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홋스퍼 손흥민 3억 갈취 및 임신 공갈 협박녀 논란..선수 측이 직접 문제의 20대 여성 고소
손흥민 3억 및 임신 공갈 협박녀 신상 일부 공개돼..과거 교제했던 여친이었던 것으로 정체 드러나

손흥민 협박녀 논란
손흥민 협박녀 논란

토트넘 홋스퍼와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캡틴으로 활약 중인 손흥민에 대한 3억 갈취 및 임신 공갈 협박녀 논란이 발생했습니다. 한 20대 여성이 손흥민에게 임신을 했다며 조작한 초음파 사진을 제시했고 이를 근거로 3억원을 갈취해 공갈 혐의를 받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진 것인데요. 손흥민 소속사 측은 곧바로 20대 여성 A 씨를 공갈 혐의로 고소했고, 강남경찰서가 이를 수사 중입니다. 그러면서 3억 갈취 및 임신 공갈녀 얼굴, 나이 등 신상 정보에 대한 궁금증도 커졌고, 그의 정체에 대해서는 그가 과거 손흥민과 교제했던 전여친이었던 것으로 드러나 파장이 예상됩니다. 그러면서 여자친구였던 A 씨가 40대 남성과 범행을 공모할 정도로 악질이었다는 사실도 팬들의 분노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토트넘 유로파리그 결승 앞두고 주장 손흥민 임신 공갈 협박 논란 발생

토트넘 손흥민
토트넘 손흥민

토트넘의 유로파 리그 결승을 앞둔 손흥민에게 매우 불미스러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손흥민과 관계를 맺은 후 그의 아이를 임신했다고 속인 한 20대 여성이 그로부터 3억원을 갈취했다는 '임신 공갈 협박' 논란이 불거진 것인데요. 손흥민 임신 공갈 협박녀로 지목된 20대 여성 A 씨는 지난 2024년 6월 직접 손 선수 측에게 "아이를 임신했다"라고 속였다고 합니다. 그는 임신 초음파 사진을 조작한 뒤 이 사실을 선수 측에 알렸고 수억원의 금품을 요구했습니다. 최근에도 수천만원을 받아내려고 시도했다고 하는데요.

선수 측은 A 씨에 대해 공갈 혐의로 고소를 진행했고, 지난 15일 서울 강남경찰서에서 협박녀 A 씨를 비롯해 40대 남성 B 씨를 체포했습니다. 이들의 혐의는 각각 공갈과 공갈미수 혐의로 확인됐습니다. A 씨와 B 씨는 연인 사이인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손흥민 3억 갈취 및 임신 공갈 협박녀 누구일까..정체 알고보니 과거 여친

강남경찰서
강남경찰서

손흥민 공갈 및 갈취 논란이 이어지면서 임신 협박녀 A 씨 정체를 향한 관심도 높아졌습니다. 분노한 선수의 팬들은 디시 등 축구 커뮤니티에서 여성의 이름, 나이, 얼굴 사진, 인스타 등 신상 정보를 공개해 응징해야한다고 목소리를 높이기도 했는데요. 아울러 손흥민 인스타 계정에도 많은 응원 댓글이 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 가운데 A 씨가 과거 선수와 연애를 했었던 전여자친구였다는 일부 신상 정보가 드러났습니다. 이 여성은 비연예인으로 과거 그의 전여친이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이 어떤 경로로 관계가 시작됐는지, 여성의 나이와 얼굴 사진, 인스타 주소 등 구체적인 사생활과 관련된 정보는 전혀 전해진 것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과거 교제했던 연인에게 매우 심각한 범행을 저질렀다는 점에 대해 시민들은 분노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손흥민 협박녀 일부 신상 공개 후 드러난 범행 진짜 악질적인 이유

손흥민
손흥민

무엇보다 A 씨가 악질적인 것은 손흥민을 이용해 현재 남자친구로 지목된 B 씨와 범행을 공모했다는 점입니다. 여자친구였던 A 씨는 손흥민과 결별한 이후 40대 남성 B 씨를 만났다고 하는데요. A 씨로부터 손 선수와의 관계를 들은 B 씨가 직접 지난 3월 손흥민 측에 "임신 사실을 폭로하겠다"며 7,000만원을 추가 요구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현재 연인이 있지도 않은 사실을 가지고 수억에서 수천만원의 돋을 뜯어내려고 한 매우 악질적인 범행이 아닐 수 없는데요. 선수 측은 팀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어 금전을 건넨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저작권자 © 아티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I 데이터 활용 금지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티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