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남천동, 겸손은힘들다 뉴스공장 등 정치 유튜브 출연 중인 김묘성 기자..묘장군이라는 별명으로 인기
1983년생임에도 상당한 동안 미모와 수영복 몸매로 관심 끌며 최근 유튜브 전성기 구가 중
김묘성 기자 프로필 정보도 관심..결혼, 이혼 이야기 나온 이유는?

김묘성 기자
김묘성 기자

사장남천동, 김어준의 겸손은힘들다 뉴스공장 등 친민주성향 정치 유튜브 방송에 출연하며 많은 시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김묘성 기자가 화제입니다. '묘장군'이라는 별명이 있는 김묘성 기자는 지난 대선 이재명 캠프에 몸 담았을 만큼 최근 정치 분야에서 맹활약 중인데요. 상당한 동안 미모와 더불어 수영복 몸매까지 화제를 모으며 지금이 리즈라는 이야기도 나옵니다. 김묘성 기자가 관심을 받으면서 결혼 및 이혼 여부를 비롯한 프로필 정보도 눈길을 끕니다.

연예 기자 출신 김묘성, 다양한 정치 유튜브 출연하며 전성기 누려

겸공 출연한 묘장군 김묘성 방송인
겸공 출연한 묘장군 김묘성 방송인

연예 전문 기자 및 대중문화 평론가로 이름을 알리며 여러 지상파와 케이블 연예 프로에 출연했던 김묘성 기자는 최근 정치 관련 유튜브 영역에서 활동하며 전성기를 맞이했습니다. 김묘성 기자는 MBC 권순표의 뉴스하이킥 등 정치 관련 지상파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김어준의 겸손은힘들다 뉴스공장 주기자 라이브, 사장남천동, 대안뉴스 등 진보 성향 유튜브 방송에서 맹활약하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윤석열의 12.3 불법 비상계엄 내란 이후 김묘성 역시 방송인으로서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사장남천동 라이브 방송을 하는 와중 비상 계엄령이 선포돼 김묘성이 보여준 리액션이 유튜브상에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일부 악플러들이 그를 향해 좌파라고 비하하기도 했으나, 사실 이미 그는 지난 20대 대선 이재명 후보 캠프에 소속돼 활동하는 등 본인의 정치 성향을 당당하게 드러내며 오히려 박수를 받기도 했습니다.

김묘성 기자 뛰어난 비주얼로 관심..과거 수영복 몸매 뽐내기도

엠장기획 김묘성 수영복
엠장기획 김묘성 수영복

최근 정치 이슈가 쏟아지고 관련 방송에 자주 출연하면서 누리꾼들은 김묘성의 뛰어난 비주얼에도 관심을 드러냈는데요. 그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40대임에도 흠잡을 데 없는 동안 미모를 자랑합니다. 그가 나오는 방송 시청자들은 댓글로 외모 칭찬을 하는 경우도 상당히 많은데요. 과거 엠장기획 괌 영상에서는 과감한 수영복 몸매를 뽐내기도 했습니다. 평소 운동으로 다져진 수영복 몸매를 자랑하며 해당 동영상의 조회수가 급증했고, 여전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의 활동과 더불어 뛰어난 비주얼까지 뽐내자 시청자들은 "탄핵 국면에서 묘장군 보면서 힘을 얻는다" "요즘 미모 리즈인듯" "정치 유튜브 방송인 중 가장 호감이다" "이쁘고 몸매도 좋은데 노래도 잘하더라"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김묘성 기자 프로필 정보..결혼과 이혼 이야기 나온 이유는?

김묘성 인스타그램
김묘성 인스타그램

김묘성 나이는 1983년생으로 41세입니다. 학력은 서울여대 사회사업학과 언론영상학 학사를 졸업했습니다. 그가 이혼을 했다는 루머도 있지만 김묘성 기자는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인스타 계정은 myomyo83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아티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I 데이터 활용 금지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티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