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KT 위즈 소속 황재균 새벽 여성 섞인 술자리 참석했다는 논란 불거지며 티아라 지연과 이혼 루머 재조명..이광길 해설 발언 재차 논란 (유튜브, 근황)

KBO KT 위즈 소속 최고참인 야구 선수 황재균이 새벽 술집에서 여성이 섞인 술자리에 참석했다는 의혹이 불거져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그와 동시에 황재균 부인인 티아라 지연과의 이혼 루머 역시 재조명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혼설을 겪은 티아라 지연이 유튜브 활동을 재개한다는 근황을 알리면서 두 사람의 이혼 논란을 불러일으켰던 이광길 해설 발언 역시 재차 논란이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황재균 여자 술집을 비롯해 지연과의 별거 및 이혼 의혹 논란에 대해 KT 위즈 팬들의 여론도 눈길을 끄는데요.

KT 위즈 프로 야구 선수 황재균 새벽 여자있는 술자리 참석했다는 의혹 논란..구단 측 해명 나와
최근 KT 위즈 소속 야구 선수 황재균이 와이프 지연과의 이혼 루머를 비롯해 여성이 참석한 술집에서 술자리를 가졌다는 사생활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5일 OSEN 단독 보도에 따르면 최근 황재균은 새벽 여자가 있는 술자리에 참석해 술을 마신 것으로 확인됐는데요.
해당 매체는 새벽 6시께 술을 마시고 있는 현장 사진을 입수해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황재균은 많은 손님들 사이에서 술을 마시는 모습이었고, 그 자리에는 이성이 있는 것으로 보여 논란이 된 것인데요. KBO 시즌 중인데다가 KT 위즈 최고참인 그가 정규 리그 시즌 중에 술자리를 했다는 사실이 공개되자 파장이 일고 있는 것입니다.
이에 대해 황재균 측은 "술자리를 가진 것은 맞다. 하지만 누구와 있었는지는 사생활이기 때문에 알 수 없다"라는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고 매체는 설명했습니다. 또 KT 위즈 측은 "황재균 선수에 물어보니 8월 31일 대전 경기 끝나고 서울에 올라와 9월 1일 오전까지 술을 마셨다고 하더라. 9월 1일은 경기도, 훈련도 없던 휴식일이었다”라며 경기에 지장이 있는 상황은 아니라고 입장을 전했는데요.

황재균 부인 지연 이혼 루머 재조명..이광길 해설 발언으로 이혼설 확산돼
그러면서 황재균과 부인 티아라 지연(박지연)의 이혼설 역시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황재균 지연은 지난 2022년 12월 10일 결혼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두 사람은 인스타와 유튜브 등에서 가감없이 애정행각을 보여주고 '럽스타' 활동을 하며 신혼 부부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부러움을 샀습니다.
지난 6월 25일 KNN 파워 FM 라디오와 유튜브에서 방송된 프로야구 KBO 롯데 자이언츠와 기아 타이거즈의 경기 중계 중 이광길 해설위원이 황재균 지연의 이혼 소식을 언급해 논란이 됐는데요. 당시 이광길 해설은 "황재균 이혼한 것 아느냐"라고 물으며 "국장님한테 들었다. 시합 때 부진한 이유가 있었다. 집안이 시끄럽지 않느냐"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뒤늦게 방송사고 상황임을 확인한 캐스터가 "해설위원님이 그런 소문을 누군가에게 들었다는 것이지 공식이 아니다. 죄송하다"고 사과했습니다. 이광길 해설 역시 "라이브 중이라는 것을 깜빡했다. 죄송하다"라고 말했는데요.

별거 및 이혼 논란 이어 두 사람 유튜브, 인스타 활동 중단..최근 지연 유튜브 복귀 근황 전해
하지만 해당 발언이 확산되고 지연이 유튜브 '지연 JIYEON' 운영을 잠정 중단할 뿐만 아니라 황재균 인스타 계정 역시 비공개되며 팬들 사이에서는 부부가 정말 별거나 이혼 과정을 밟은 것이 아니냐는 우려도 나왔는데요. 물론 황재균과 지연이 실제 별거나 이혼을 했는지 명확한 사실 관계는 확인되지 않았고 억측이었습니다. 이에 대해 지연 소속사 측은 "이혼설은 사실무근이다"라는 입장을 내기도 했는데요.
그러던 와중 지연이 유튜브 활동을 재개한다는 근황이 전해지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OSEN은 "지연이 최근 유튜브 복귀를 준비하고 있다"라고 전했는데요. 이혼 논란이 불거진 후 활동 중단을 한 만큼 그가 공개할 유튜브 콘텐츠가 어떤 내용을 담고 있을지 궁금해 하는 팬들이 상당합니다.
지연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것은 지난 2019년으로, 보통 자신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영상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이로 인해 2022년 12월 야구선수 황재균과 결혼한 이후 유튜브에서는 이들의 신혼 일상도 공개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황재균 논란 KT 위즈 팬들 반응 눈길
6월부터 이어진 이혼 논란과 더불어 최근 이성 술자리 논란까지 바람 잘날 없는 황재균 근황이 이어지자 KT 위즈 팬들의 반응에도 많은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현재 KT 위즈는 KBO 정규 시즌 5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정규 시즌 5위부터 가을 야구인 포스트 시즌 진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위즈 입장에서도 매우 중요한 시기인데요. 이 상황에 황재균을 둘러싼 여러 논란으로 인해 팀에게 피해가 가지 않길 바란다는 팬들의 우려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팬들은 "황재균 사생활은 관심이 없고 팀에게 폐만 끼치지 않으면 된다" "경기 전후로 술 마실 수도 있는데 좋은 기량을 보여주지 못하면 비판에 시달릴 수밖에 없다" "지연 유튜브 한다고 하니 이혼한 것은 아닌 것 같다" "설령 이혼했다고 하더라도 경기만 잘하면 상관이 없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