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9기 순자 이태연 씨 호주 출국 후 한국 돌아와 정신병원 입원했다는 소식 전해져..시청자들 반응 눈길 (인스타 삭제, 근황, 디시)

2014년 2월부터 4월까지 방영됐던 SBS 나는솔로 19기 순자 이태연 씨가 호주에 출국했다가 한국으로 입국한 후 정신병원에 입국했다는 디시 등 온라인 커뮤니티 이용자들의 주장이 올라왔습니다. 지난 5월 SNS에 호주에서 미래의 남편을 만나겠다는 글을 쓴 후 실제 호주에 간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후 인천공항으로 보이는 곳에서 나솔 19기 순자 이태연 씨가 성남 대한구조봉사회 직원들에게 공항에서 붙잡혀 차량에 타는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지난 6월부터 그의 인스타 등 SNS 활동이 중단돼 근황을 궁금해하던 나솔 시청자들이 안타까워할 만한 소식이었습니다.

나는솔로 19기 러블리 매력 뽐냈던 순자 근황 관심..호주 출국 후 인스타 삭제했나
최근 나는솔로 갤러리 등 디시 커뮤니티와 여러 SNS에는 지난 2월부터 4월까지 방영됐던 SBS 플러스와 ENA 리얼 연애 예능 프로그램 나는솔로 19기에 출연했던 순자, 이태연 씨의 근황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나솔 19기 방송 당시 순자 이 씨는 33세 노인복지센터를 운영하는 순박하고 귀여운 매력을 보여주며 화제를 모았는데요. 하지만 방송 이후 그가 조현병 환자라는 확인되지 않은 루머 유포와 강아지를 학대했다는 의혹까지 제기되면서 잡음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그러던 중 디시 나솔 갤러리 등에서 19기 순자가 몇 개월 전 호주 여행을 떠났고, 이후 한국으로 입국한 뒤 정신병원에 입원한 것이 아니냐는 소식이 나오며 화제를 모았는데요. 그가 직접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과 더불어 호주로 출국하는 모습, 호주에서 인천공항을 입국한 것으로 추정되는 현장 사진들이 디시 등 커뮤니티에 올라오며 파장이 일었습니다. 다만 현재 공개된 사진 속 여성이 실제 이 씨인지 명확히 확인되지는 않았습니다.
지난 5월부터 19기 순자 이태연 씨는 본인 SNS에 "2024년 올해 혼자 호주 여행가면 미래의 남편을 만날 것 같다" "호주로 이민가고 싶다. 2024년 올해 미래의 남편을 만나면 가능"이라는 글을 올렸다고 하는데요. 실제 그가 5월 호주로 출국했다는 소식 역시 디시에 올라왔는데요. 6월 이후 19기 순자 인스타가 삭제되는 등 근황을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었다고 합니다.

나는솔로 갤러리 19기 순자 정신병원 입원 주장 올라와..현장 사진까지 공개
그러던 중 9월 16일 나는솔로 갤러리에 그가 한국에 입국한 뒤 정신병원으로 입원됐다는 근황이 나온 것인데요. 호주 관광 비자로는 한번 방문시 최대 3개월까지 체류할 수 있기 때문에 해당 기간이 지난 후 한국으로 돌아온 것이 아니냐고 시청자들은 추정 중입니다.
글을 작성한 유저는 "19기 순자 부모에게 연락이 갔을 것 같다. 입국장에서 대한구조봉사회 성남지부 직원들이 순자를 데려가려고 한 것으로 보인다. 경찰도 있었는데, 경찰 동의하에 정신병원으로 들어간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는데요. 물론 아직 실제 19기 순자가 성남 인근 정신병원에 입원해있는지 명확한 사실 관계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공개된 사진 속 그나 대한구조봉사회 직원들에게 양 팔이 붙잡혀 어디론가 향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고, 차량에 탑승하기 전 소리를 지르고 있는 듯한 장면이 포착돼 시청자들의 우려는 더욱 커지고 있는데요.

19기 순자 정신병원 논란 이후 일부 시청자들 안타까움과 분노 동시에 느껴
이에 대해 나는솔로 팬들은 현재 순자 상황에 대해 우려를 표하면서도 정신적으로 힘든 상황에 있는 출연자를 방송에 출연시킨 나솔 제작진을 비롯해 19기 순자를 모욕적으로 패러디해 논란이 됐던 SNL 프로그램에 대해 비판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기도 합니다.

누리꾼들은 "정말 안타까울 정도로 힘들어보인다" "나솔 출연하고 더 힘들어졌을 것 같다" "저런 분을 기어이 출연시킨 나솔 제작진에도 책임이 있어보인다" "일반인 모욕하며 흉내를 낸 SNL 측이 사과를 해야한다" "SNL 때문에 다른 사람들한테도 조리돌림 당했을 것 같다"라고 안타까워했습니다.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