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한국 사우디 16강 승부차기 4:2 승리 견인 조현우 과거 부인 이희영 두고 바람 외도 저질렀다는 허위 루머 피해 사건 (인스타, 호주전)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한국 사우디 16강 토너먼트 일정이 시작되고 선발 라인업에 역시 조현우 골키퍼가 이름을 올렸습니다. 김승규 십자인대 부상으로 그가 주전 골키퍼로 기용되고 있는데요. 대한민국 사우디 경기 승부차기에서 조현우가 2개를 선방하며 8강행을 이끈 가운데, 그와 와이프 이희영 씨가 허위 불륜 의혹에 시달렸던 사건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조현우 아내 이희영 나이는 1988년생으로 3살 연상으로, 인스타 내에서도 화제를 모을 정도로 조현우와의 다정한 케미를 자랑합니다.

김승규 십자인대 부상으로 출전한 조현우, 한국 사우디 아시안컵 16강 승부차기 선방으로 영웅돼
조현우 골키퍼는 클린스만호의 원래 주전 골키퍼인 김승규가 십자인대 부상을 당한 후 주전으로 경기에 나서고 있습니다. 조현우 골키퍼 안쓰는 이유는 김승규에 비해 '빌드업' 능력이 떨어지기 때문인데요. 파울루 벤투 감독부터 이어진 골키퍼 빌드업 처리에 있어 조현우가 불안한 모습을 보여줘 주전에서 밀리고 말았던 것입니다.
그러나 김승규 십자인대 부상 후 조현우가 2023 AFC 카라트 아시안컵 대한민국 경기 일정에 모두 선발 골키퍼로 나서고 있는데요. 한국 사우디 16강 토너먼트에도 조현우는 선발로 출전해 골문을 지켰습니다. 그리고 영웅이 됐습니다.

한국 사우디 승부차기 접전..조현우 골키퍼 2개 선방으로 극적 8강 진출
1:1로 연장전이 지나 승부차기까지 갔던 한국 사우디 경기는 조현우의 승부차기 선방 맹활약으로 대한민국 8강 진출로 결정이 났습니다. 조현우는 한국 사우디 승부차기 하이라이트를 장식했습니다. 그는 사우디의 3번째 키커와 4번째 키커의 승부차기 킥을 모두 선방하며 한국의 아시안컵 8강 진출을 견인했습니다. 그야말로 하드캐리였는데요.
승부차기 직전 연장 후반전 막판에도 조현우는 결정적인 상대의 슈팅을 막는 등 한국 사우디 경기 MOM에 선정되어도 충분할 정도의 맹활약을 했습니다.

대한민국 사우디 '빛현우' 맹활약에 조현우 과거 와이프 이희영 씨 관련 허위 불륜 피해 재조명
조현우의 맹활약으로 대한민국이 카타르 아시안컵 8강에 진출하자 '빛현우'에 대한 관심이 더욱 쏟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조현우가 와이프 이희영 씨를 두고 불륜을 저질렀다는 허위 루머 피해를 당했던 사건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명백히 조현우와 부인 이희영 씨가 허위 루머로 피해를 본 사건으로, '빛현우'를 좋아하는 팬들에게는 가장 큰 분노를 자아냈던 불미스러운 일이었습니다.
조현우는 자신의 몸에 아내 이희영 모습으로 문신 타투를 했을 정도로 사랑꾼입니다. 골문을 잘 지키는 것뿐만 아니라 가정도 잘 지키는 축구계 대표 애처가로 유명한데, 지난 2022년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와 인스타 등 SNS를 중심으로 허위 바람 외도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당시 방송된 채널A 애로부부에서는 연봉 수십억원에 달하는 국가대표 출신 K리그 선수가 '무명 시절부터 곁을 지켜온 아내에게 이혼을 요구하고 다른 여성을 만났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해당 사연 속에서 축구 선수 A 씨는 부상 재활 치료를 하던 중 만난 여성 트레이너와 불륜 관계로 이어졌고, 아내에게 생활비를 끊는 등 경제적으로 압박을 가해 이혼을 종용했다고 합니다.
채널A 프로그램 애로부부에 나온 축구선수 A 씨의 바람 외도 사건이 실제로 존재하는지조차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방송 후 조현우 연봉이 높다는 점과 오랫동안 아내 이희영 씨와 교제를 했다는 점만 가지고 그의 불륜 의혹이 제기된 것입니다.
축구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 일부와 인스타 등 SNS에는 바람을 피고 이혼을 종용한 국대 출신 K리그 선수가 조현우라는 허위 루머가 퍼진 것인데요. 당연히 조현우가 A 씨는 아니었습니다.

조현우 가짜 외도 논란에 부인 이희영 향한 끊임없는 사랑 드러내
논란이 있고난 후 조현우는 아주 센스넘치는 인스타 게시글을 올려 아내를 향한 굳건한 애정을 보여줬습니다. 그는 아내에게 하트를 그리는 사진을 올리며 "여전한 누나바라기. 짝사랑 이상무. 디엠 안 주셔도 돼요"라며 팬들의 걱정을 불식시키기도 했습니다.
조현우가 대한민국 사우디 승부차기 영웅이 되면서 허위 외도 논란까지 다시 재조명되고 있는 것인데요. 이에 대해 팬들은 "조현우가 K리그 팬들 사이에서도 대표적인 사랑꾼인데 무슨 말이냐" "사우디전 영웅이 그랬을리가 없다" "조현우는 진짜 빛현우가 맞다" "8강 호주전도 잘 막아주길 바란다"며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2023 카타르 아시안컵 한국 호주 8강 경기 일정 시간 중계 총정리 (예상)
한편 '빛현우' 조현우가 또 선발 출전하는 카타르 아시안컵 8강 한국 호주 경기 일정은 2월 2일에서 3일로 넘어가는 토요일 00시 30분에 열립니다. 대한민국 호주는 지난 2015년 열린 호주 아시안컵 결승에서 만난 바 있는데요.
당시 한국 호주 경기는 연장전까지 가는 접전 끝에 2:1 호주 승리로 끝이 나고 말았습니다. 한국 입장에서는 설욕전이고, 당시 경기에 뛰었던 손흥민이 주장이고 차두리가 코치로 있기 때문에 심기일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6강 사우디전에서 접전을 펼치고 승부차기 끝에 극적으로 8강 진출에 성공한 만큼 팀 분위기는 한국의 기세가 무서워 호주전 역시 충분히 승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한국 호주 8강 경기 중계는 tvN과 쿠팡플레이에서 될 예정입니다.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