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해서 당했다" 김용호 사망 직전까지 성추행 무죄 주장하며 남긴 심각한 유언 (강용석 유튜브)

가세연 출신 유튜버 김용호가 부산 해운대구 호텔에서 투신 사망했습니다. 김용호는 극단적 선택으로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고, 부산 호텔에서 사람이 투신 자살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해당 인물이 김용호임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이에 김용호 사망 전 강용석 유튜브에 남긴 유언 동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해당 영상에서도 김용호는 성추행 혐의 논란에 대해 무죄를 주장하며 일반 대중들이 납득하기 어려운 발언을 남겼습니다. 김용호 유서 내용을 읽은 영상은 삭제됐습니다.

유튜버 김용호 부산 해운대 호텔 사망..투신 극단적 선택한 것으로 확인
12일 부산해운대경찰서는 김용호가 부산 해운대구 중동 모 호텔에서 사망한 것을 확인했습니다. 전날 성추행 재판으로 부산에 머물고 있던 김용호는 성추행 혐의 1심 재판에서 유죄를 선고받은 후 호텔로 돌아와 극단적 선택을 한 것이 확인됐습니다.
김용호 사망 소식에 그가 극단적 선택을 한 이유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는데요. 김용호 사망 원인으로는 가장 먼저 바로 전날 유죄를 선고받은 부산 고깃집 성추행 사건이 트리거였다는 분석이 나옵니다.

김용호 연예부장 2019년 부산 해운대 고깃집 여성 성추행 혐의 재판..1심 유죄 후 사망
김용호는 지난 2019년 7월 부산 해운대구에 있는 고깃집에서 유흥주점 여성 직원을 강제추행한 혐의로 기소돼 재판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지난 10월 11일 부산지법 동부지원 형사4단독(이미선 판사)는 김용호 성추행 혐의에 대해 징역 8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습니다. 여기에 120시간 사회봉사와 40시간의 성폭력 치료 강의 수강도 명령했는데요.
당초 김용호는 성추행에 대해 "호의적인 분위기에서 가벼운 스킨십이었다"고 해명했으나 법원은 이를 인정하지 않았던 것입니다. 결국 성추행 1심 유죄 판결을 선고받은 후 호텔로 돌아온 김용호가 극단적 선택 사망해 원인이 재판 결과과 관련이 있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옵니다.

김용호 강용석 유튜브 KNL 라이브서 음성 유언 남겨..억울함 및 무죄 호소
김용호는 사망 전 강용석 유튜브의 음성으로 유언을 남겼습니다. 검은색 배경에 김용호 목소리만 담긴 영상에서 고인은 유서를 읽었는데요. 해당 영상에서 김용호는 자신의 유죄 판결이 여전히 억울하다는 입장을 피력하며, 변호사의 말을 빌려 자신이 유명해서 해당 혐의로 범죄가 성립됐다는 주장까지 펼쳤습니다.
김용호는 "재판을 받으려고 부산에 왔다. 법정에서 무조건 무죄라고 했다. 판사님이 선고할 때 억울하고 황당했다"라고 말하면서 "우리 변호사는 제가 유명하지 않고서야 절대 성립될 수 없는 범죄라고 하더라. 근데 어쩌겠느냐 제가 유명해서 기사도 나오고 주목받게 됐다"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김용호는 사망이라는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발언도 남겼는데요. 그는 "어떤 국회의원이 말하더라. 가로세로연구소는 흉기였다고 한다. 나같은 사람이 흉기를 들고 흔들었으니 얼마나 사회적 혼란이 왔겠느냐"라고 말하며 "나 때문에 아무 잘못 없는 그들이 피해를 받고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니 내가 사라져야겠다라고 생각했다. 내가 사라져서 그 많은 분노와 갈등이 해결된다면 사라져 이 상황을 끝내겠다"라고 유언을 남겼습니다.
자신의 남은 사건에 대해서는 "궁금한 사람들이 있으면 변호사님들한테 물어봐라. 변호사님들도 억울해한다"라고 말하며 "제가 사라짐으로써 평화가 왔으면 좋겠다"라고 전했습니다.

김용호 나이 프로필 학력 관심..가세연 김세의와의 관계는 예전에 끝나
김용호 나이 프로필 학력 역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김용호 나이는 1976년생으로 47세며, 사망일은 2023년 10월 12일입니다. 거주지는 서울 송파구였으며, 배우자와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습니다.
유신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성균관대학교 신문방송학 학사를 마쳤으며, 가세연에 출연하다가 최근까지는 KNL 강용석 라이브에 출연하며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가세연 김세의 대표와는 사이가 나빠져 관계를 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