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톱스타 마약 배우 L 씨 정체' 이선균 지목 후 실시간 팬들 분위기 (시트콤 데뷔, 누구, 실명)

국내 톱스타 마약 배우 L 씨 누구일지 실명 정체 이선균 거론
국내 톱스타 마약 배우 L 씨 누구일지 실명 정체 이선균 거론

국내 정상급 톱스타 배우 L 씨가 마약 혐의로 조사를 받았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그가 누구인지 정체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마약 배우 L 씨 실명으로 이선균이 지목돼 논란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인천 경찰은 유흥업소 수사 중 톱스타 배우 마약 관련 혐의를 내사 중이라고 하는데요. 일부 기사 제목과 이선균 데뷔 년도를 통해 L 씨가 이선균으로 지목돼 팬들의 여론도 심각해졌습니다. 물론 해당 배우가 이선균이라는 사실뿐만 아니라 마약 혐의가 입증된 것은 아닙니다.

40대 톱스타 남성 마약 배우 L 씨 내사 중인 인천경찰청
40대 톱스타 남성 마약 배우 L 씨 내사 중인 인천경찰청

 

40대 톱스타 남자 배우 L 씨 대마 마약 혐의 경찰 내사..정체 2001년 시트콤 데뷔한 인물

19일 경기신문 단독 보도에 의하면 최근 '유아인급' 국내 최정상 배우와 연예인 지망생 일부가 강남 유흥업소 관계자와 마약을 해 인천경찰청이 내사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매체는 마약 배우를 톱스타 L 씨라고 표현하며 아직 마약 혐의가 확정된 것은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톱스타 L 씨의 경찰 내사가 진행 중이며, 마약 배우 정체가 2001년 MBC 시트콤으로 데뷔한 후 수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주연급으로 출연한 배우라고 밝혔습니다.

배우 L 씨 및 연예인 지망생 8인 대마 마약 혐의 /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
배우 L 씨 및 연예인 지망생 8인 대마 마약 혐의 /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

 

40대 마약 배우 L 씨 실명 이선균 거론되며 논란..데뷔 및 나이 눈길

같은날 연예 전문 매체 더팩트는 인천경찰청이 내사에 들어간 톱스타 배우 L 씨를 '특유의 저음 목소리'를 지닌 40대 남자 영화 배우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를 두고 대부분 누리꾼들은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정체가 이선균이라고 추정하고 있고,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도 이선균 이름이 계속 상위에 떠있는 상황인데요.

이선균 데뷔는 2001년 MBC 시트콤 연인들입니다. 당시 그는 조연으로 드라마에 출연하며 TV 데뷔를 알렸고, 이름을 알렸고 이후 많은 작품들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아울러 이선균 나이는 1975년생으로 48세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선균 / 영화 잠
배우 이선균 / 영화 잠

기사에 나온 일부 정보들이 이선균을 가리키고 있다는 누리꾼들의 추측이 나오며, 일부 언론에서 제기한 톱스타 마약 배우 L 씨가 이선균으로 지목받고 있는 상황인 것입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경찰은 마약 배우 정체가 이선균이라고 확인하지도 않았고, 이선균 측이 관련 입장도 내지 않았기에 섣부른 판단은 이르다는 반응들도 많은데요.

배우 이선균 마약 배우 L 씨 지목 루머
배우 이선균 마약 배우 L 씨 지목 루머

 

연예인 지망생 포함 8명 마약 혐의..인천 경찰 내사한 배우 L 씨 이선균 지목되자 팬들 반응

그럼에도 팬들은 심각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강남 유흥업소 등에서 배우 L 씨는 연예인 지망생과 업소 관계자 등 8명과 지난 1년 간 대마 등 마약을 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들이 범행을 저지른 장소는 주거지와 강남 유흥업소로 알려졌습니다. 언론에서 '유아인급'이라고 표현한 것이 결코 과언이 아닌데요.

이에 해당 배우로 지목받고 있는 이선균 팬들은 "믿기 싫다" "사실이 아니었으면 좋겠다" "제발 아니라고 입장을 밝혀달라"라고 걱정하면서도 벌써부터 이선균 마약 혐의를 확정짓고 댓글을 쓰는 팬들의 반응도 나오고 있습니다. 일부 팬들은 "너무 실망이다" "멀리 안 나간다" "기사만 보면 선균이형이 맞는 것 같다"는 여론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선균 팬들 반응
이선균 팬들 반응

일부 언론들이 이선균을 연상케 하는 정보를 언급했으나 여전히 경찰 및 이선균 측 공식입장이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단정지을 수는 없습니다. 심지어 이선균이 아닌 다른 40대 남자 배우 2~3명의 실명도 거론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추후 보도, 소속사 입장 및 수사당국 발표에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작권자 © 아티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I 데이터 활용 금지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티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