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출신 장제원 여자 비서 성폭행 의혹 아니라고 반박했다가 동영상 및 DNA 채취 증거 나오자 결국 극단적 선택 자살 사망..서울 강동구 자택서 유서 나와
장제원 사망 직후 아들 노엘 장용준 반응 관심 집중..인스타 업로드 없지만 카톡 내용 공개돼

국민의힘 부산 사상구 출신 장제원 전 국회의원이 여비서 성폭행 의혹이 터지고 증거 동영상 및 DNA 채취 소식이 나온 직후 서울 강동구 오피스텔에서 극단적 선택 자살로 사망한 것이 확인됐습니다. 과거 박원순, 안희정 성 범죄 의혹과 관련해서 비난했던 장제원이 도리어 성범죄자가 돼 사망했다는 소식에 시민들은 큰 충격에 빠졌는데요. 장제원 여자 비서 강남 호텔 동영상이 공개되고 사망한 이후 그의 아들이자 래퍼 노엘 장용준의 반응에도 관심이 쏠립니다. 노엘 인스타 게시글에는 아직 입장이 나오지 않았으나 아버지 사망 후 카톡을 남긴 내용이 확인돼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장제원 와이프 한윤순 씨를 비롯해 이혼 루머, 가족 등 프로필 정보도 재조명됩니다.
장제원 전 의원 여비서 강남 호텔 증거 영상 및 DNA 채취 보도 나와

국힘 출신 장제원 전 의원 사망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장제원 의원은 부산디지털대학교 부총장이었던 지난 2015년 11월 술에 취한 여비서 A 씨를 강남 모 호텔에서 성폭행했다는 의혹으로 논란이 됐습니다. 장 전 의원은 미투 의혹을 제기한 JTBC 보도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으나, 지난달 31일 JTBC 보도를 통해 비서 A 씨가 강남 호텔에서 찍은 증거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영상 속에는 여비서에게 성적 접촉을 시도하는 듯한 장제원 목소리가 그대로 녹음됐고, 휴대폰 속 프로필 얼굴 사진까지 확인됐습니다. 여기에 더해 여비서 A 씨가 사건 직후 서울해바라기센터에서 DNA 채취를 했다는 것까지 드러나며 장 전 의원에게 상황이 불리하게 흘러가기 시작했습니다.
여자 비서 호텔 증거 영상 공개 직후 장제원 사망 소식..서울 강동구 오피스텔서 유서도 발견

그러던 중 장제원 의원이 서울 강동구 오피스텔에서 극단적 선택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장 전 의원은 31일 오후 11시 40분께 강동구 오피스텔에서 사망한 채 발견됐고, 현장에서는 유서가 발견됐습니다. 유서 내용은 구체적으로 공개되지 않았으나 부인을 비롯한 아들 등 가족에 대한 이야기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타살 혐의점이 없고 유서가 발견된 것을 보면 그가 직접 극단적 선택 사망을 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장제원 사망 소식에 아들 래퍼 노엘 장용준 반응 관심..인스타 및 카톡 눈길

장제원 전 의원 사망 소식에 그의 아들이자 래퍼로 활동 중인 노엘 장용준 반응에도 관심이 쏠립니다. 가수 노엘은 아직 아버지 장제원 사망에 대해 공개적인 인스타 게시글로 추모글을 올리진 않았습니다. 고인 사망 소식 이후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팬들에게 보내는 콘서트 소식을 전하는 손편지를 올렸으나 장 전 의원에 대한 내용은 아니었습니다. 아직까지도 인스타에는 입장이 올라오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노엘 장용준이 팬들과 함께 있는 카카오톡 채팅방에서는 입장을 밝혔다고 하는데요. 노엘은 자기 손 사진을 카톡에 올리면서 "이걸 이렇게 말하는 게 맞나 싶어서 한참을 생각하다가 쓰는 글인데 그래도 걱정들 많이 하는 것 같아서 이렇게 써. 당연히 어떻게 괜찮겠냐만 내 걱정은 너무 하지들 말고 뭐 감히 어떻게 헤아리겠느냐 이런 말도 안해도 괜찮아. 잘 보내드리고 올게. 이것저것 다행히 어린 나이에 많이 경험해본 탓에 남들 때문에 내가 무너지거나 할 일 없으니 너무 염려들 말고 날이 너무 좋다. 너희들도 꼭 좋은 하루 보내길 바래. 사랑한다 다들"이라고 말했습니다.
노엘 카카오톡 아빠 장제원 사망 반응에 팬들의 여론은?

노엘 카톡 대화가 공개된 후 팬들의 반응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장제원 성범죄 피소 여부와 상관없이 아버지가 스스로 생을 마감한 비보인 만큼 노엘을 위로하는 팬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아버지 장제원은 여비서 성폭행, 아들 노엘은 음주운전, 무면허 운전 경찰 폭행 등 사회적 문제를 일으킨 만큼 여전히 이들이 저지른 범죄를 질타하는 반응도 상당합니다.
누리꾼들은 "그래도 아빠가 갔으니 마음이 편치는 않겠다" "장제원은 박원순, 안희정 욕하더니 본인도 똑같은 짓을 저질렀다" "아버지 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잘 이해가 안되는 반응이다" "그 아버지에 그 아들이다"라는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장제원 부인 한윤순 씨도 관심..이혼 루머는 사실 아냐

고인 사망 이후 그의 아내인 한윤순 씨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장제원 와이프 한윤순 씨는 부산 MBC 아나운서 출신으로 두 사람은 지난 1999년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윤순 씨 나이는 1974년생으로, 1967년생 장제원보다 7살 연하 여성입니다. 최근 장제원과 부인 하윤순 씨가 이혼했다는 이야기가 퍼졌으나 이는 사실 확인 안된 루머로 판명났습니다.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