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휘성 서울 광진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돼..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에 연예계 비보
휘성 사망 원인 극단적 선택 자살 추정..심정지 상태로 발견된 것으로 확인

가수 휘성 사망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현재 경찰과 소방당국은 1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된 휘성 사망 사건에 대한 조사를 진행 중인데요. 너무도 갑작스럽고, 1982년생이라는 이른 나이에 떠난 그의 죽음에 연예계가 슬픔에 잠겼습니다. 휘성 사망 원인에 대해 경찰은 극단적 선택 자살 가능성까지 열어두고 조사를 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나온 사인은 심정지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아직 유서 발견 여부는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이 비보에 팬들은 그의 마지막 인스타 활동에 유독 큰 슬픔에 빠진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가수 휘성 광진구 자택서 숨진 채 발견..경찰 사망 경위 조사 중

10일 경찰은 가수 휘성이 이날 서울 광진구 자택에서 사망한 채 발견됐다고 밝혔습니다. 향년 43세. 경찰과 소방 당국은 집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는 고인의 가족 신고를 받고 현장으로 출동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경찰 및 소방은 발견 당시 상황에 비춰봤을 때 사망한 지 상당 시간이 흐른 뒤 발견된 것으로 보고, 구체적인 사망 원인 등을 조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휘성 사망 원인 아직 몰라..현재까지 나온 사인은 심정지

아직까지 사망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수사 당국은 약물 과다 투약 및 극단적 선택 가능성까지 열어두고 이번 사망 사건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현재까지 외부 침입 흔적 등 범죄 혐의점은 확인되지 않았다. 유서 여부와 구체적인 사망 경위 등은 수사 중이다"라고 밝혔습니다. 현재까지 나온 사인은 심정지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의 가족이 심정지 상태인 그를 보고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휘성 소속사 역시 고인의 사망 소식 전해

휘성 소속사 타조 엔터테인먼트 역시 비보를 직접 전했습니다. 타조 엔터테인먼트는 "일(3월 10일) 소속 아티스트인 휘성 님이 우리 곁을 떠났다. 고인은 서울 자택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돼 사망 판정을 받았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유가족을 비롯한 타조엔터테인먼트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 모두 비통한 심정으로 고인을 애도하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휘성님에게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너무나 가슴이 아프다. 휘성 님이 편안히 쉴 수 있도록 고인의 명복을 빌어주시기 바란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가수 휘성 사망 소식 팬들 유독 슬픔 느껴..곧 공연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비보

갑작스러운 휘성 사망 소식에 팬들은 더욱 큰 슬픔에 잠겼습니다. 최근까지도 고인은 활발히 활동을 해오고 있었을 뿐만 아니라 오는 3월 15일에는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에서 가수 KCM과의 합동 콘서트 '더 스토리'를 열기로 예정돼 있었기 때문인데요. 휘성과 팬들은 이날 공연을 함께 기대했고, 휘성은 직업 인스타그램으로 공연 소식을 알리며 팬들과의 만남을 기대한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는 "다이어트 끝 3월 15일에 봐요"라며 본인의 셀카를 찍어 올렸는데, 이것이 그의 마지막 게시글이 됐습니다.
공연을 단 5일 앞두고 전해진 비보에 팬들은 유독 슬퍼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팬들은 휘성 인스타그램을 찾아가 "제발 사실이 아니길 바란다" "오빠 도대체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일까" "많이 힘들어했나" "공연을 앞두고 너무 슬퍼진다" "여자친구 문제부터, 프로포폴까지 정말 바람잘 날이 없었는데 너무 안타깝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