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현희 남친 전청조 '여자 논란 대응' 인스타로 드러난 현재 두 사람 관계 (강화여중, 사기 제보, 동창)

펜싱 국대 남현희 남친 전청조와 재혼 발표 및 정체 논란 입장
펜싱 국대 남현희 남친 전청조와 재혼 발표 및 정체 논란 입장

펜싱 국가대표 출신 남현희가 공효석과 이혼 후 남친 전청조 대표와 교제 중이며 오는 내년 1월 결혼한다고 합니다. 남현희 전청조 재혼 사실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모았는데, 전청조의 정체에 대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전청조 대표의 성별이 여성이라는 주장부터 성전환, 사기죄 전과자 등 댓글 폭로가 이어지고 그와 같은 여중을 나왔다는 동창들의 주장까지 나와 그가 강화여중 출신이라는 루머도 나옵니다. 이에 대해 남현희 전청조는 인스타를 통해 입장을 밝혔고, 이를 통해 현재 두 사람의 관계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재벌 3세 사업가 전청조 씨와 재혼 결정한 남현희
재벌 3세 사업가 전청조 씨와 재혼 결정한 남현희

 

펜싱 남현희 전청조 대표와 재혼 결정..새 남편과 달달한 럽스타까지 올려

남현희는 15살 연하의 사업가이자 재벌 3세로 알려진 전청조와 재혼을 하기로 했습니다. 공효석과의 이혼 2개월 만에 결혼 발표를 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축하가 이어졌습니다. 남현희의 새 남편인 전청조 정체에 대해서도 이목이 집중됐는데, 그는 미국 출생으로 승마 선수를 하다가 부상으로 19살 나이에 일찍 은퇴하고 사업가로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재벌 3세로 알려져 있습니다.

남현희는 지난 8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효석과 이혼을 발표하며 새 연인을 찾았다고 암시한 바 있는데요. 당시 남현희는 전청조에 대해 "진실되고 맹목적인 사랑을 주는 사람"이라고 밝혔고, 이후 '조조'라는 글귀가 적힌 생일 축하 꽃 선물을 인스타에 업로드하며 전청조 씨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남현희 인스타그램 전청조 씨 선물 럽스타
남현희 인스타그램 전청조 씨 선물 럽스타

 

남현희 딸과 전청조 집 시그니엘에 동거 중..15살 연상연하 커플로 화제 모아

여성조선 보도에 따르면 남현희 전청조는 현재 전 씨가 거주 중이던 서울 시그니엘에서 동거 중이라고 합니다. 남현희는 공효석과의 사이에서 낳은 딸 공하이양을 데리고 전청조 대표의 집에서 함께 거주 중이라고 하는데요.

남현희 나이는 1981년생으로 올해 42세입니다. 남현희의 재혼 상대가 15살이나 어린 재벌 3세 겸 사업가 전청조 씨라는 사실은 보도가 나온 후 크게 화제를 모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남현희 전청조 커플 사진이 언론에 공개되고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전청조 씨 과거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그의 정체가 보도에 나온 정보와 다르다는 주장이 올라오기 시작한 것입니다.

남현희 재혼 남편 전청초 씨 정체, 성별 여성, 사기 폭로 논란
남현희 재혼 남편 전청초 씨 정체, 성별 여성, 사기 폭로 논란

 

남현희 결혼 소식에 전청조 정체, 성별 여자, 사기 전과 등 확인되지 않은 루머 확산

전청조 씨 관련 유튜브 영상과 기사 댓글에는 그의 성별이 사실 여자라는 주장과 동시에 사기죄로 인천 교도소에 복역한 전력이 있는 전과자라는 주장까지 올라왔습니다. 또 인천 강화도 출신이라는 전청조 씨와 같은 여중을 나왔다는 인스타 동창들의 댓글도 공개됐습니다. 이들은 전 씨와 같은 여중을 나왔다고 밝히며 자신들이 강화도 출신이라고 말했는데요. 강화도에 있는 여중은 강화여중이 유일하기 때문에 강화여중 출신이 아니냐는 의혹이 나온 것입니다.

전청초 씨 강화여중 동창 주장 인스타 댓글
전청초 씨 강화여중 동창 주장 인스타 댓글

태권도 유튜브 채널 '연사방님'의 주인인 연 모 씨는 전청조 관련 유튜브에 "저랑 운동할 때까지는 여성이었다. 지금은 모르겠다. 남자면 어떻고 여자면 어떻고 결혼한다니 축하할 일이다"라는 댓글을 달았습니다. 이로 인해 전청조 씨가 성전환을 했을 가능성도 있다는 루머까지 나온 상황인데요.

또 전청조 씨가 과거 사기죄를 저질렀다며 자신이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일부 사람들은 본지에 제보를 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현재까지는 사실관계가 파악되지 않은 주장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전청초 유튜브 댓글 주장 태권도
전청초 유튜브 댓글 주장 태권도

 

남현희 전청조 논란 후에도 인스타 통해 관계 유지 확인

전청조 씨는 성별 여자, 사기, 과거 폭로 등 논란이 이어지자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해 사실 관계 바로잡기에 나섰습니다. 그는 "저라는 사람에 대한 이야기나 악의적이거나 허위 내용을 담은 게시글 등으로 인해 허위 사실이 유포될 경우 강력히 대응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하며 언론에 대해서는 DM으로 사실관계를 확인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전청조 씨 인스타 게시글이 올라온 후에도 남현희와의 관계가 여전히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 확인됐습니다.

해당 논란이 나온 후 전청조 씨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남현희는 직접 '좋아요'를 누르고 전청조 인스타 계정을 팔로우했는데요. 일부 누리꾼들이 전청조 논란에 대해 남현희에게 직접 인스타 DM을 보내 비난을 하거나, 논란을 언급하며 심지어 "결혼을 취소하라"라고 말했음에도 인스타그램상으로는 관계가 확인됐는데요.

10월 26일 추가) 남현희는 전청조 정체 및 사기 행각이 드러난 후 결별을 선언했습니다.

전청초 인스타그램 논란 강경대응 예고
전청초 인스타그램 논란 강경대응 예고

 

재벌 3세로 알려진 전청조 인터뷰 통해 남현희 향한 애정 드러내며..12월 중 정체 공개하겠다 언급

남현희 전청조 부부는 논란 후 스포츠조선과의 인터뷰에서 관련 논란을 언급했습니다. 전 씨는 "사기꾼이고, 남자가 아니라 여자라는 댓글을 봤다. 나는 괜찮다. 시간이 지나면 다 알게 될 것이다. 괘념치 않는다. 하지만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 가족이 다치는 것은 싫다. 모든 악플에 대해 강경하게 대응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남현희와 남현희 딸 공하이양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며 "두 사람은 누구보다 소중하다. 소중한 사람들을 내가 지켜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남현희 전청초 논란 인스타 입장
남현희 전청초 논란 인스타 입장

남현희는 15살 연하 사업가이자 재벌 3세로 알려진 전청조 씨와 2024년 1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전청조는 성별 논란이 생긴 자신의 정체와 재벌 3세 관련 정보 등 배경에 대해 결혼 전인 12월 말 알릴 계획이라고 공언했습니다. 

저작권자 © 아티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I 데이터 활용 금지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티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