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뒤통령 이진호 가세연 김세의 및 김새론 엄마 친구 이모 저격면서 과거 김새론 해외에서 결혼해 남편 있었다는 녹취록 공개
이진호 영상 통해 김새론 남편과 결혼해 아이 임신했다가 낙태했다는 주장 제기돼..전남친 진짜 정체까지 공개

김수현 김새론 연애 논란 이후 가세연 김세의와 유족 측으로부터 공격을 당한 유튜버 연예뒤통령 이진호가 김새론이 과거 해외에서 남친을 만나 결혼하고 임신 후 낙태를 했다는 녹취록을 공개했습니다. 이진호는 가세연 김세의와 김새론 엄마 친구로, 본인을 이모라고 주장한 여성의 신빙성을 문제 삼으면서 김새론이 결혼한 남편과 관련해 소속사 관계자와 통화한 녹취를 공개한 것인데요. 통화 대화에서 고인은 뉴욕에서 남자친구를 만나 이별하려고 했다가 아이를 임신하고 지운 후 어쩔 수 없이 결혼했다고 밝혔는데요. 그러면서 남편의 정체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배우 김수현 김새론 논란 속 유튜버 이진호, 김새론 인스타 Marry 게시글 언급하며 남편과 결혼했다고 주장

19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는 '충격! 김새론 씨 생전 녹취.. 1월 8일 결혼설 그날의 진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영상에 출연한 이진호 기자는 직접 가세연 김세의와 김새론의 이모라고 주장하고 있는 엄마 친구 여성 A 씨에 대해 신빙성에 의문이 있다는 식으로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면서 A 씨가 김새론이 1월 8일에 인스타에 Marry 게시글을 올렸을 때 스스로 극단적 선택 시도를 했다고 주장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며 직접 김새론이 뉴욕에서 만난 남친과 결혼했고, 아이가 생겼었다는 사실을 주장했습니다. 이 기자는 이 통화 녹취에 대해 유가족이 숨기고 있는 사실이라고 지적하기도 했는데요.
이진호는 지난 1월 김새론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arry"(결혼하다)라는 짧은 글과 함께 웨딩 화보로 보이는 사진을 올린 것을 근거로 들었습니다. 사진 속 김새론은 한 남성과 해외로 보이는 장소에서 화보처럼 보이는 사진을 촬영해 올렸다가 황급히 삭제한 적이 있습니다. 남편과 결혼한 것이냐고 논란이 되자당시 김새론 측은 "친구와 찍은 스냅 사진이다. 결혼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한 바 있습니다.
이진호 유튜브에 올라온 김새론 통화 녹취록..해외서 만난 남친과 결혼 후 임신했다는 사실 공개

그러나 이진호 측은 Marry 사진이 올라온 후 해명이 사실이 아니며 실제 남친과 결혼했던 것이 맞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골드메달리스트 소속이 아닌 새로운 소속사 측 매니저 A씨와 김새론으로 추정되는 여성의 통화 녹취를 공개했습니다. 통화 녹음이 된 날짜는 2025년 1월 8일이었습니다.
녹취에서 김새론 추정 여성은 "제가 올린 것이 아니라 남자친구가 올렸다"라고 말했습니다. 소속사 관계자는 "남친이 사진을 또 올릴 것 아니냐. 기자들이 남자친구와 결혼한 것이냐고 물어본다. 내가 크리스마스 때 봤던 걔가 아니다. 남녀가 만났다가 헤어질 수 있는데, 크리스마스 때 봤던 사람이 아닌데 그 남자랑 어떻게 결혼하고 사진 올릴 수 있겠느냐. 화보 같다라고 얼버무리고 있다"라고 이야기했는데요.
결혼식을 했느냐는 물음에 김새론 추정 여성은 "남편과 결혼을 했다. 해외에서 식을 올렸다. 남자친구랑 결혼 안하려고 했는데 잘 이별하려고 했다. 그런데 아이가 생겼다"라고 임신 사실을 관계자에게 답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임신 후 아이를 지웠다며 낙태 사실까지 고백했는데요. 이후 남편으로부터 협박 아닌 협박이 있어 결혼을 했다는 식으로 언급했습니다.
김새론과 결혼했던 남편의 정체도 공개돼..통화에서 직접 남친 직업과 성향 밝혔다

무엇보다 통화에서는 결혼을 했다는 김새론 남친의 정체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통화 속 김새론 추정 여성은 남편에 대해 "미국 뉴욕에서 대기업을 다니는 일반인이다"라고 언급하며 "지인 소개로 만났는데, 멀리 떨어져 있어서 오빠가 불안해한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자신을 통제하고 구속하려고 했다는 식의 말이 이어졌습니다. 그는 "제가 지금 카톡도 탈퇴했다. 오빠(남자친구)가 카톡 계정, 인스타 계정 다 가지고 관리하고 있다. 제가 아무 것도 못하고 텔레그램이랑 문자 조금 할 수 있는데 그걸 자기가 '결혼한 걸 네가 자꾸 숨기는 이유를 모르겠다. 알렸으면 좋겠다'고 엄청 싸우다가 (남자친구가) 그걸 올린 거다. 제가 당장 (웨딩 화보) 지우라고 해서 지웠다"라고 말했습니다.
연예뒤통령 이진호 가세연 김세의 및 김새론 유가족 향한 반박

녹취를 공개한 후 이진호는 "현재 유가족 분들은 4년 전 남친인 배우 김수현 씨에 대해 대대적인 문제 제기를 하고 있다. 하지만 정작 김새론 본인은 다른 남성과 결혼해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는 상황이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유가족은 지금 고인의 휴대전화에서 나온 자료들을 '가세연'(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 보내 공개를 이어가고 있다. 그러니까 김새론의 결혼 사실을 알고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고 설명했는데요.
이진호는 또 "유가족은 '김새론이 제가 1월 8일 올린 영상을 보고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고 했다. 하지만 사실확인 결과 김새론은 당시 가족이나 지인과 있지 않았다. 미국에서 남편과 있는 상황이었다. 유가족이 언론을 통해 주장한 내용 역시 사실과 다르다"라며 유족 측을 반박하는 입장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 바로가기1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