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가세연 배우 김수현 사생활 폭로..김새론 미자일 때 연애했다고 주장하며 뽀뽀 사진과 군대 편지 사진 공개
김수현 미자 시절 김새론 열애 및 사생활 논란 터진 후 배우 박은빈에게 미성년자일 때 했던 행동 재조명

가세연의 폭로로 인해 배우 김수현 김새론이 연애를 했던 연인 관계라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김새론이 16살(만 15세) 미성년자인 시절부터 김수현과 연애를 해 6년 간 교제했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사생활과 여친 취향 논란까지 불거지는 상황인데요. 특히 그가 군대에 갔을 때 김새론에게 애칭 '새로네로'라고 말하며 연애 편지를 작성했다는 의혹까지 나왔습니다. 또 자신을 향해서는 애칭 '유튜버 김파리'라는 이름을 사용했다고 하는데요. 이로 인해 연예계 '손절', 팬들의 '탈덕'까지 이어지며 김수현 이미지 타격이 심각한 지금, 탈덕을 선언한 한 팬이 과거 김수현이 미성년자였던 배우 박은빈에게 했던 행동을 언급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가세연 김수현 김새론 연애했다고 주장..미성년자 시절 언급해 원조 교제 논란

지난 3월 10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 김세의 대표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김수현과 김새론 관계를 폭로했습니다. 영상에서 사망한 배우 김새론과 배우 김수현이 교제를 했다고 주장하면서 김새론이 미자(미성년자)였던 시절부터 여자친구 삼았다고 언급했는데요. 가세연 측은 김새론이 16세(만 15세)였던 중3시절부터 김수현과 6년 동안 교제를 했다고 밝혔고, 12살 차이가 나는 사이였기에 김수현 나이는 당시 20대 후반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김수현 김새론 뽀뽀 사진 및 군대 편지 사진까지 폭로돼

무엇보다 가세연 측은 김새론 유가족에게 확인한 내용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면서 3월 11일에는 김수현 김새론 뽀뽀 사진을 공개했는데 이는 지난해 김새론이 본인 인스타 스토리에 김수현과 찍은 사진과 유사해 같은 날 찍은 사진이라는 추정이 나오고 있습니다. 또 3월 12일에는 김수현이 군복무를 하던 시기에 김새론에게 보냈다는 사진들까지 폭로했습니다.
가세연이 공개한 편지와 사진은 2018년 6월경으로 확인됐고, 두 사람 사이의 애칭 '새로네로' 말을 쓰며 사랑 고백을 한 편지 내용이 공개됐습니다. 새로네로는 김수현과 김새론이 서로 사용하던 애칭으로 알려졌고, 편지에서 김수현은 자신을 유튜버 김파리라고 지칭하기도 했습니다. 또 휴가를 나와 두 사람이 만난듯 김수현이 또 김새론에게 뽀뽀하는 사진이 공개되기도 해 의혹을 키웠습니다.
김수현 배우 이미지 타격 불가피..연예계 손절과 팬들 탈덕까지

김새론이 지난 2024년 3월 올렸던 인스타 커플 의혹 사진을 올리면서 두 사람 관계에 대한 의구심이 커졌습니다. 특히 김새론이 지난 2월 16일 자택에서 극단적 선택을 해 사망했는데, 이 날이 김수현 생일인 것이 확인되면서 논란이 커졌는데요.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히겠다는 김수현 소속사 발표가 나왔음에도 여전히 팬들은 '탈덕'을 선언하고 연예계와 광고계에서는 '손절' 분위기가 감지된다는 소식도 나오고 있습니다. 김수현이 미성년자 김새론을 여자친구로 두고 연애를 했다는 의혹이 매우 구체적으로 제기되고, 이미 '중학생 여친을 만났다'는 식의 논란이 확산되며 그의 이미지 타격은 불가피하다는 분석이 나옵니다.
분노한 팬들 김수현 과거 행적 파묘까지..배우 박은빈 미성년자 시절 했던 행동 재조명

논란 이후 김수현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급감하고 있고 팬카페에서 탈퇴하는 팬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 중 그에게 실망해 탈덕을 선언한 한 팬이 지난 2010년 배우 박은빈이 미성년자였던 시절 김수현이 한 행동을 공개했는데요. 디시 김수현 갤러리에서 활동한 이 팬은 "탈덕하면서 짤 하나 풀고간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2010년 배우 박은빈이 영화 고사2 무대인사를 할 때 김수현이 직접 무대에 올라와 인형을 건네는 장면이 포착됐던 것인데요. 두 사람은 연인 관계가 아닌 친한 선후배 관계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당시는 1992년생 박은빈이 아직 성인이 되기 전이었기 때문에 이번 연애 논란에 맞춰 재조명되고 있는 것인데요. 영상을 올린 이 팬은 "참고로 저 때 박은빈은 미성년자다. 갑자기 객석에서 무대로 난입해 선물줬다. 배우들 다 당황해했고 팬들 사이에서도 왜 저러나 싶었던 기억이 난다"는 식으로 이야기했습니다.
김수현 김새론 관계 및 사생활 논란에 대한 입장은? 입장 직접 낼듯

논란에 대해 13일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최근 가로세로연구소에서 방송한 김수현씨 관련 내용에 대해 말씀드린다"며 "골드메달리스트에서는 사실 관계를 바로잡고 근거 없는 루머에 대응하기 위해 명백한 근거를 바탕으로 다음 주에 입장을 밝히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긴 시간 피로감을 드리게 되어 송구스럽다. 계속되는 보도를 지양하기 위한 것으로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는데요.
김수현이 데뷔한 이래로 가장 큰 논란에 휩싸인 만큼 배우 본인이 적극적으로 반박할 것은 반박하고 사실인 내용이 있다면 인정하고 사과할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