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우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 배우 김새론 유가족 측 통해 16살 시절 김수현과의 열애 및 뽀뽀 사진 공개해 파장..7억 내용증명과 원조 교제 논란까지 이어져
배우 김수현 김새론 교제하며 군대 복무 중 사진 전송 의혹까지..미성년자 열애 논란에 인스타 상황 심각

배우 김수현 김새론 원조 교제 및 7억 내용증명 논란
배우 김수현 김새론 원조 교제 및 7억 내용증명 논란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가 단독으로 공개하고 있는 김수현 김새론 미성년자 열애 및 뽀뽀 사진 논란이 더욱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가세연 폭로로 김수현이 2016년 김새론이 16살 미성년자였던 시절부터 남친과 여친 관계로 연애를 했다는 의혹이 불거졌는데요. 두 사람이 뽀뽀를 하는 사진과 김수현이 군대 시절 김새론에게 보냈다는 사진까지 공개됐습니다. 그러면서 7억 내용증명을 보내 고인이 생활고에 시달렸다는 사실도 재조명되고 있는데요. 이 상황에서 인스타그램 여론과 팬들의 반응이 심상치 않은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유튜브 가세연 미성년자 김새론과 김수현 연애 했다고 주장..김수현 김새론 뽀뽀 사진까지 파장

김수현 김새론 뽀뽀
김수현 김새론 뽀뽀

지난 3월 10일 김세의 대표의 가세연 측이 사망한 배우 김새론과 배우 김수현이 교제를 했다는 사실을 폭로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가세연 측은 김새론이 16세(만 15세)였던 중3시절부터 김수현과 6년 동안 교제를 했다고 밝혔는데요. 김새론은 미성년자였고 당시 김수현은 20대 후반 나이였다고 주장했습니다. 

가세연 측은 김새론 유가족 측에게 모두 확인한 내용이라고 밝히면서 3월 11일에는 김수현 김새론 뽀뽀 사진을 공개하기까지 했는데요. 사진 속 김수현은 김새론 볼에 뽀뽀를 하는 모습이었고, 이는 드라마 촬영 장면이나 연출이 아닌 두 사람의 사생활 느낌이 강하게 드는 사진으로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와 인스타, 트위터 등 SNS 채널에 확산되며 논란이 됐습니다.

김수현 군대 생활할 때도 김새론에게 사진 보냈나..복무 시기는 2017년 10월부터 2019년 7월

김수현 군대 시절 편지
김수현 군대 시절 편지

이에 더해 가세연 측은 3월 12일 김수현이 군복무를 하던 시기에 김새론에게 보냈다는 사진들까지 폭로했습니다. 가세연이 공개한 편지와 사진은 2018년 6월경으로 확인됐고, 두 사람 사이의 애칭 '세로네로' 말을 쓰며 사랑 고백을 한 편지 내용이 공개됐습니다. 또 휴가를 나와 두 사람이 만난듯 김수현이 또 김새론에게 뽀뽀하는 사진이 공개되기도 해 의혹을 키웠습니다.

김수현 김새론 7억 내용증명까지..실제 두 사람 문자까지 공개됐다

김새론 7억 내용증명 문자
김새론 7억 내용증명 문자

무엇보다 논란이 되고 있는 것은 김수현이 김새론에게 보낸 7억 내용증명 내용이었는데요. 김새론은 김수현에게 "오빠 나 새론이야. 내용증명 받았어 소송한다고.. 나한테 시간을 넉넉히 주겠다고 해서 내가 열심히 복귀 준비도 하고 있고 매 작품에 몇 퍼센트 씩이라도 차근차근 갚아나갈게. 안 갚겠다는 소리 아니고 당장 7억을 달라고 하면 나는 정말 할 수가 없어. 안 하는게 아니라 못 하는 건데, 꼭 소송까지 가야만 할까. 나 좀 살려줘…부탁할게 시간을 주라"라고 말했습니다.

해당 문자는 김새론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김수현과 볼을 맞댄 사진을 올리기 나흘 전 2024년 3월 19일 오후에 보냈던 것으로 확인됐으며, 김수현의 답장은 확인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문자 조작 논란까지 이어지자 김새론 이모 A 씨가 직접 입장을 밝혀 "조작이 아니다. 연예뒤통령 이진호가 김새론 인스타 스토리 사진이 허위라는 식으로 이야기해서 억울함을 밝히고자 이 이야기를 안할 수 없었다. 김수현을 물고 뜯으려는 것이 아니다. 사실은 사실이라고 말할 뿐이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가세연 폭로 및 사생활 논란으로 김수현 이미지 타격..인스타 반응도 심각해져

김수현 인스타
김수현 인스타

김새론이 김수현 생일에 극단적 선택으로 사망한 것부터 시작해, 그에 앞서 2024년 3월 올렸던 인스타 커플 의혹 사진까지 거슬러 올라가며 다시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매우 높은데요. 김수현 측은 여전히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히고 있습니다. 그러나 김수현이 미성년자 김새론을 여자친구로 두고 연애를 했다는 의혹이 매우 구체적으로 제기되고, 이미 '중학생 여친을 만났다'는 식의 논란이 확산되며 그의 이미지 타격은 불가피하다는 분석이 나옵니다.

실제 김수현의 인스타 계정에는 그의 사생활과 '원조 교제' 논란으로 인해 실망한 팬들이 항의 댓글을 달고 있었는데요. 심각한 점은 국내 팬들뿐만 아니라 그의 해외 팬들도 소식을 접하고 이른바 '탈덕'을 하고 있는 분위기로 확인됐습니다. 팬들은 "원조 교제를 했다는 것이 사실이냐" "미자 연애는 실망스럽다" "사실이 아니길 바란다" "가세연 믿기 힘들지만 폭로가 맞다면 사과하고 자숙해야할듯"이라는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실제 폭로 이후 김수현 인스타 팔로워 수는 하락하고 있고, 그에게 직접적으로 비난을 하는 수 많은 댓글들이 달리고 있어 논란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따라 김수현의 광고 중단, 방송 통편집, 촬영 불참 등 이른바 '손절 분위기'를 점치는 대중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아티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I 데이터 활용 금지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티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