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어준 겸손은 힘들다 뉴스공장 김지은 기자 나이와 프로필 일부 공개..생각보다 어린 나이에 시청자들 깜짝 놀라 (인스타, 뉴공, 아나운서)

민주당 소속 총선 출마를 위해 하차한 안귀령 앵커를 대신해 김어준의 겸손은 힘들다 뉴스공장 브리핑을 맡은 '갓지은' 김지은 기자를 향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김지은 기자는 겸손 뉴공에 고정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고 있고, 김어준 공장장이 직접 채용한 인재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는데요. 2월 27일자 겸손 뉴스공장을 시작으로 매일 출연 중인 김지은 기자 나이를 비롯한 고향, 출신, 등 프로필 정보다 공개돼 많은 시청자들이 깜짝 놀라기도 했습니다.

김지은 기자 겸손 뉴스공장 합류 후 연일 화제..남다른 비주얼과 목소리 호평받아
김지은 기자는 김어준의 겸손은 힘들다 뉴스공장 아침 뉴스 브리핑 코너와 중간 10분 코너 '갓지은 뉴스'를 진행 중입니다. 시사인 김은지 기자, TBS 류밀희 기자, YTN 출신 안귀령 앵커에 이어 4번째로 뉴스공장 고정 여성 멤버로 발탁돼 매일 활약 중인데요.
지난 2월 27일 방송을 시작으로 '뉴공' 데뷔한 김지은 기자는 상당히 수려한 미모와 정제된 목소리 톤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아울러 시간이 지나면서 김어준 공장장을 직접 지적하거나, 조금씩 나오는 담소 역시 시청자들을 즐겁게 해주고 있는데요. 사회 초년생으로 기존까지는 정치 분야에 대해 잘 몰랐었고 뉴스공장 발탁 후 공부를 하고 있다고 밝힌 김지은 기자. 시청자들은 간혹 김 기자의 실수가 생방송 중 발생하기는 하지만 오히려 응원하고 격려하는 분위기이기도 한데요.

김지은 아나운서 20명 넘는 경쟁 뚫고 김어준 사단 합류..뉴공 안방마님 활약 이어가
김어준 총수는 김 기자 발탁 후 방송에서 "김지은 기자의 성장기를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다"라고 말하면서 "딕션이 참 좋다"고 칭찬을 하기도 했습니다. 실제 그는 겸손은 힘들다 뉴스공장 아나운서 자리 경쟁에서 수 많은 경쟁자들을 이기고 발탁된 능력자였는데요. 김 총수는 김지은 기자 선발에 대해 "20명이 넘는 아나운서 지원자들이 있었고, 그 중에는 지상파 출신인 사람들도 있었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김지은 기자 소속은 딴지일보 혹은 겸손은 힘들다 뉴스공장을 제작하는 주식회사 명량사회일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는 매일 아침 뉴공 방송 브리핑과 본인이 진행하는 '갓지은 뉴스' 코너를 맡고 있으며, 지난 4.10 총선 때는 '특집 총션 격전지 영상' 특별 진행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겸손 뉴스공장 김지은 나이 및 일부 프로필 정보 공개..상당히 어려 시청자들 놀라기도
그러면서 최근 그의 나이와 일부 프로필 정보가 공개됐는데요. 김지은 기자 나이는 1996년생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최근 방송에서 김어준 총수가 "98년 딴지일보 창간할 때 몇 살이었느냐"라고 묻자 김 기자가 "2살이었다"라고 밝혀 공개됐던 것인데요. 그밖에도 너무 어린 탓에 스타워즈 다스 베이더를 모른다고도 말해 방송을 보던 시청자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생각보다 더 어린 나이에 많은 시청자들은 "애기같은 느낌이 있었는데 정말 어렸구나" "진짜 성장하는 과정을 볼 수 있을 것 같다" "이렇게 어릴 줄 몰랐는데 놀랍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김지은 기자 인스타, 학력, 결혼 등 프로필 정보는 비공개
이밖에 프로필 정보로는 그의 고향이 마산이라는 점과 경남 김해애 있는 SDATV 신동아티비 방송국에서 아나운서로 활동한 적이 있다는 점이 공개된 바 있는데요. 또 방송을 통해 김 기자가 일부 매체에서 인턴 기자로 활동했던 과거 이력이 있다는 사실을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뉴스공장 김지은 기자 인스타 계정, 학력, 결혼 여부는 현재 비공개입니다.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