝혔는데요. 그러면서 길거리를 지나다니다가 박 아나보다 10살도 더 어린 20세 연하남에게 헌팅을 당했다고 밝혀 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20살 남자에게 헌팅을 당한 것에 대해 그는 "헌팅하는 나이대가 20살에서 24살까지 있지 않느냐. 많이 누나여도 그 순간을 즐기고 있다"라고 여전히 20대 남성에게도 인기를 끄는 본인의 비주얼에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박지영 아나운서는 올해 36세인데요. 팬들은 16살이나 어린 남성에게 헌팅을 당한다는 소식에 "미스코리아 클라스는 달라도 정말 다르구나" "아직 남자친구가 없다는 것이 놀랍다" "누구와 결혼할지 너무 궁금하다" "분명 돈 많고 잘생긴 남자와 사귈 것 같다" "자기 외모에 정말 자신있는 것 같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엠스플 박지영 아나운서 나이, 학렦, 인스타 프로필 정보 관심
한편 박지영 아나운서 나이, 학력, 인스타 등 프로필 정보도 관심을 모읍니다. 그의 나이는 1987년생이며, 키와 체중은 172cm에 54kg로 상당히 마른 체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신문방송학 학사를 마쳤으며, 인스타 계정은 @jiyounganna으로 팔로워 16만 명이 넘어선 상태입니다.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