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8기 '옥순' 출연 중인 자영업자 겸 배우 진가현..소방관 영식 연봉 저격 발언 및 MBTI 집착 논란 바라보는 실제 시청자들 반응 (현커, 인스타, 최커)

나는솔로 18기 옥순 진가현 영식 소방관 연봉 비하 및 MBTI 논란
나는솔로 18기 옥순 진가현 영식 소방관 연봉 비하 및 MBTI 논란

나는 솔로 18기 옥순 출연 중인 배우 출신 자영업자 진가현이 소방관으로 출연 중인 나솔 영식 연봉에 대해 부정적인 발언을 하고 과도하게 MBTI에 집착하는 모습을 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옥순 진가현이 지난 방송에서 보여준 태도로 온라인와 인스타 등 SNS에서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그를 향한 시청자들의 실제 여론도 눈길을 끌었는데요. 그러면서 나솔 18기 옥순 진가현 현커 및 최커 등 최종 결과에 대한 궁금증도 함께 높아지고 있습니다.

18기 옥순 진가현
18기 옥순 진가현

 

나는 솔로 18기 1월 31일 마지막 최종화 앞두고 여전히 화제몰이..옥순 진가현 가장 관심 받아

ENA, SBS 플러스 리얼 연애 예능 나는 솔로 18기는 지난 2023년 12월 13일부터 방영을 시작해 오는 2024년 1월 31일 마지막 방송을 할 예정인데요. 나솔 18기는 다양한 직업군과 뛰어난 외모를 지닌 출연자들이 많고, 연예계 활동을 한 과거 이력을 지닌 인물도 등장해 큰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번 나는 솔로 기수에서 가장 중심이 되며 화제와 논란을 동시에 낳고 있는 인물은 바로 여자 출연자 옥순입니다. 18기 옥순은 배우 출신의 자영업자로, 본명은 진가현인데요. 나이는 30세라고 합니다. 김옥빈과 리사를 닮은 미모로 화제를 모았고 실제 배우 활동을 한 경력이 있는 인물이었는데요. 현재는 서울 강남 일대에서 육회집 등 요식업을 하며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다고 합니다.

18기 옥순 진가현 인스타
18기 옥순 진가현 인스타

 

18기 옥순 소방관인 영식 연봉에 대해 부정적인 반응 보여 논란

하지만 18기 옥순 진가현은 지난 24일 방송에서 소방관 영식과 이야기를 하던 중 그의 연봉을 듣고 "동생같다"라고 말해 화제가 됐습니다. 18기 영식 나이는 32세고 옥순 나이는 30세입니다. 

영식은 7년차 소방관입니다. 계급과 수당을 합치면 보통 5,800만원~6,000만원의 연봉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에 대해 옥순은 연봉이 낮다는 이유로 "동생으로 보였다"라고 말한 것입니다. 그는 영식과의 만남 후 숙소로 돌아와 영숙에게 "나 좀 속물 같다. 영식 연봉을 따지고 있더라. 연봉을 아니까 갑자기 영식이 오빠가 아니라 동생으로 보였다"라고 말했습니다.

나솔 18기 옥순 영식 소방관 연봉
나솔 18기 옥순 영식 소방관 연봉

 

18기 옥순 MBTI 과도한 집착으로 패널 데프콘조차 경악케 만들어

무엇보다 18기 옥순 진가현은 MBTI '맹신론자'와 같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영식과의 데이트에서 그는 "우리 나가서 만나면 좀 어색할 거 같은데"라며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MBTI 이야기를 꺼냈던 것인데요.

옥순과 대화할 필요성을 느낀 영식이 대화를 하자 옥순은 "나는 MBTI에 미친 사람으로 보일 거 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그러자 나는 솔로 18기 패널인 데프콘은 “맞아! MBTI에 아주 학을 떼겠다”라며 치를 떨기도 했는데요.

이어 옥순은 “내가 만난 애들이 다들 T였고, 그래서 쉽게 말한 것들 때문에 나도 상처를 많이 받았다. 우리는 이게 문제다”라고 언급했습니다. 일전에 옥순은 "같은 성향인 사람을 만나서 친구처럼 함께 늙어가는 게 소망이다"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옥순의 MBTI 언급에 영식은 "나는 원래 맞춰주는 연애를 한다. 내가 한 번에 내일 아침부터 한 번에 바꿀 수 없겠지. 자꾸 T랑 F 이야기를 해서, 그래서 심각성을 느끼고 대화를 한 거다. 우리가 처음으로 대화를 나누는 거다. 나는 바꿀 수 있다고 본다"라고 답변하기도 했습니다.

옥순 MBTI
옥순 MBTI

 

나는솔로 옥순 진가현 소방관 연봉 및 MBTI 논란 바라보는 시청자들 반응은

나는 솔로 18기 옥순의 영식 연봉 저격 발언 및 MBTI 언급에 대한 시청자들의 실제 여론은 엇갈리고 있습니다. 그를 질타하는 부정적인 여론과 옹호하는 반응이 대립하고 있는데요. 

시청자들은 특히 소방관 연봉에 대해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동생같다"는 무시하는 듯한 발언이 시청자들의 심기를 건드렸습니다. 시청자들은 "아직 철이 없는 사람같다" "본인이 속물인 사실 잘 알고 있네" "저런 발언을 방송에서 굳이 왜 하지"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옥순을 옹호하는 반응도 많습니다. 결혼을 앞둔 30대 여성이 교제할 수 있는 남성의 '연봉'을 고려하는 것은 지극히 당연하다는 반응도 상당해 누리꾼들의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MBTI 집착하는 것에 대해서도 "굳이 저렇게까지 집착할 일인가" "남자가 너무 불쌍하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옥순 덕분에 이번 나는솔로 18기가 재밌다는 평가도 나오고 있습니다. 보통 나솔 기수마다 '빌런'으로 불리는 인물이 있어야 흥미가 커지는 경향이 있기 때문인데요.

나솔 18기 옥순
나솔 18기 옥순

 

18기 옥순 진가현 논란 후 인스타 상황..많은 질타성 댓글 달려

18기 옥순 진가현 인스타에도 이번 논란과 관련한 댓글이 많이 달리고 있습니다. 그를 향한 질타성 댓글이 지속적으로 달리고 있어 한동안 논란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18기 옥순 인스타 주소는 @gahyuni1006이며 나는솔로 방송 후 비공개였다가 최근 공개 계정으로 전환했습니다.

18기 옥순 인스타
18기 옥순 인스타

 

나는 솔로 18기 옥순 현커, 최커 등 결말 어떨까 (스포)

18기 옥순 진가현의 최종 선택 및 현커(현실 커플) 가능성에 대한 관심도 높아집니다. 나는 솔로 18기는 지난 여름께 경상북도 영덕군에서 촬영을 마쳤으며 이미 커플 최종선택 결과는 나온 상태입니다. 1월 31일 최종화에서 모든 결과가 나올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지금, 과연 옥순이 현커가 됐을지 관심이 모이는데요.

현재까지 나온 스포일러 상에서는 옥순이 다른 남성과 현커로 연결됐다는 이야기는 전혀 나오고 있지 않습니다. 다만 18기 현숙과 영호가 최종선택에서 현커가 됐다는 이야기가 돌고 있어 1월 31일 방송되는 마지막화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아티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I 데이터 활용 금지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티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