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우성 16살 어린 문가비가 출산한 아들 친아빠 인정..아이 양육 책임 지지만 결혼 안하겠다는 입장
정우성 문가비 아들 및 결혼 논란에 장기간 연애 중인 여친 있는 것으로 확인돼 파장..여자친구 정체는?

친자검사를 통해 최근 모델 문가비가 출산한 아들이 정우성 아이라는 사실이 밝혀진 가운데, 정우성 문가비가 결혼 문제를 두고 의견 차이를 겪고 있는 것이 알려졌습니다. 이 가운데 정우성과 열애 중이라는 여자친구가 있다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이 여친은 그와 장기 연애 중인 인물로, 혼외자가 있다는 사실을 모른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정우성 문가비 사이에 아이 태어나..친자검사 확인까지 마쳐

앞서 디스패치, 텐아시아 등 연예 매체에 따르면 정우성과 문가비 사이에서 아이가 태어났습니다. 두 사람은 2022년 처음 만나 몇 차례 만남을 가졌고, 그 과정에서 관계를 맺어 문가비가 임신을 했던 것인데요. 임신 시기는 2023년 6월이었고, 10월이 돼 아이가 생긴 사실을 정우성에게 알렸다고 합니다.
문가비는 2024년 3월 출산했습니다. 이후 아이를 길러왔는데요. 정우성은 문가비 출산 후 친자확인검사를 진행해 본인의 아이임을 확인하고 아이 양육을 책임지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친자검사를 통해 본인이 생물학적 아버지임이 드러났고, 양육을 책임지겠다는 것으로 이번 논란이 일단락 될 것이라는 예상도 있었지만 정우성이 문가비와의 결혼을 거부한다는 소식이 나오며 파장이 일고 있습니다.
정우성 문가비와 결혼 거부하고 있어..이유는 아직

보도에 따르면 문가비는 정우성과 결혼해 아이에게 가정을 만들어주고 싶어하지만 정우성은 문가비와의 결혼을 진행하지 않고 싶어한다는 것인데요. 때문에 문가비 미혼모 논란까지 불거진 상황입니다.
정우성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는 "문가비 인스타에 올라온 아들은 정우성 친자가 맞다. 아이의 양육 방식에 대해서 최선의 방향으로 논의 중에 있으며 아버지로서 아이에 대해서 끝까지 책임을 다할 것이다"라는 입장을 냈습니다. 다만 문가비와의 혼인이나 결혼 하지 않는 이유 등 사생활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말을 아꼈습니다.
문가비 아들 출산 후 정우성 장기 열애한 여친 있다는 소식 나와..여자친구 정체는 비연예인 여성

정우성 문가비 아들 논란이 불거진 후 곧바로 정우성에게 교제 중인 여친이 있다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문가비도 아니고, 얼마 전 열애설이 불거졌던 배우 신현빈도 아닌 다른 비연예인 여자친구인 것이 알려졌는데요. 25일 텐아시아 보도에 따르면 정우성은 장기간 열애한 일반인 여친이 있으며, 두 사람은 이정재와 임세령 커플과 더블 데이트를 할 정도로 가까운 사이라고 하는데요. 연애 기간이 오래된 만큼 결혼 이야기가 자연스럽게 나올 만한 관계로 추정되는데, 정우성 혼외자 논란이 터지면서 그의 여자친구를 향한 관심도 상당히 높아졌습니다.
특히 현재 정우성 여자친구인 비연예인 A 씨가 심각한 상황인 것은 문가비와 관계를 맺었을 시기가 연애 기간과 겹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정우성은 현재 여친 A 씨와 1년 넘게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졌는데, 문가비가 아이를 임신한 시기가 2023년 6월입니다.
만약 당시에도 현재 연인과 교제 중인 상태였다면 여자친구가 아닌 다른 여성인 문가비와 외도를 저질렀을 가능성이 제기되는데요. 아직 이에 대해 정우성과 문가비 측은 별다른 입장을 내고 있지 않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A 씨는 혼외자와 문가비의 존재를 최근에야 알게 돼 충격에 빠졌다고 합니다.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