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세연 유튜버 김용호 사망 극단적 선택 사람들 추모 절대 안하는 심각한 분위기 (사망 원인, 성추행)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와 연예부장 김용호 등 유튜브 채널에서 연예계, 정치계, 사회계 인사들을 향한 악의적 공격으로 논란이 됐던 기자 겸 유튜버 김용호가 극단적 선택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김용호는 부산 해운대구 모 호텔에서 스스로 극단 선택을 한 것으로 확인됐는데, 소식이 전해진 후 많은 대중들은 김용호 죽음에 추모를 하지 않는 분위기인데요. 이와 동시에 김용호 재판과 사망 원인과 연관 관계가 있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나옵니다.

유튜버 김용호 부산 호텔서 극단적 선택 사망..전날 고깃집 성추행 사건 유죄
12일 부산해운대경찰서는 해운대구 중동 A 호텔에서 유튜버 김용호가 숨진 채 발견됐다고 발표했는데요. 김용호는 부산 고깃집 성추행 사건으로 지난 11일 부산지법 동부지원에서 1심 재판을 받고 호텔에 머물다가 극단적 선택 사망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부산 경찰은 유튜버 김용호 사망 경위를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 조사에 나섰습니다.

전날 김용호는 성추행 혐의가 유죄로 인정돼 1심에서 징역 8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는데요.
그는 지난 2019년 7월 새벽 부산 해운대구에 있는 한 고깃집에서 술을 마신 뒤 유흥주점 여성 직원을 강제추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당시 김용호가 한 여성에게 들러붙어 스킨십을 하는 사진과 영상은 이미 유튜브 등 사이트에 퍼져 논란이 된 바 있습니다.

김용호 사망 소식 후 누리꾼들 추모하지 않는 분위기..생전 논란 언급하며 쓴소리
김용호는 가세연에 출연하고 자신의 유튜브 채널이었던 연예부장 김용호를 통해 부정선거 제기, 한예슬 저격, 박수홍과 아내 김다예 명예훼손 등 각종 논란을 일으켰던 인물인데요. 여기에 더해 성추행 유죄까지 나오자 일부 그를 좋아했던 극우 성향 가세연 팬들조차 그의 죽음에 등을 돌리는 분위기입니다.
실제 유튜버 김용호 극단적 선택 자살 사망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누리꾼들은 "추모할 생각이 없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일부 김용호를 향한 강한 욕설을 여전히 하는 반응도 있었으며, 대부분은 "다른 사람 괴롭히더니 결말이 참" "사람의 죽음이 안타깝지 않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는 등 싸늘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 누리꾼들은 "김용호가 죽음으로 회피한 것 같다. 이 사람 때문에 고생한 다른 사람들이 더 안타까워진다"며 김용호를 향한 쓴소리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김용호 사망 후 나이 학력 프로필도 관심..가세연 김세의와는 관계 끊어
김용호 나이 프로필 학력 역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김용호 나이는 1976년생으로 47세며, 사망일은 2023년 10월 12일입니다. 거주지는 서울 송파구였으며, 배우자와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습니다.

유신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성균관대학교 신문방송학 학사를 마쳤으며, 가세연에 출연하다가 최근까지는 KNL 강용석 라이브에 출연하며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가세연 김세의 대표와는 사이가 나빠져 관계를 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