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9년생 모델 문가비 16살 연상 정우성과 관계 후 임신..연인 사이는 아니었다
친자확인검사 후 정우성 문가비 아들 친부 소식에 양육 책임진다고 약속..다만 결혼은 안하겠다는 입장
정우성 문가비 현재 인스타 상황 관심 집중

정우성 문가비
정우성 문가비

문가비가 임신을 한 후 출산한 아들을 두고 남친이 누구인지 궁금증이 상당했으나, 알고보니 아들 친부가 배우 정우성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문가비 정우성은 과거 몇 차례 사적으로 만났고 이 과정에서 임신을 해 지난 3월 아이가 태어났다고 하는데요. 친자검사 후 문가비 아들의 친부가 정우성인 것으로 드러난 후 배우 측은 아이 양육을 끝까지 책임지지만 결혼은 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밝혔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두 사람 인스타그램에 수 많은 팬들이 찾아오고 있는데요.

정우성 문가비 출산한 아들 친부였다..양육 끝까지 책임지겠다는 입장

정우성 인스타그램
정우성 인스타그램

24일 보도에 따르면 문가비가 임신을 해 지난 3월 출산한 아들의 아버지가 배우 정우성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정우성은 문가비와 관계를 맺은 후 그녀가 임신을 한 뒤부터 아이 존재를 알고 있었고, 직접 태명을 지어주는 등 본인의 아이가 생긴 것에 기뻐했다고 하는데요. 무엇보다 아이 양육을 책임지겠다고 문가비에게 약속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정우성과 문가비는 지난 2022년 처음 만나 이후 몇 차례 사적인 만남을 가졌다고 합니다. 이 과정에서 아이가 생겼고, 문가비는 2023년 6월 임신을 하자마자 정우성에게 이 사실을 알렸다고 합니다. 정우성은 아이가 생겼다는 말에 기뻐하며 양육에 책임을 지겠다는 입장을 밝혔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이 교제를 하지도, 결혼을 전제로 만난 것도 아니었으나 새 생명이 생긴 만큼 양 쪽 다 책임을 지겠다는 입장이었습니다.

문가비 인스타 통해 임신과 아들 출산 소식 전해..남편, 남친 언급은 없어 '미혼모' 논란 일기도

문가비 아들 출산
문가비 아들 출산

앞서 문가비는 지난 22일 본인 인스타그램에 아이 임신과 출산 소식을 올리며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는데요. 그는 "나 혼자만의 이야기가 아닌 한 아이의 엄마가 되어 이런 글을 공개적으로 쓰려고 하니 떨리는 마음이다. 이제는 한 아이의 엄마로서 조금은 더 평범한 행복을 누리며 살아가기 위해 용기를 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너무나 갑작스럽게 찾아온 소식에 아무런 준비가 되어있지 않았던 저는 임신의 기쁨이나, 축하를 마음껏 누리기보다는 가족들의 축복 속에 조용히 임신 기간의 대부분을 보냈다. 그렇게 하기로 선택을 했던 건 오로지 태어날 아이를 위함이었다. 마음 한편에 늘 소중한 무언가를 지키기 위해서는 꽁꽁 숨겨야 한다고 생각했다. 아무것도 준비되어있지 않은 너무나 부족한 예비 엄마였기에 모든 걸 준비할 시간이 필요하기도 했지만 사실 그건 겁쟁이 엄마의 선택이었던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갑작스러운 임신과 출산 소식에 문가비의 팬들은 그에게 축하를 보냈는데 아이 아빠, 남편, 혹은 남친에 대한 언급이 없어 그가 미혼모가 아니냐는 추측도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2일 만에 문가비 아들의 친부가 배우 정우성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며 팬들은 두 사람이 연인 관계였던 것으로 추정하기도 했는데요. 아이 아빠가 정우성인 만큼 두 사람이 결혼을 해 가정을 꾸릴 것으로 예상한 팬들도 많습니다.

정우성 문가비와 결혼 안하겠다는 입장..사귀는 사이도 아니었다

문가비 SNS
문가비 SNS

그러나 두 사람은 사귀는 사이도 아니었고, 아이 임신과 출산을 거치면서도 아직 결혼은 하지 않겠다는 입장이라고 합니다. 24일 텐아시아 보도에 따르면 정우성과 문가비는 최근 만나 결혼과 아이 양육 문제를 두고 이야기를 나눴으나 의견 차이가 있었다고 합니다. 매체는 "친자 확인 검사를 해 생물학적 아버지 역할을 인정했다. 다만 문가비는 결혼을 해 아이에게 가정을 만들어주고 싶어하지만 정우성이 결혼은 안된다는 입장이다"라고 주장했는데요.

무엇보다 텐아시아 측은 정우성의 태도에 대해 "문가비의 남편이자 아이의 아빠가 되는 것을 원치 않았다. 양육비와 출산 관련된 비용을 지급했지만 결혼을 하지 않겠다는 것이 정우성이 고수한 입장이다"라고 주장했는데요.

그러나 정우성 측은 "지난해 임신 소식을 들었고 소중한 생명을 지키고자 했다. 아버지로서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지원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만 문가비와의 결혼에 대해서는 아직 구체적인 입장을 내지 않았습니다.

정우성 문가비 아들 친부 소식 및 결혼 관련 논란에 인스타 반응은?

인스타 반응
인스타 반응

정우성 문가비 임신 및 출산이 논란이 되자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에도 수 많은 팬들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가장 주된 쟁점은 아이의 양육과 두 사람의 결혼인데요. 대부분 팬들은 두 사람 사이에 접점이 있는지 몰랐기 때문에 이 관계가 믿기지 않는다는 반응입니다. 

문가비의 나이는 1989년생, 정우성은 1973년생입니다. 이미 사회적 책임을 다 할 수 있는 나이인 만큼 두 사람의 사생활에 '왈가왈부'하지 말고 묵묵히 응원하자는 팬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무엇보다 소중한 새 생명이 태어났고 두 사람 모두 아이를 책임지겠다고 했기에 두 사람을 진심으로 응원하고 아이에게 축복을 빌어주는 팬들도 상당합니다.

일부 팬들은 정우성이 결혼을 하지 않는다고 한 텐아시아 등 일부 매체의 보도에 대해 "아이의 아빠이자 문가비의 남편이 돼서 책임져야 한다" "절대 미혼모로 놔둬서는 안된다"라고 목소리를 냈습니다. 반면 다른 팬들은 "정우성이 아빠로서 양육 책임을 지겠다고 했는데 법적으로 결혼을 하고 안하고가 무슨 상관이 있느냐"며 반박하고 있기도 합니다.

저작권자 © 아티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I 데이터 활용 금지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티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