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봄' 정우성 문가비 친자 및 사생활 논란 속 청룡영화제 참석해 수상소감 남겨
정우성 문가비 이후 98년생 여친, 인스타 DM녀, 회계사 여친 비롯한 여자 문자 정면돌파 소감..팬들 반응 어떨까

배우 정우성 문가비 아들 논란 후 청룡영화제 참석
배우 정우성 문가비 아들 논란 후 청룡영화제 참석

배우 정우성이 문가비 아들 친자 논란, 결혼 문제, 98년생 돈룩업 인생네컷 사진, 불륜의 회계사 여친 루머, 인스타 DM녀 등 온갖 사생활 문제를 겪는 와중에 제45회 청룡영화상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서울의봄 주연배우로서 청룡영화제에 참석한 정우성은 수상소감에서 자신을 둘러싼 논란들을 직접 언급했는데요. 문가비 아들을 비롯한 여자 문제에 대해 정우성이 정면돌파를 한 상황에 팬들의 반응도 관심을 모읍니다.

서울의봄 정우성 45회 청룡영화제 참석..최다관객상 무대에서 수상소감 남겨

정우성 제45회 청룡영화상 / KBS
정우성 제45회 청룡영화상 / KBS

배우 정우성은 사생활 논란을 딛고 지난 29일 열린 제45회 청룡영화제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청룡영화상에서 서울의봄 팀에 합류해 시상식에 참석하기로 결정한 정우성은 본인을 둘러싼 문가비 아들, 98년생 돈룩업 네컷사진 여성, 10년 교제한 회계사 여친, 인스타 DM녀 등 여러 사생활 문제를 정면돌파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는데요.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제45회 청룡영화제 시상식에 참석한 정우성은 영화 서울의봄이 최다관객상 부문을 수상하자 배우 황정민과 함께 무대에 올랐습니다. 정우성은 자신이 주연한 '서울의 봄' 김성수 감독과 제작사 김원국 하이브미디어코프 대표에게 트로피를 건넨 뒤 소감을 말했는데요. 그는 굳은 표정으로 "우선 '서울의 봄'을 관람해주신 모든 관객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저는 오늘 '서울의 봄'과 함께했던 모든 관계자에게 저의 사적인 일이 영화에 오점으로 남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다"고 밝혔습니다.

정우성은 이어 "저에게 사랑과 기대를 보내주셨던 모든 분에게 염려와 실망을 안겨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말했고 이때 현장에서는 박수가 쏟아졌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모든 질책은 제가 받고, 안고 가겠다. 아버지로서 아들에 대한 책임은 끝까지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정우성 문가비 아들, 돈룩업 네컷사진 98년생, 회계사 여친 루머

정우성 인생네컷
정우성 인생네컷

앞서 정우성은 인플루언서 겸 모델 문가비가 출산한 아들의 친부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연예계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정우성 문가비가 2022년 처음 만난 후 알고 지내며 성관계를 했고, 2023년 6월 임신 소식을 전했다는 것인데요. 두 사람은 아이를 낳기로 했고, 정우성 측 역시 문가비가 지난 3월 출산한 아들이 본인의 친자임을 인정하고 아버지로서 아들을 책임지겠다는 입장을 여러차례 밝혔습니다. 

하지만 정우성이 문가비와 결혼하지 않는다는 이야기를 두고 여러 루머와 찌라시가 돌며 정우성 여자 관계에 대한 추측이 이어졌는데요. 텐아시아 보도를 통해 정우성에게 장기간 연애한 여친이 있다는 사실이 알려진 뒤, 강남 스티커 사진 가게에서 찍은 정우성의 돈룩업 인생네컷 사진도 유출됐습니다. 돈룩업 네컷사진 속 여성이 98년생 여자친구라는 확인 안된 루머도 번졌습니다.

뿐만 아니었습니다. 한 로펌 직원이 카카오톡으로 정우성에게 10년 사귄 회계사 여친이 있다고 주장한 것입니다. 이 로펌 직원은 "결혼을 해 유부녀였던 회계사 여성이 정우성과 불륜을 저질렀다. 남편과 이혼하고 정우성과 사실혼 관계였고 혼인신고를 했다"라고 말했는데, 어디까지 법무법인 직원의 주장일뿐 명확히 사실 관계가 확인된 내용은 아닙니다.

정우성 인스타 DM녀 쪽지도 유출돼

정우성 인스타 DM
정우성 인스타 DM

여기에 더해 정우성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여성들에게 디엠(DM)을 보냈다는 사실도 논란이 됐습니다. 정우성의 인스타 계정 @tojws 아이디로 쪽지를 받은 여러 여성들은 정우성에게 DM이 왔었다는 사실을 캡쳐해 공개했습니다. 그에게 디엠을 받은 여성 인플루언서 일부가 직접 DM 대화창 사진을 공개하면서 정우성이 여러 여성들에게 먼저 쪽지를 보냈다는 것이 화제를 모은 것인데요. 

공개된 대화에서 정우성은 여성들에게 먼저 인사를 걸며 일상적인 대화를 나눴습니다. 한 여성에게는 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남겨주며 "멋진 직업. 톡이나 문자로 인사하자"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또 다른 여성은 정우성이 '나빠요'라고 먼저 DM을 보낸 사실을 공개하며 "정우성도 연락하고 싶은 여자 임져니. 정우성도 어그로성 디엠을 한다"라고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사생활 논란 후 정우성 청룡 수상소감을 본 팬들 반응은?

문가비 아들 인스타그램
문가비 아들 인스타그램

청룡영화상에 정우성이 참석한 후 남긴 수상소감에 팬들의 반응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여전히 그를 비판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상당히 많은 팬들이 그에게 응원을 보내고 있는 것이 확인됐는데요. 팬들은 "사실 정우성이 사생활이 문제일뿐 잘못을 했느냐는 아니지 않나" "정면돌파하는 것이 차라리 낫다" "깔끔하게 사과하고 아들 책임진다면 문제없다. 여자 만나는 건 본인 마음 아니냐" "멋있게 잘 대처했다"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아티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I 데이터 활용 금지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티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