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친오빠 최건희 씨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으로 동생 설리와 피오 1년 간 연애하다가 결별하고 최자와 교제했다고 주장..사실 관계 확인은 아직 안돼
설리 오빠 피오, 최자 언급 전부터 영화 리얼 김수현과 이로베 감독 관련 폭로까지 해..팬들 반응은 어떻까

설리 친오빠 최건희 피오 설리 연인 관계 주장
설리 친오빠 최건희 피오 설리 연인 관계 주장

영화 리얼에 출연했던 배우 김수현과 이로베 감독의 대역 및 베드신 폭로를 했던 배우 설리(본명 최진리) 오빠 최건희 씨가 이번에는 인스타 라이브를 통해 설리와 피오가 1년 간 연애했던 연인 관계였다고 주장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설리 친오빠 최건희 씨 주장에 따르면 설리는 피오와 사귀다가 결별하고 다듀 최자와 사귀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최 씨의 폭로로 인해 고인과 피오과 과거 함께 찍혔던 사진들도 다시 재조명되고 있는데요. 물론 오빠 최건희 씨가 인스타로 밝힌 주장일 뿐 아직 사실 관계는 명확히 확인된 것은 아닙니다. 이로 인해 팬들의 여론은 악화되는 분위기인데요.

설리 오빠 최건희 인스타 라이브 통해 피오와 설리 교제했었다고 주장..1년 연애 후 최자와 사귀었다고 주장

설리 오빠 인스타 라이브
설리 오빠 인스타 라이브

최근 영화 리얼 배우 김수현과 그의 사촌형 추정되는 이로베(이사랑) 감독을 향한 해명을 요구한 설리 친오빠 최건희 씨가 이번에는 가수 피오(본명 표지훈)와 설리가 연인 관계였다고 주장했다고 합니다. 2일 스포츠경향 보도에 따르면 설리 오빠는 설리가 피오가 연인 관계였다고 인스타 라이브에서 주장했는데요.

최 씨는 지난달 31일 김수현의 김새론 관련 기자회견 이후 인스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설리의 과거 남친들에 대해 직접 언급했습니다. 최 씨는 "블락비 피오가 설리 남친이었다. 1년 동안 연애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피오가 우리 집에도 와서 와인도 마시고 했다. 그때는 피오랑 사귀던 때였다. 피오랑 먼저 사귀고 나서 최자를 만났다"라고 동생의 연애사를 구체적으로 언급했다고 합니다.

설리 피오 사귀었다는 친오빠 주장 나온 후 과거 사진 재조명..연인 관계 확인되지는 않아

설리 피오
설리 피오

물론 최 씨의 설리 피오 연애 관계 언급은 주장일 뿐 명확히 사실 관계가 확인된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그의 주장이 나오면서 설리와 피오가 과거에 함께 찍혔던 사진들이 다시 디시 등 온라인 커뮤니티와 인스타 등 SNS를 통해 재조명되고 있는데요. 설리와 피오는 지난 2014년 카라 강지영과 함께 식사를 하는 장면이 공개된 적이 있습니다. 당시 두 사람 사이에 열애설이 돌았을 때 온라인에 공개됐던 사진이라 큰 화제가 됐지만, 실제 이들이 연인 관계였다고 밝혀진 바는 전혀 없었습니다. 

아울러 지난 2019년, 설리는 본인 인스타에 한 명품 브랜드 행사장에서 피오, 안재현과 찍은 사진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당시 설리는 "재현 오빠랑 지훈이랑"이라는 글을 남겨 친분을 드러냈습니다. 최건희 씨 폭로 이후 다시 설리와 피오의 과거 사진이 재조명되고 있으나, 두 사람의 친분을 보여줄 뿐 이들이 실제 연인 관계였다고 명확히 보여주는 사진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설리 오빠 폭로 이후 팬들 여론은 싸늘

최건희 씨 폭로 후 반응
최건희 씨 폭로 후 반응

설리의 영화 리얼 베드씬 및 대역 논란에 대해 김수현과 이로베(이사랑) 감독에게 해명을 요구했을 때만 해도 최 씨의 주장은 팬들의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그러나 동생의 연애와 사생활과 관련해 피오, 최자를 언급한 내용에 대해서 팬들의 반응은 좋지 않아보이는데요. 굳이 리얼 논란과 관련이 없는 동생의 사생활로 관심을 끌고 있다는 질타를 받고 있습니다.

설리의 팬들은 "갑자기 죄없는 피오를 욕 먹게 하는 주장 아닌가" "갑자기 이런 내용을 공개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모르겠다" "가만히 있는 피오만 불쌍하다" "팬들도 궁금해하지 않을 내용이다" "동생 사생활을 지켜달라"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설리 친오빠 최건희, 영화 리얼 배우 김수현 및 이로베 감독 향한 항의..리얼 베드씬 대역 논란 불거져

김수현 설리 리얼
김수현 설리 리얼

최근 배우 김수현과 김새론을 둘러싼 사생활 논란이 불거진 후 영화 리얼에 출연했던 설리 친오빠 최건희 씨는 본인의 개인 채널 라이브 방송으로 영화 리얼의 김수현과 이로베(이사랑) 감독에 대한 폭로를 이어갔습니다. 설리 친오빠 최 씨는 김수현과 리얼 감독 이로베(이사랑)의 입장을 요구하면서 "더더욱 고 김새론의 죽음을 모른척하고 내 일이 아닌 것 마냥 지나칠 수 없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최건희 씨는 "2019년도 설리 장례식 당시에 의문스러운 내용을 들었다. 2017년도 영화 리얼 촬영 당시 베드씬에 대한 내용이다. 외부적으로 잘 알려지지 않은 내용이기에 저희도 정확한 팩트는 알 수 없지만, 없다는 대역이 존재했고 아파서 오지 못했다던 대역은 사실 촬영 현장에 있었다라는 내용이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최 씨는 3가지에 대해 김수현과 이사랑(이로베) 감독에게 해명을 요구했는데요. ▲장례식장 때 스태프들과 배우들의 증언으로 알게 됐는데 고 설리와 김수현과의 신이 원래는 대본에는 구체되지 않았다고 들었는데 이에 대한 김수현의 입장과 ▲촬영 당시 설리의 나체신에 대해 대역 배우가 있으며 대역배우가 현장에 있었던 것으로 아는데 왜 대역을 쓰지 않고 설리를 설득해 해당 장면을 강요했는지에 대한 답변을 비롯해 ▲당초 대역배우가 아파서 못 왔다고 하는데 당시 장례식장에서 참석자들의 증언에 의하면 대역 배우가 현장에 있었다고 하는데 사실 여부였습니다. 아직 김수현과 리얼 이로베 감독 측은 입장을 내지 않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아티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I 데이터 활용 금지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티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